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생활정보/생활에 도움되는 정보

캠핑요리도 이제 손쉽게! 건강한 햄과 푸드마스가 함께하는 캠핑 레시피박스 체험단 모집

by 쿠쿠리아가씨 2014. 7. 18.


즐거운 금요일 ~ 신나는 불금에 인사드리는 쿠쿠리입니다.

오늘은 쿠쿠리가 굉장히 일정이 많은 날이에요. 회사 회식도 가야하고 

대학 졸업 동기들끼리 만든 계모임에도 가야하고! 하지만 포스팅을 놓칠 수 없죠!!


최근에 쿠쿠리가 푸드마스와 비비고가 함께하는 땡초떡갈비 체험단 진행한거 아시나요?


2014/07/04 -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먹는게 남는 것] - 비비고 레시피 박스로 매콤짭짤한 초간단 땡초 떡갈비 만들기



위의 링크를 따라 들어가시면 쿠쿠리가 체험단으로 만들어본 땡초떡갈비를 보실 수 있어요.

그건 그렇고! 그때 체험했던 푸드마스에서 이번에는 캠핑요리를 만들 수 있는!!

캠핑 레시피박스 체험단을 진행한다고 해요.





지난번에는 떡갈비를 만들었다면! 이번에는 캠핑요리 ~

사실 쿠쿠리는 여름에는 캠핑을 거의 안가요 ㅠㅠ 더우니까!!!!

하지만 가을이 되면 거의 한달에 한번씩은 캠핑을 가는 것 같아요. 친구들이랑도 가고 ~

남자친구랑도 가고! 올해는 결혼하니까 신랑이랑 가게되겠죠? ㅋㅋㅋ


그 대신! 여름에는 자전거를 타고 하이킹을 나가는데요.

자전거 타고 나갔을 때 소풍기분을 내고싶은데 또 음식을 이것저것 사자니 좀 귀찮기도 했거든요.

그런데 레시피 박스가 있으면 뚝딱뚝딱 만들어서 들고 나가기만 하면 되니까

왠지 좋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맨날 김밥만 싸먹었더니 좀 지겹기도 하고 ㅋㅋㅋ


어쨌든!! 푸드마스에서 진행하는 캠핑레시피박스 체험단 신청하는 방법! 아래에 있습니다. 





굳이 캠핑이 아니더라도 소풍을 가실 분들도 신청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자전거 하이킹 나갈 때 한번 해먹어 보려고 신청하려고 합니다.


사실 체험단 중에서는 별 쓸모없어 보이는 체험단도 많은데 푸드마스 체험단은 진짜.. 

너무 알차서 계속 신청하게 된다는 ㅋㅋㅋ 여러분도 함께 신청해보세요!!



캠핑 레시피박스 체험단 신청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