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다이어트에 눈먼 자의 허벌라이프 쉐이크 구매후기 [맛 추천, 재구매 의사]

by 쿠쿠리아가씨 2014. 4. 25.


올 10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쿠쿠리네

저도 그렇지만 남자친구는 지금 현재 살이 많이 쪄 있는 상태라서 다이어트가 절실하죠

솔직히 허벌라이프 같은 쉐이크 먹고 다이어트를 했다는 사람 치고 

요요현상 안오는 사람 없다길래 비싸기만 한거 사먹지 마! 라고 으름장을 놓았는데

다이어트에 눈이 멀었는지 생각없이 쉐이크를 두통이나 주문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주문했으니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박스에 포장되서 도착한 제품들 아이고 ~ 많이도 시켰다

쉐이크 외에도 허벌티도 시켰더라구요. 내가 못살아 못살아!!!!!





맛은 이 두 종류를 시켰어요.

남자친구 말로는 제일 무난한게 쿠키앤크림이고 그 다음이 초콜릿맛 이라고 하더라구요.

딸기는 솔직히 진짜 별로였다고 ㅋㅋㅋㅋ 

이거 산지 한달 좀 넘은 것 같은데 아침 밥 대신에 저녁밥 대신에 타먹더라구요.

쿠키앤크림은 다 먹고 초콜릿만 남아있는 상태!


효과에 대해서는 하단에서 최종적으로 말씀 드릴께요 별 기대 안하셔도 좋습니다 ㅋㅋㅋ





쉐이크는 물 250ml에 2스푼 넣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남자친구는 물에 타먹으니까 닝닝해서 못먹겠다고 두유에 타먹더라구요.

물론 그렇게 먹으면 칼로리가 좀 더 높아지겠지만 뭐 맛없이 먹는 것 보다는 낫다며

업체 이름이 나와 있어서 모자이크로 가렸어요. 

워낙 블로그에 허벌라이프 광고하시는 분들이 많으니까 저는 광고글로 오해 받고 싶지는 않으므로!!





이거는 허벌티랑 같이 온 제품들 티 타먹는 병이랑 외출시에 티 담아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조그만한 병도 같이 줬더라구요. 직장 동료들 중에 더 통 가지고 다니는

동료들 본 적 있는데 저게... 허벌라이프 티 통이었군요 ㅋㅋㅋ 대체 뭘 먹나 했더니..






그리고 이거는 뭐 지방을 배출 시켜준다고 하는 알약이랑 비타민인데..

솔직히 약먹고 다이어트 하는거 비추라 그냥 샘플로 와있길래 찍어 봤습니다 ㅋㅋ

이게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는 약 먹다가 끊어봐야 아는 것 아니겠어요?

약을 먹는 동안에만 효과가 있으면 그건 뭐 마약이나 똑같은거 아닙니까

약이라고 할 수가 없죠.





휴대용 쉐이크 용기도 같이 보내주셨더라구요 ~ 

어느 업체인지는 밝힐 수 없지만 그래도 꼼꼼히는 보내줘서 만족은 했습니다.

다만 이딴걸 왜산거야!!!!!!!!!!! 라고 남자친구를 닥달했죠.



[ 아주 주관적인 허벌라이프 구매 후기 및 재구매 의사 그리고 효과 ]


딱 한줄로 정리하자면 밥 대신 이것만 먹으면 살이 안빠질래야 안빠질 수 없다

이겁니다. 보통 아침 저녁 밥 대신에 먹으라는 건데!!

밥 대신에 이걸 먹으면 당연히 빠질 수 밖에 없어요. 굳이 이거 안먹더라도 선식 타먹어도 빠질껍니다.

다만 남자친구의 말에 의하면 맛있대요. 쉐이크 자체가 맛이 있어서 선식보다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겁니다.

쿠키맛 초코맛 나니까 일단 맛은 있을 수 밖에 없죠.


이걸 먹는동안 남자친구는 살이 빠졌냐구요? 아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식욕 조절은 안해주나봐요. 허벌티도 좋다 그래서 패트병 들고 다니면서 타먹는데도

살이 전~~~혀 빠지지 않았습니다. 그냥 아침 거르던걸 이걸로라도 먹을 수 있어서 다행이다..

뭐 그런 정도?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사시는 거면 저는 비추하고 싶어요.

물론 이걸 통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하신 분들도 있으시겠죠 물론! 하지만 그런 분들은 처음부터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가 강하신 분들이 아니었나.. 싶기도 합니다.

어쨌든 비싼 돈 주고 산 허벌라이프 효과는 없었지만 남자친구가 아주 맛있게 먹고 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허벌라이프 구매 고려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