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생활정보/생활에 도움되는 정보

현대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현대카드 현금서비스 이용기간]

by 쿠쿠리아가씨 2014. 5. 2.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신용카드 결제일별 신용공여기간 포스팅입니다.

어떤분이 제 블로그에서 신용카드 관련 게시물 보시고 스팸 블로그인줄 알았다고 하시던데...

결제일별 사용기간 포스팅이 스팸블로거처럼 보일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ㅋㅋ

어쨌든! 스팸블로거 아니구요 ~ 좋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해 하지마세용!


자 오늘의 결제일별 신용공여기간 주인공은 바로 현대카드입니다.





제가 실제로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좀 더 중요한 정보가 되겠네요.

현대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은 홈페이지에서도 찾기가 힘듭니다.

제가 한참을 찾아헤맸지만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아무리 홈페이지에다가 단어를 검색해도 결제일별 사용기간이나 공여기간 따위는

나올 생각이 없고.. 한참을 방황하다가 결국엔 찾아내고야 말았습니다.


보니까 현대카드 회원들만 확인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더라구요.

왜 이렇게 되어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어쨌든 저는 회원이니까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현대카드는 삼성카드나 비씨카드처럼 은행사를 끼고 있는 카드사가 아니기 때문에

1일부터 27일까지 모두를 결제일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1일, 5일, 10일, 12일, 15일, 20일, 23일, 25일 이렇게 결제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을 12일로 지정하시면 전월 1일에서 전월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결제일날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15일이 1일에서 말일까지 사용금액 납부하는 날이었던 것 같은데

12일로 변경된건지 제가 잘못알고 있었던건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현대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이었습니다.


일시불/할부 뿐 아니라 현금서비스 이용기간도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일별 사용기간이 별거 아닌 정보같지만 알아두면 이리저리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과하게 사용하면 신용불량자 되는 지름길인거 아시죠?

적당한 신용카드사용 하시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