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생활정보/For. Wedding

드디어 쿠쿠리네 청첩장이 나왔어요! 봄TV카드에서 만든 심플한 청첩장

by 쿠쿠리아가씨 2014. 8. 19.


후하! 비개인 화요일 ~ 쿠쿠리입니다!

쿠쿠리 블로그를 둘러보신 분들이라면 요즘 쿠쿠리가 결혼준비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거 눈치채셨을 꺼에요.

2월에 예식장 예약할때만 해도 별 생각 없었는데 두달앞으로 결혼식이 다가오니 

이것저것 챙길게 많네요 ㅠㅠ 힘들어요 다른 예신들도 다 같은 마음이겠죠?


암튼!! 결혼식을 하려면 꼭 있어야 하는 것 바로 청첩장 아니겠습니까?

쿠쿠리도 청첩장을 고르려고 여기저기 샘플들을 많이 받아봤잖아요.



2014/04/03 - [쿠쿠리의 생활정보/쿠쿠리의 결혼준비] - 청첩장 무료 샘플 받아보기! (점보카드, 바른손카드, 비핸즈카드 등등)

2014/05/15 - [쿠쿠리의 생활정보/쿠쿠리의 결혼준비] - 청첩장 무료샘플 후기 2탄! 바른손카드

2014/05/17 - [쿠쿠리의 생활정보/쿠쿠리의 결혼준비] - 결혼준비를 위한 청첩장 샘플 받아보기 3탄! 이츠카드

2014/05/19 - [쿠쿠리의 생활정보/쿠쿠리의 결혼준비] - 결혼준비를 위한 청첩장샘플 후기! 카드1번가



총 세개 업체의 샘플들을 받아봤었는데 결국에는 다른 업체에서 제작했어요 ㅋㅋㅋ

저는 봄TV카드에서 청첩장을 제작했어요. 



 



http://www.bomtvcard.co.kr/

여기저기 돌아다녀 봤는데 깔끔하면서 이쁜 디자인이 없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우연히 발견한 봄TV카드!!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제작을 하나봐요.



 



봄티비 카드에서 청첩장 주문하면 300장 이상 주문했을 경우 보관용 액자를 무료로 주고!

영상청첩장과 스마트청첩장을 무료로 제작!

그뿐인가요. 모바일 감사장과 모바일 신부수첩까지 제공이라니...

거기다 식전영상까지도 무료로 제작해준다기에 고민할 필요도 없이 바로 선택!



 



저는 요 디자인으로 선택했어요.

사실 좀 화려한걸 해볼까도 생각했지만 그냥 무난한걸 하는게 좋겠다 새각했기에

그리고 수채화 느낌도 나고 이쁘더라구요.



 



전반적인 디자인은 이렇게 생겼어요! 이쁘죠?

사진도 이쁜데 후기 남겨놓은 분들 사진보니까 실물이 더 이쁠 것 같아서 

샘플도 안받아보고 과감하게 주문!!!!!!



 



주문하고 나니까 업체에서 전화가 왔어요.

정확하게 신랑신부 이름이랑 날짜랑 이런것들 확인해주셨구요. 

시안 만들어서 보내준다고 문자로 오면 주소 클릭해서 확인해보라고 하더라구요.


주말이 끼어서 주말지나고 바로 시안 받아봤구요. 시안이 마음에 들어서 바로 제작!

제작해서 오는데는 몇일 안걸린 것 같아요.





짜잔 ~ 드디어 집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사실 빨리 도착했는데 바빠서 디자인만 확인했다가 방 한쪽에 밀어놨었죠 ㅋㅋㅋ

그러다가 이제 두달밖에 안남았으니 슬슬 청첩장을 뿌려야 할 것 같아서 꺼냈어요.





포장은 깔끔하게 잘 되서 왔어요. 바로 고객센터로 물어볼 수 있도록 그냥 송장만 떡하니 붙어있지 않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박스에 다 적혀있더라구요.





