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여름에 쓸 가벼운 수분크림 추천! 끈적임 없는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 크림

by 쿠쿠리아가씨 2014. 5. 9.


최근에 쿠쿠리가 화장품을 이것저것 사게 되면서 화장품 관련 포스팅을 자주 하는 것 같아요.

오늘은 다가 올 여름을 맞아서 아리따움 세일 기간에 구매한 수분크림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아리따움 20~50% 세일하는 기간인거 아시죠?

쿠쿠리는 아리따움 VVIP 유료회원이라 기본적으로 30% 할인되니 당장 달려갔습니다.


모노아이즈, 모디네일, 풀커버 컨실러 등 이것저것 구매하고 기초라인을 둘러보는데 

제품 하나가 눈에 띄더라구요. 바로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 크림!

토너+로션+에센스+크림+수분프라이머를 하나로 합친 크림이라고 하길래 눈길이 가더라구요.

쿠쿠리는 토너로 닦아내고 이니스프리 그린티세럼만 바르고 있거든요.

최근에 그린티세럼을 다 써가서 이니스프리를 다시 가야하나 ~ 

아니면 다른걸 사봐야하나 고민을 했는데 마침 세일도 하니까 그냥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제가 구매한건 분홍색! '수퍼 콜라겐' 제품입니다.

사실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 크림은 총 3종류가 있어요.

매장에서 세종류 사진을 찍어온다는게 깜빡해서 자세한 상품설명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파워히아루론산은 수분감을 더해주고, 울트라 비타C는 미백효과용, 

그리고 제가 구매한 수퍼 콜라겐은 피부를 탱탱하게 해주고 주름개선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20대이기는 하지만 최근에 거울속의 제 모습을 보면 뭔가 피부에 탄력이 없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되서 피부를 탱탱하게 해주는 수퍼 콜라겐으로 선택하게 됐습니다.


용량은 한통에 120ml 용량이 꽤 많죠?

가격은 15,000원인데 멤버십데이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위에서도 보셨지만 요게 바로 수퍼 콜라겐 제품입니다.

분홍색 통에 들었구요. 주름개선이라고는 하지만 그냥 피부에 영양감을 주는 용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솔직히 저는 화장품을 발라서 주름이 개선된다고는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그래도 밑져야 본전 ~ 가벼운 발림성에 탱탱한 효과가 조금이라도 있기를 ㅋㅋㅋㅋ






포장된 플라스틱 박스에서 제품을 꺼냈습니다.

제품 크기가 생각보다 큽니다. 안그래도 엉망진창인 화장대에 한자리 톡톡하게 차지하게 될 것 같은 느낌!

퍼서 쓰는 제품 말고 길게 짜서 쓰는 제품으로 나오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바르다 보니까 아.. 이건 짜서 쓰면 안되겠다 싶기도 하더라구요. 이유는 아래에서!





뚜껑을 열면 요렇게 스페츌라가 들어있습니다.

크림에 직접 손을 넣지 않고 요 스페츌라로 떠서 바로 얼굴에 바르라는 용도로 들어있더라구요.

그런데.... 전 아직 촌스러운 여성인가봅니다. 귀찮아요

바를때마다 이 스페츌라까지 열고 닫고 하기가 너무 귀찮은 겁니다.

그래서 그냥..... 빼서 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 안되는건가요?

사실 크림도 중요하지만 일단 편해야 하잖아요. 스페츌라따위.. 그냥 퍼서 쓰겠습니다.





스페츌라를 버리고 나니! 뽀~얀 속살이 드러났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는데 이니스프리 수분크림이 콧물느낌이라면..

이거는 쫀득한 바세린 같은 느낌이랄까요? 뭔가 질감이 굉장히 쫀득해보였어요.





뚜껑에 잔뜩 묻어 있는 크림들 아까우니까 아까 버리기로 했었던 스페츌라로

쓱싹 닦아서 원래 통에 옮겨 담아주고 스페츌라는 쓰레기통으로 직행 ㅋㅋㅋㅋㅋㅋㅋ 

뚜껑에 묻은 크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흐물흐물한 느낌이 아니라 되게 쫀득한 질감이에요.

제가 위에서 짜서 쓰는 용기로는 안되겠다 싶었던 이유도 

짜서쓰면 이런 쫀득한 느낌을 못받을 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화장품 블로거들의 전매특허! 손등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퍽퍽한 저의 손등입니다.





손등의 왼쪽편에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 크림을 조금 덜어서 발라주기로 했습니다.

반절은 동안크림 반절은 이니스프리 그린티 세럼을 발라보려구요.

위에서도 언급을 해드렸지만 사진만 봐도 쫀득한 느낌이 느껴지시죠? 





골고루 펴서 발라줍니다. 바르는 동안에도 아.. 왜 수퍼 콜라겐이라고 하는지 알겠다 싶더라구요.

뭐 효과야 어떻게 될지는 오래 써봐야 아는거고 그냥 발리는 느낌 자체가

되게 탱글탱글하게 발린다고 해야할까요. 

알로에 수딩젤 바를때 처럼 쫀득하게 발라지는데 신기한건 바르고 나면 금방 흡수되서 끈적임이 없다는 거에요.





위의 사진과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바르고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금방 흡수됩니다. 유분기가 거의 없어서 지성피부이신 분들이 쓰셔도

문제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되게 부들부들하게 흡수됩니다.





자 이제 반쪽 손등에 이니스프리 그린티세럼을 발라줬습니다.

동안크림보다 뭔가 더 물기있고 촉촉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발리는 느낌도 물기가 더 있구요.

일단 처음 딱 발랐을 때는 동안크림 보다 더 촉촉해 보이죠?





바르고 시간이 좀 더 지났을 때 직은 모습인데요. 좌측을 보시면 동안 크림은 거의 다 흡수되고 

약간의 촉촉한 감만 남았고 우측의 세럼을 바른 곳은 아직 유관으로 보기에 흡수가 덜 된 것 처럼 보여요.

손으로 직접 만져보니 둘다 촉촉함은 비슷한데 세럼쪽은 끈적함이 남아 있구요.

동안크림은 거의 끈적임 없이 부들부들 하게 다 흡수가 됐더라구요.


사실 크림도 취향이 다 다르잖아요. 약간 더 촉촉하게 느껴지도록 바르고 나서도 

끈적임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 손이 촥 감기는 그런 그린티세럼 같은 걸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고

촉촉하지만 부들부들하게 다 흡수되서 끈적임 없는 동안크림 류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저는 크림 바르고 바로 화장을 해야하니까 끈없임 없이 흡수되는 동안크림이 좋더라구요.

일단 그린티세럼 대용으로 구매한 제품인데 수분감도 괜찮고 만족스러웠어요.

저녁에 바르고 아침에 세안할때도 여전히 부들부들하고 촉촉하니 좋더라구요!

이번에 콜라겐 샀으니 비타민C용으로 하나 더 사서 저녁에는 비타민C를 써볼까 생각중이에요.


여름에 쓸 가벼운 수분크림 찾고계신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가격도 착하니까요 ~

지금 아리따움 세일기간이니까 놓치지 마시고 세일할때 구매하세요.

비쌀때 구매하면 괜히 배아프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