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위메프에서 산 뉴발란스 ML574GB 커플운동화 구매후기

by 쿠쿠리아가씨 2014. 5. 12.


쿠쿠리와 쿠쿠리네 예비신랑은 진짜 어느 커플들 보다도 옷, 신발, 가방 같은 

패션소품을 많이 구매하지 않는 편이에요.

7년째 사귀어 오면서도 커플운동화 한짝이 없는 흔하지 않은 커플은 우리 밖에 없을꺼라며...

어쨌든! 7년만에 같이 운동화를 사보자는 결심으로 이곳저곳 뒤져봤는데 ..

요즘 운동화 왜이렇게 비싼거죠? 

그래서 그냥 저렴이로 사자! 하면서 위메프에 들어갔는데 뉴발 운동화 세일 하더라구요. 

좀 밝아보이는 제품으로 선택해서 주문!!



 



한꺼번에 신발을 몇켤레를 산건지.. 늘 언제나 우리 커플은 이렇게 몽땅 1년치를 몰아서 삽니다 ㅋㅋㅋ

어쨌든 남자친구랑 마음에 드는 신발 몇개를 주워담고 같이 신을 뉴발란스 운동화도 주문!

남자친구는 280 저는 240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79,800원 뭐 거의 8만원에 가까운 가격이에요. 두켤레 해서 대략 16만원





주문하고 이틀만에 도착한 신발! 그러나 남자친구 집으로 주문해서 주말까지 기다려야 했다는 ㅠㅠ

어쨌든 주말에 가서 도착한 신발을 신어보고 왔어요!!

새로운 택배를 뜯을 때 만큼 설레는 일이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설렘설렘 





깔끔하게 포장되서 온 신발! 사진으로 봤을때랑 거의 흡사해요.

근데 사진보다 좀 뚱뚱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요.






옆에서 본 모습! 약간 날렵한 느낌이라기 보다는 뭉뚝한 느낌이 강한 뉴발란스 ML574GB

노랑, 파랑, 회색이 섞인 제품이에요.

전체적인 신발 색깔 조화는 이쁜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컬러들 ~






앞에서 보고 옆에서 보고 뒤에서 봐도 이뿨 ~

제 마음에는 딱 드는 신발 디자인! 아래쪽에 에어인지.. 깔창인지 들어가 있어서 

신으면 약간 키가 커지는 효과도 볼 수 있어서 ㅋㅋㅋ 더 좋아요.





신발을 신어 본 모습, 저는 완전 발에 딱 맞게 주문을 했어요

240 사이즈 신은 모습인데 240임에도 불구하고 발이 좀 커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240~245 신는데 240 주문하니 딱 맞았습니다,

그나저나 이런 신발을 발 작아보이게 신으려면 진짜 한 230은 신어야 될 듯..







요거는 남자친구 발이에요. 280 신은 모습인데요

이상하게 240은 커보이고 280이 신으면 발이 작아보이는 마법의 신발이랄까요?

다른 신발들은 280 신으면 엄청 커보이던데 좀 작아보여요

남자친구가 평소에 275 사이즈를 신는데요. 발볼이 넓어서 일부러 한치수 큰 280 주문했는데

275 주문했으면 망할뻔.... 280 신고도 앞뒤는 괜찮은데 옆 볼이 끼어서

앞부분에 약간 주름이 생기더라구요 ㅠㅠ 285 사이즈 시킬껄 그랬나.. 하는 생각이





남자친구 신발이랑 제 신발을 비교해봤어요.

이렇게 보면 남자친구 신발도 굉장히 커보이는데 왜 단독으로 찍으면 작아보이는건지 ㅋㅋㅋ

암튼 240은 커보이는게 확실합니다. 발 사이즈를 줄일 수도 없고 ㅠㅠ






커플 운동화 신고 나란히 서봤습니다 ~

진짜 얼마만의 커플 운동화인지.. 어쨌든 여름맞이로 하나 구매했는데 꾸준히 잘 신고

내년에 또 이쁜 운동화 사야겠어요 ㅋㅋㅋ 


커플운동화로 산뜻하고 이쁜 것 같은 뉴발란스 ML574GB 구매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