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생활정보/For. Wedding

청첩장 무료샘플 후기 2탄! 바른손카드

by 쿠쿠리아가씨 2014. 5. 15.


오랜만에 결혼준비 관련 포스팅을 하는 것 같아요!

오늘은 받은지는 좀 됐지만 청첩장 무료샘플 받아봤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결혼준비를 하는데 이것저것 챙길게 굉장히 많죠?

청첩장도 그 중에 한가지! 어차피 사람들에게 청첩장 줘봐야 날짜만 확인하고 바로 분리수거

대상이 되어버릴 청첩장이기에 그래도 디자인을 중요시 할지 아니면 실용성을 생각할지! 고민입니다.


쿠쿠리는 최종적으로 어떤 회사에서 청첩장을 제작할지 결정했지만 

최종 결정사항은 마지막 포스팅에서 알려드리기로 하고 오늘은 바른손카드의 청첩장 샘플 후기만!





왔어요 ~ 왔어요 택배가 왔어요!

청첩장 샘플은 오전에 신청하고 바로 다음날에 도착했어요.

다른 업체들도 그렇지만 샘플이라고 늦장 부리지 않고 되게 빨리 보내주더라구요.





택배 봉투를 열면 이렇게 종이 봉투에 한겹 더 싸져있습니다.





쫜 ~ 종이 봉투를 펼치면 이렇게 내용물이 나옵니다. 

사실 봉투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 그냥 종이를 접어서 그 사이에다가 내용물을 넣어놨어요.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제가 주문한 샘플들이랑 업체쪽에서 보내준 샘플, 봉투, 식권, 스티커

면세점 할인권 등이 들어 있었어요. 면세점 할인권은 왜 주는건지.. ㅋㅋㅋ







할인권은 질스튜어트 20% 할인권, 롯데면세점 할인권 이렇게 들어있었구요.

SK2 상품 설명서도 같이 들어있었어요. 뭥미 ~

일본에 방사능 터지고서는 일본에서 들어오는 화장품은 절대 사용하지 않는지라 바로 휴지통 행!






바른손카드에서는 샘플을 주문하면 종이에 본인이 주문한 샘플 예시와 함께

해당 샘플의 가격표까지 함께 동봉해서 보내줍니다.

점보카드에서 샘플 보내줄때는 이런거 없었는데 나중에 주문한 이츠카드나 바른손카드에서는

다 이렇게 보내주더라구요. 가격을 한눈에 볼 수 있으니까 완전 간편!





식권으로 보내준 샘플인데 음.. 그냥 무난무난

근데 요즘도 식권을 따로 준비하나요? 보통 식장에 딸린 뷔페에서 따로 식권을 주지 않나요?

이거 뭐.. 결혼식을 잘 안가보니 ㅋㅋㅋㅋ 식권이 필요한지 안필요한지도 모르다는






그리고 감사장이랑 봉투들! 

바른손 카드에서는 유난히 봉투를 종류별로 많이 넣어주셨더라구요.





올... 뒷면이 레이스처럼 생긴 봉투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봐야 봉투 ㅋㅋㅋ 어차피 한번보고 처박아뒀다가 결혼식날 한번 보고 

영원히 쓰레기통으로 직행할 봉투기 때문에 굳이 이런거 할 필요는 없을 듯 싶어요.






이거는 업체에서 따로 보내준 샘플인데요. 

아.. 뭔가 촌스러워 그나마 괜찮은게 아래의 두개인데 그나마도 약간 촌스러움

근데 또 어른들은 꽃 들어간거 굉장히 좋아하시더라구요.

어쨌든 얘는 패스!





마지막으로 제가 주문한 샘플들!

온라인상으로 볼 때는 이뻐 보였던 샘플들이 왜 직접 도착하니 별로죠?

실물로 보니까 별로인 샘플들이 좀 많았던 것 같아요.

약간 실망했다는 ㅠㅠ 일단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샘플을 후보 리스트에 넣어놨어요.





아! 그리고 한가지 바른손카드가 삼성전자랑 뭐 연계된게 있는건지

바른손카드에서 청첩장 샘플 받고나서 삼성전자에서 혼수 마련했냐고 전화왔더라구요.

저렴하게 할인중이니까 와서 혼수 맞추라고 

저는 밖에서 받아서 금방 끊었지만 받기 싫으신 분들은 가입하실때나

샘플 요청하실 때 거부의사를 미리 밝히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결혼준비라는게 어느하나 쉬운게 없네요.

청첩장도 여기저기 알아보고 마음에 드는걸 골르는게 쉬운게 아닌 것 같아요.

다음번 포스팅에서는 이츠카드의 청첩장샘플 후기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