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생활정보/For. Wedding

덕천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혼수 준비 완료!

by 쿠쿠리아가씨 2014. 8. 27.


얼마전 쿠쿠리가 작성했던 저렴한 혼수준비하기 포스팅을 많은 분들이 읽어주셔서!

오늘은 직접 쿠쿠리가 혼수 구매하고 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쿠쿠리는 오늘도 여전히 직원 연수 중이라 부산에 없어요. 

미리 예약 포스팅을 걸어놓고 갔답니다. 


2014/08/13 - [쿠쿠리의 생활정보/쿠쿠리의 결혼준비] - 쿠쿠리의 결혼준비, 실용적이고 저렴한 신혼가전 제품 고르기



지난번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쿠쿠리는 미리 온라인에서 제품정보를 

스캔 해놓고 매장을 방문했어요. 사고싶은 제품을 골라놓고 간거죠.

솔직히 매장에 바로 가면 비싼 제품이 좋아보이니까 예산에 맞게 현혹되지 않도록 준비를 하고 매장으로!





일단 저는 덕천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구매를 했구요.

TV부터 살펴볼께요. 쿠쿠리네는 거실에 빔프로젝터를 설치 할 예정이기 때문에

안방에 넣을 TV 크지 않은 제품으로 구매하려고 갔었어요.





그러다가 본게 요 제품! 사실 처음에는 32인치 티비를 사려고 했었는데

직접 가서 보니까 32인치 티비는 또 너무 작더라구요.

물론 32인치를 사도 보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겠지만 그래도 너무 작아서 결국 40인치로 눈길을..


원래 가격은 111만원인데 97만원으로 할인 중!

여기다가 혼수 할인 추가로 해서 더 싸게 구매했어요. 





바로 요 제품! 똑같은 40인치 티비들이 있었느데 제일 화질도 깨끗하고 

테두리 베젤도 얇고 눈에 거슬리지 않는 제품으로 고르고 골랐어요.

스마트TV 기능도 있는 제품이라 드디어 쿠쿠리 인생에 스마트TV를 써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두번째 제품은 오븐렌지!

사실 그냥 전자렌지 처럼 오븐렌지를 살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제 꿈이 주방에 오븐을 넣는거였기 때문에 오븐렌지를 포기할 수는 없었어요

LG 광파오븐이 대세라는 말도 있었지만 ... 그냥 삼성에서 살꺼야

LG에서 따로 사면 할인 못받으니까 저는 뚝심있게 그냥 삼성제품 구입!!!!






가격은 할인해서 54만원인데 역시 ~ 혼수 할인 추가로 받아서 더 싸게 구매했어요.

제품들 각각 대략 10만원 정도는 싸게 구매한 것 같아요.





세번째는 세탁기! 세탁기도 애초에 삼성 세탁기를 살 생각이었기 때문에 고민은 없었습니다.

삼성 버블샷3 15kg 짜리로 구매했어요.

어차피 두꺼운 이불은 집에서 빨기도 힘들기 때문에 그냥 세탁소에 맡기는 걸로 예랑이랑 합의보고!

얇은 이불은 15kg 짜리 세탁기로도 충분히 빨 수 있으니까 그냥 15kg로 낙찰!


어머니께서 집에서 쓰시는 통돌이 세탁기도 15kg 짜리인데 충분하다고 하더라구요.

다들 17kg 짜리 많이 산다고 하시던데 저는 15kg면 만족






요렇게 생겼어요. 사실 은색 제품을 사고싶었는데 요 모델은 화이트 밖에 없대요

생산을 안하는건지.... 냉장고 색깔이랑 맞추고 싶었는데 조금 아쉬워요.

그래도 부엌이랑 바로 이어지는 베란다에 놓을꺼라 오븐이랑은 색깔이 맞겠다 싶어서 그냥 선택!


가격은 제가 갔을 때 할인중이라 102만원에 판매되고 있었구요.

추가로 혼수할인 받아서 구매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냉장고!!! 사실 냉장고는 진짜 가격이 700만원이 넘는 제품도 있더라구요.

그런 좋은 제품들 위에는 막 조명도 이쁘게 쏴주고 있어서 더 좋아보이더라는..

제가 고른 제품은 구석쪽에 짱박혀 있었어요.

내가 고른것도 이쁜데!!! 왜 구석에 짱박아 놓는거야.. 얘도 조명을 쏴주세요 ㅠㅠ





저희가 결국 고른 모델은 이 모델인데요. 앞에 쇼케이스가 길게 열리는 제품이에요.

사실 저는 이 제품을 살 생각이 없었는데 예랑이가 돈 더 주더라도 사라고 권유하더라구요.

결국 예랑이가 저를 위해 냉장고 사는데 돈을 보탰다는 후문이 ㅋㅋㅋㅋㅋ





처음에 사려고 했었던 제품은 바로 요 제품이었어요.

그냥 네모난 쇼케이스가 열려서 음료 같은거 꺼내먹을 수 있는 스타일의 냉장고였는데

제가 선택한 냉장고보다 20L 정도 크기가 작은 제품이에요.


얘는 가격이 130만원대였나 그랬던 것 같고 제가 구매한 제품은 180만원대

300만원 넘는 냉장고 사는 사람도 있는데 180만원 뭐 대수냐 싶겠지만 쿠쿠리에겐 덜덜덜 





더 큰 냉장고도 필요없고 딱! 이정도면 만족이다 싶어서 요 제품으로 선택했구요.


TV, 냉장고, 세탁기, 오븐렌지 합쳐서 380만원에 해결보고 왔어요.

왠만한 냉장고 가격이랑 비슷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끼고 아낀듯

아껴서 집 수리하고 더 좋은 쇼파사고 풍요로운 삶을 즐길껍니다!!!!!!!


이달 말까지 혼수 할인이나 명절 전 할인이 많이 들어간다고 하니까

혼수 준비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덕천 삼성디지털프라자 가셔서 구경한번 해보세요!

쿠쿠리는 이로써 가전제품 구입을 마쳤습니다.


친구가 밥솥이랑 청소기 그리고 믹서기까지 모두 사줘서 남은거라곤 토스터기 정도? 

정수기를 렌탈할지 말지 아직 결정하지 않았지만 만약 렌탈하게 된다면 이제 정수기만 고르면 끝!

다 정해놓고 나니까 마음이 다 후련하네요 ~

혼수는 생각하기 나름입니다. 비싼걸 보다보면 자꾸 예산이 늘어나요.

적당한 가격으로 혼수준비 잘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