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판없는 컴퓨터 교습소/티스토리 이야기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마감] / 초대장 배포 기준에 대한 고찰

by 쿠쿠리아가씨 2014. 5. 10.


4월 말에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를 해드렸을 때 

3일 지나도 블로그 개설 안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회수 했었던 티스토리 초대장을 마저 배포합니다. 

남은 초대장이 2장 밖에 없기 때문에 블로그 주제가 명확하신 분들에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제가 하나 더 운영중인 블로그에 남아있는 초대장으로 최대 5분께 드리겠습니다)


[신청마감 되었으며 선별 후 초대장 보내드리겠습니다]




신청양식

1. 초대장 받을 주소

2. 개설할 블로그 주제

3. 블로그 포스팅 운영 계획 (주 몇회 포스팅 등)

4. 블로그 운영 경험 유무

 



위의 양식대로 맞춰서 꼭!!! '비밀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몇차례 배포를 해봤지만 사실.. 제대로 운영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요.

블로그 운영하는게 쉽지 않다는 걸 알기는 하지만 저는 종종 초대관리에 들어가서

제가 초대해드렸던 분들의 블로그가 얼마나 잘 커가고 있나 확인해보거든요.

사실 티스토리가 이웃같은 개념이 없기 때문에 그나마 교류할 수 있는 부분은 초대한 블로거들끼리

교류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서 늘 주시하고 있는데


진짜 지금까지 제가 초대해드린 많은 분들 중에서 블로그를 2주 이상 꾸준히 운영하시는 분들이 없어요.

대부분 하루이틀 길어야 일주일 정도 몇개 포스팅하다가 그냥 접으시더라구요.

물론.. 다 개인적인 사정이 있으실테고 운영해보려다가 어려워서 포기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티스토리를 제대로 운영하는 블로거들이 더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인데 늘 실패하니 안타깝네요.

초대장 신청을 받을 때 댓글을 성의 있게 적어주시고 다양한 주제의 블로그를 만들어 주실 분들은 엄선하고 

또 엄선해서 초대장을 배포한다고 했는데 늘.. 실패라니 ㅠㅠ





제가 초대해드린 분의 블로그가 나날이 커져가는 모습을 보면 저도 뿌듯할 것 같은데

저에게 초대장 보내주신 분은 저를 지켜보고 계시려나요 >_<

어쨌든! 저에게도 저의 초대장을 받고 잘 커나가는 블로그가 생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지금도 여전히 티스토리 홈에 들어가보면 초대장을 받으려는 분들과 배포하는 분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초대장 신청해주시는 분들! 티스토리가 초반에는 어렵지만 키워나가면 키워나갈수록 뿌듯함이 커집니다.

애드센스랑 병행하시면 수익적인 면도 보실 수 있구요 ~ 너무 쉽게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히 포스팅하면서 티스토리가 망하지 않도록 함께 헤쳐나가요 ㅠㅠ 

저는 늘 티스토리가 망할까봐 걱정이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