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일상다반사/소소한 일상이야기

기술자들 부산 무대인사 예매했어요!!!! 1월 3일 김우빈보러 가는 날~

by 쿠쿠리아가씨 2014. 12. 29.


집들이가 계속 잡혀있지만 쿠쿠리는 괜찮아요 ~

왜냐!!!!!!!!!!!!!!!!!!! 이번주 토요일날 기술자들 무대인사 보러가기 때문이죸ㅋㅋㅋㅋ

여러분은 모르시겠지만... 쿠쿠리는 김우빈을 굉장히 좋아라합니다.

한번 좋아한 연예인은 아주 깊숙하게 좋아하기에 김우빈도 꼭 실물로 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술자들 부산 무대인사를 예매하게 되서 완전 기쁨 기쁨





사실 뭐.. 예고편만 봐서는 도둑들과 비슷한 내용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는데

솔직힠ㅋㅋㅋ 기술자들을 보는 이유는 김우빈 때문이므로!!!!!!!!!

오로지 김우빈 김우빈을 좀 더 자세히 보기위햌ㅋㅋㅋㅋㅋㅋㅋㅋ 크게크게 보기위해

친구2는 영화관에서 못봤기 때문에 이번에는 무조건 영화관에서 보리랔ㅋㅋㅋ


우리 우빈이 제발 드라마 좀 찍어줬으면 하는 바램에서 영화대박나라고 보러 가는거 아니겠습니까






네이버에 올라와있는 영화 클립 포토인데.. 잘생김이 묻어나요.

솔직히 원빈 장동건처럼 미남형 얼굴은 아니지만.. 몸과 키가 다 했잖아요.

공룡같이 생긴 사나운 얼굴이 다 했잖아요.

쿠쿠리가 공룡형 남자를 괴장히 좋아라해요. 특히! 넓은 어깨와 눈 윗쪽으로 툭 튀어나온 눈썹뼈!!!!!!!


쿠쿠리네 신랑도 김우빈과는 다르게 생겼지만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그 눈썹 뼈 부분이 튀어나와 있어요. 어깨도 넓고




외모가 전부는 아니라지만 이래서 제가 우리 신랑을 좋아라 하는거라몈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김우빈도 좋은거라며






김우빈 기술자들 촬영할 때 부산에 촬영하러 두세번 왔었는데

늘 친구들이 여기 김우빈왔대!!! 하는 이야기만 듣고 실제로 보지는 못했거든요 ㅠㅠ

사무실과 가까운 곳에서 촬영했음에도 불구하고 직접 보지 못했던 아쉬움이 있었는데...


무대인사는 기필코 가야겠다고 생각했었죸ㅋㅋ

그리고 결정적인건... 앞선 무대인사의 사진들.....





아니 이게 뭐람???????????????????????

기술자들 무대인사에서 추첨을 통해서 팬들 허그도 해줬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

김우빈 전설의 짤 멀리서 달려오면서 안아주기.... 하... 나도 안아줘!!!!!!!! 나도!!!!!!!!!!!!!!!!!!

유부녀지만 안아줘라!!!!!!!!!!!!!!!!!!!!!!!!!!!!!!!!!!!!!!!!!!!!!!!!!


그래서 예매하게 됐죠. 무대인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사심은 포옹이었다며

어차피 운없는 쿠쿠리는 당첨되지 않겠지만 실물로 안아주는 모습이라도 보겠다몈ㅋㅋㅋ





사실 무대인사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지난주에 갑자기 생각이 났거든요.

그때 검색해보니까 몇군데 무대인사가 두군데인가 밖에 안떠서.. 다 매진이더라구요 ㅠㅠ

왜 부산은 안오냐며 짜증내고 있었는데 헐.. 그날 오후에 롯데 광복점 무대인사가 오픈된거죸ㅋㅋㅋ

그래서 뒤늦게 확인하고 들어갔더니 그나마 뒷자리는 남아있어서 예매성공!





쿠쿠리의 예매번호와 바코드는 소중하니깤ㅋㅋㅋ 블러처리하고 인증샷!!


그런데 예매해놓고보니 이거.. 누구랑 보러가지?

신랑한테 보러가자고 하면 김우빈 보러간다고 싫어할 것 같고 혼자가자니 좀 외롭고

그래서 친구랑 같이 가야겠다 생각을 했었죠.

신랑한테는 그냥 친구만나러 간다고 뻥치고 친구랑 가려고 했는뎈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이브에 호빗 예매하려고 신랑이 제 휴대폰으로 롯데시네마 어플 켜보면서 뽀록남....




당황....... 친구만나러 간다고했는뎈ㅋㅋㅋ 

신랑한테 애교부려서 겨우겨우 기분 풀어주고 결국 친구랑 같이 보러가기로 했어요!

크흐 ~ 이번주 토요일 ㅠㅠㅠㅠㅠㅠㅠ 금요일날 집들이지만 괜찮아

난 토요일에 김우빈 볼꺼니까!!!!


뒷자리라서 사진은 제대로 못찍겠지만!

그래도 한장이라도 건져서 다시 돌아올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