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판없는 컴퓨터 교습소/티스토리 이야기

애드센스 수익금,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외화통장에서 원화로 지급받기

by 쿠쿠리아가씨 2015. 4. 15.


쿠쿠리입니다~ 일주일은 참 느리게도 지나가네요.

주말이 끝난지 이제 겨우 3일째인데 왜이렇게도 멀게 느껴지는지 모르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1년정도 운영하다가 한번의 실수로 ㅋㅋㅋ

제손으로 블로그 폐쇄를 눌러 1년간 키운 블로그를 저 멀리 하늘로 날려보내고 

다시 시작한지 1년이 조금 더 넘었네요.

1년이라는 시간동안 꽤 열심히 제가 직접 찍은 사진들로 포스팅을 해왔는데 

여전히 애드센스 수익금은 미미합니다 ㅋㅋㅋ 그냥 간식거리 사먹을 정도?

뭐 그래도 이정도라도 있는게 어디냐 ~ 하는 마음으로 위안을 삼으면서 열심히 하고있어요.



2014/05/08 - [간판없는 컴퓨터 교습소/티스토리 이야기] - 애드센스 100달러 달성! SC제일은행(스탠다드차타드은행) 계좌로 지급설정하기

2014/05/28 - [간판없는 컴퓨터 교습소/티스토리 이야기] - SC제일은행 외환계좌로 티스토리 수익금 받기 [티스토리 수익금 지급 날짜]


이전에 포스팅했던 애드센스 수익금 관련 포스팅입니다. 

참고하실분들은 보시면 되구요 ~





쿠쿠리는 애드센스 수익금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을 통해서 지급받고 있거든요.

왜냐! 200달러가 안넘는 외화거래에 대해서는 수수료를 안내도 되기때문!

저는 수익금이 미미한 블로거니까 ㅋㅋㅋ 수익금이 많으신 분들은 우체국을 많이 쓰시나보더라구요.


암튼!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외화통장에 차곡차곡 쌓인 수익금을 

원화통장으로 옮기는 방법!에 대해서 오늘은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자 일단 애드센스에서 지급되었다는 알람이 뜨면!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우측 상단에 외환 메뉴가 있습니다.

외환메뉴로 들어가서 외화입금지급거래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뭐라뭐라 설명이 나오는데.. 몰라.. 모르겠고 돈이나 찾게해줘라!!! 

확인을 눌러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송금하는 화면이 나오면 원화 - 외화 / 외화 - 원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외화를 원화로 옮길꺼니까. 오른쪽꺼 선택해주시고 아래에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외화통장에서 잔액조회를 하시고 옮길 금액을 US달러 기준으로 적어주시면됩니다.


입금은 본인의 원화계좌나 타인의 외화계좌로만 보내지는 것 같아요.

저는 제 원화계좌로 이체합니다.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위와 같이 현재의 환율에 맞는 금액이 계산되서 나옵니다.

당시 환율은 1,084원이네요.

금액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 확인 누르시면 모든 과정이 완료됩니다.



 



내 원화통장으로 돌아와서 잔액조회를 해보면!!!

입금되어 있는 잔액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격 ㅠㅠㅠㅠ 애드센스 시작하고 처음 받는 수익이라니

사실 이렇게 한번에 받기 위해서 한푼두푼 조금씩 모인 수익금을 수령하지 않고 

그대로 외화통장에 넣어놨던건데 ㅋㅋㅋㅋ 한번에 받으니 기쁘기는 하지만.. 겨우 이것밖에 안되다니

하는 허탈감도 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쿠쿠리는 저 수익금을 신화콘서트에 쏟아부었습니다.

1년간의 수익금을 한순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왔다갔다 경비도 들고 ~ 여행 비용도 들고 했긴했지만

어쨌든 1년간의 노력의 결실이 이렇게 눈으로 보이니까 뿌듯 했어요. 


내년에도 수익금 더 두둑하게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