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생활정보/For. Wedding

청첩장 무료 샘플 받아보기! (점보카드, 바른손카드, 비핸즈카드 등등)

by 쿠쿠리아가씨 2014. 4. 3.



결혼을 막상 하려고 보니 이것저것 준비해야 할 것도 많고 선택해야 할 것도 참 많은 것 같아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결혼준비를 하려니 막막해서 여기저기 커뮤니티에 

많이 가입을 해서 조언을 구하는 상황인데요. 보니까 다들 청첩장은 무료샘플을 받아보고 

그 중에서 선택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예비부부도 청첩장 샘플을 몇군데 신청했어요.


커뮤니티에서 추천받은 점보카드, 바른손카드, 비핸즈카드 등등 몇군데 신청을 해놓은 상태에요.

대부분의 업체들이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받아보고 싶은 샘플을 신청하면

오전 3~5시 이전에 신청하면 무료로 바로 다음날 보내주더라구요.

몇군데 신청을 했는데 제일 먼저 신청한 점보카드의 무료샘플이 도착해서 먼저 보여드리려고 해요.





샘플은 요렇게 비닐에 포장되서 배달됐어요.

제 개인정보는 소중하니까 주소랑 이름은 블러처리 했어요 ~

(어차피 KT, 농협, 국민은행이 죄다 털어가서 더이상 털릴 정보도 없기는 하지만 ㅋㅋㅋㅋ)





봉투를 열어보니 빳빳한 종이 봉투가 하나 더 들어있네요.





짠 열어보니 또 봉투가 있습니다 ㅋㅋㅋ 봉투가 봉투를 낳는 뭐 그런...?





투명봉투에 제가 신청했던 샘플들이 들어있구요.

그 외에 감사카드와 봉투 스티커 그리고 식권이 같이 동봉되어서 왔더라구요.

샘플에 같이 주문했던 미니 청첩장도 같이 왔네요 ~





도착한 청첩장 10개를 쫙 깔아봤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기에는 10개를 제가 선택하고 업체에서 추천하는 것도 몇종류 넣어주신다고 

했던 것 같은데 제가 잘못본건지 그냥 제가 선택한 10개의 청첩장만 왔어요.


자 그럼 한개씩 사진 나갑니다.






요 디자인은 저희 할머니께서 가장 마음에 들어하셨던 디자인!

보편적인 청접장의 느낌이죠.

보통 청첩장하면 정사각형 보다도 직사각형을 떠올리잖아요.

그리고 앞에 꽃이 막 그러져 있어서 뭔가 허전하지 않고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요건 저희 아빠가 가장 마음에 든다고 골랐던 디자인이에요.

사실 디자인은 별거 없는데 문구가 마음에 든다고 하시더라구요 ~

행복한 결혼에 초대합니다 라는 문구가 마음에 든다며 이게 좋다!! 라고 하는....

디자인을 보라니까 문구를 보면 어찌하리오





저는 요것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역시나 꽃이 그려져 있어서 뭔가 부농부농하기도 하고 깔끔하기도 하고

할머니가 마음에 들어하셨던 길쭉한 꽃 그려진건 너무 식상하고 이게 좋더라구요.








요거는 궁금해서 주문해본 미니 청첩장인데요. 

제가 예상했던 것 보다 더 작아서 깜짝놀랐어요 ㅋㅋ 정말 조그만하더라구요.

뭔가 작아서 주기도 편하고 괜찮을 것 같다가도 또 그냥 버리기에도 딱 좋은 사이즈라 

청첩장 만들때 이것도 하나 만들어서 같이 넣을까.. 고민도 해봤답니다.







요것들은 제가 주문한 샘플외에 업체측에서 보내준 추가적인 제품들

감사카드와 봉투스티커, 식권이 같이 왔어요 ~

근데 감사카드도 무조건 하는건가요? 잘 몰라서.. 또 커뮤니티를 뒤져봐야 할 것 같다는 ㅋㅋㅋㅋ





아 그리고 점보카드에서는 샘플 받아보고 나서 후기를 남기면 2만원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물론 저는 할인 안해줘도 포스팅을 했겠지만 ~  겸사겸사 

그리고 최종적으로 이 업체의 샘플이 선택되지 않을수도 있겠지만 일단은!





점보카드의 청첩장들은 전반적으로 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이었어요.

손글씨로 만들어진 청첩장들도 많았구요.

다른 업체들의 샘플들도 받아보고 예비신랑한테도 보여줘서 최종적으로 결정을 해야겠죠?

아직 결혼식까지는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 여유를 가지고 생각해봐야겠어요.


다른업체들의 샘플도 도착하는대로 포스팅 해드릴께요!

물론.. 귀찮아서 바로바로 하지는 않겠지만 ~~ 쿠쿠리의 결혼준비 포스팅은 쭈욱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