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생활정보/생활에 도움되는 정보

[부산] 다이어트 도시락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고슬림 다이어트 도시락!

by 쿠쿠리아가씨 2014. 3. 24.
[부산] 다이어트 도시락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고슬림 다이어트 도시락!


쿠쿠리가 죽을똥 살똥 다이어트를 했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여자의 몸으로 무려 80kg 이상 나갔던 저였죠. 

사실 제 지인들이 이 블로그를 본다면 좀 부끄러운 일이긴 하지만 진짜로 80kg 이상 나갔었습니다.

살이 찌는 줄도 모르고 그냥 퍼묵퍼묵, 그러다가 지리산 둘레길이 너무 이뻐서 둘레길 구경을 가고싶었는데

몸이 너무 무거운거에요. 도저히 걸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시작했죠.


다들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물어보던데 저의 첫 계기는 지리산 둘레길을 걸을 정도의 체력을 기르자 였습니다.

누가 들으면 참 어이없다고 생각 할 수도 있겠지만 ㅋㅋㅋ 그게 진짜 저의 목표였으니까요.





덕분에 작년 가을! 진짜 지리산 둘레길을 다녀왔습니다. 단풍이 가장 아름다웠던 그때!!

비록 지리산 둘레길 중에서 가장 쉬운 코스를 다녀오기는 했지만 그래도 꿈에 그리던 지리산 둘레길 2구간을

완주하는 기쁨을 누렸더랬죠. 그때 저에게 가장 도움이 되었던 다이어트 도시락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저는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는 8주 정도 다이어트 도시락을 받아서 먹었었구요.

지금 현재는 먹지 않고 있어요 ~ 근데 왜 포스팅을 하느냐?

업체에서 뭘 받은것도 아니고 지금 먹고 있는것도 아니지만 그냥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글을 남겨봅니다. 실제로 저는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서 3개월만에 18kg을 감량했구요.

그 이후 4개월 동안 운동과 식이를 어느정도 쉬고 적응 기간을 가진 뒤! 

최근 다시 운동과 식이요법을 시작했답니다. 결혼을 앞두고 웨딩촬영 준비를 해야하지 않겠어요?


아직 날씬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초슈퍼 뚱뚱이에서 통통이가 되기 까지 도움이 되었던 도시락입니다.






제가 2013년 8월부터 주문해서 먹었던 도시락이에요.

한참 여름일 때 주문했던 도시락이라 과일도 여름과일이 많네요 ~

지금 주문하면 제철과일인 딸기가 나오겠죠? ㅠㅠ

저는 키위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키위가 진짜 많이 나와서 괴로웠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ㅋ

하지만 오렌지랑 방울토마토 등은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맛났었던 콩나물밥!!

위의 모든 반찬들을 종합해서 400kcal를 맞춰주시기 때문에 그냥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물론 일반식보다는 배가 덜차고 뭔가 허기진 느낌이 들기는 듭니다.

밥은 작고 샐러드를 많이 먹기 때문에 그럴수 밖에 없기는 하지만 다이어트 할 때

식욕조절을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 특히나! 사무실에서 그냥 일반식 도시락 시켜드시거나

직원들이랑 다같이 나가서 뭐 사먹는 분들 있잖아요. 제가 딱 그런 케이스였는데

도저히 밖에 나가서 사먹는 음식으로는 조절이 불가능하고 아무리 저칼로리를 먹는다고 할지라도

나가서 먹는 음식이 다 거기서 거기잖아요. 기름진 음식이나 면종류, 고추장 양념된 찌게나 탕 종류 

그래서 선택한게 이 도시락이었어요. 일단 건강한 식단이고 400kcal로 딱 정해져있으니까요.


http://goslim.co.kr/aksa/?MM=01&SM=02


위의 주소를 클릭하시면 해당 업체의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지금은 4주 1일 1식 기준 166,000원 하고 있네요.

제가 먹을 때는 14만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가격이 오른 것 같기도 하고...





다이어트 식단 외에도 핑거푸드 식단, 해독쥬스 등 다양한 상품 판매하고 있으니까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관심있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저도 다이어트 도시락 주문하기 전에 여기저기 찾아보고 했는데 여기가 제일 무난하고 좋더라구요.


일단 아침마다 바로바로 배달을 해주니까 편리하구요. 

가격은 좀 비싼편이지만 칼로리를 맞춰서 영양가 있게 균형잡힌 식사를 보내주니까

다이어트 하면서 영양불균형으로 몸의 밸런스가 무너질 걱정은 안해도 된다는 거!


사실 제일 좋은 건 직접 도시락을 싸서 다니는 거겠지만 직장생활 하다보면 그게 쉽지가 않잖아요 ㅠㅠ

크흡 암튼! 다이어트 도시락 생각하고 계신 분들에게 강력추천!!!!

다음 포스팅에서는 제가 다이어트 할 때 먹었던 음식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