박스개봉!!! 개봉하자말자 뇌물이라는 글자가 저의 눈에 쏙 들어왔어요 ㅋㅋㅋ





너무 웃기지 않아요? ㅋㅋㅋ 뇌물이라니 ~ 

그래도 이렇게 넣어주시니 기분은 좋더라구요. 청첩장 몇장 더 넣어주셨어요.





짜잔 ~ 드디어 청첩장 개봉박두!

사진으로 본 것 보다 깔끔하고 너무 이쁜 것 같아요.

그림도 촌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쁘구요.





뒷장은 그냥 무난무난 깔끔, 업체 이름이 카드 아래에 적혀있는게 좀 아쉽긴 하지만

뭐 어떤 업체에서 시키더라도 업체이름이 들어가는건 마찬가지니까요





결혼식 날짜랑 부모님 성함이 적혀있어서 완전히 오픈은 못하지만!

문구는 제가 결정했어요. 예랑이랑 저랑 지금 7년째 연애중인데 청첩장 보니까 새롭더라구요.

6년전 2008년 봄에 만나서 그동안 싸우기도 많이 싸우고 ~

추억도 많고 ㅋㅋㅋ 장난으로 결혼까지 가자고 했었지 진짜 결혼할줄이야!!





아랫부분에는 저희가 결혼하는 웨딩홀의 주소가 적혀있어요.

약도도 깔끔하고 만족!!





이렇게 위로 올려서 여는 방식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요.

옆으로 하는것도 좋지만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제 마음에 꼭!! 드는 청첩장 너무 이뻐 ㅠㅠ 그리고 주변에 다른사람들이 안했던 청첩장이라 만족!





봉투는 그냥 기본 봉투로 했어요. 앞장에 보통 혼주 주소를 넣는데 저희는 그냥 없이 주문했어요.

각각 집마다 얼마나 필요한지 몰라서 그냥 라벨지로 붙이려고 계획중이에요.

어차피 친구들한테는 안붙여서 줘도 되니까!






봉투에 청첩장을 넣으면 이런느낌 ~

하얀색 배경이라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요. 샘플은 안봤지만 나의 안목이 딱 맞았다는 ㅋㅋㅋ





요거는 스티커! 무늬가 있어서 붙이면서 별로라고 생각은 했지만 무난무난 한 것 같아요.

봉투 숫자보다 좀 더 많은 개수의 스티커가 들어있었어요.

잘못붙일 상황을 대비해서 더 넣어주신 듯!





짜잔 ~ 요렇게 정리하면 끝! 이제 모든 청첩장을 봉투에 넣어봅시다!!






봉투와 청첩장은 50장씩 포장되서 뾱뾱이에 담겨져서 왔어요.

도착했을 때 여기저기 구겨져 있으면 짜증났을텐데 깔끔하게 잘 묶여져서 와서 좋더라구요.





쇼파 한쪽에 봉투와 청첩장 스티커를 놓고 본격적으로 붙이기 시작했습니다.






차곡차곡 쌓여져 가는 청첩장들 ㅋㅋㅋㅋㅋ 이건 뭐 가내수공업...

술마시러 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면서 분노의 청첩장 접기!!

스티커까지 다 붙이고 나니 속이 다 시원! 이제 주소 붙여서 나눠주기만 하면 되겠어요





깔끔깔끔 ~ 다 붙였어요 뿌듯!!!!!!!


사실 청첩장 고르는 것도 일이잖아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 부터 일이에요.

예랑이 마음에 들면 내 마음에 안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쇼파때처럼 싸우지는 않았다는 

암튼!!! 이제 청첩장은 끝났고 감사봉투만 해결하면 될 것 같아요.

명절때 신권으로 싹 돈 바꿔서 감사장 채워서 준비해야 할 듯!


결혼준비가 하나하나 해결되가고 있네요.

앞으로 쿠쿠리네 결혼준비 카테고리에 더 많은 글들이 올라올 듯 싶어요.

하지만 시간은 금방 흐르고 곧 유부녀가 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많은 예신님들과 의견 나누고 싶어요! 공감되시면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