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생활정보/For. Wedding

결혼준비를 위한 청첩장 샘플 받아보기 3탄! 이츠카드

by 쿠쿠리아가씨 2014. 5. 17.


청첩장 샘플 후기 3탄!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이츠카드라는 곳입니다.

포털에서 청첩장 샘플이라고 검색하면 무료로 배송해주는 업체들이 많이 뜨는데요.

제가 여기저기 많이 들어가봤는데 제가 올려드리는 업체들을 제외하고는 

다 그저그런 디자인 경우가 많았어요. 디자인이 겹치는 곳도 많았구요. 


어쨌든! 이츠카드에서 총 10종의 샘플을 주문했습니다.





저의 개인정보는 소중하니까 모자이크 처리를 하고 택배온거 인증샷!

여기는 속이 들여다 보이는 봉투에 포장해서 보냈더라구요.

역시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보통 청첩장 샘플 보내주는 업체들은 

오후 3시 이전에만 주문하면 바로 다음날 보내주는 것 같았어요.





바로 전에 소개해드렸던 바른손카드랑 비슷합니다 종이로 된 봉투(?)에 내용물들이 들어있어요.





펼치면! 요렇게 내용물들이 나옵니다. 부농부농 ~

바른손보다가 이 부농한 포장지를 보니 내가 진짜 결혼을 하는가보다 싶더라구요 ㅋㅋ





전체 구성품들을 놓고 찍어봤어요. 제가 주문한 샘플외에도 업체에서 따로 보낸 샘플도 왔습니다.






바른손카드 처럼 이츠카드에서도 할인권을 보내줬어요. 

여기서는 신라면세점의 할인권을 주더라구요. 저는 인천에서 신라면세점 구경갈껀데

뒀다가 그때 써야겠어요 ~ 그 외에 쌤쏘나이트 할인권도 들어있었어요.

할인권 보다도 김수현에게 눈길이 가는 이유는 왜죠? 






이츠카드 역시! 제가 주문한 샘플들의 리스트와 가격표를 함께 첨부해서 보내줍니다.

누가 생각한 아이디어인지 모르겠지만 대부분의 청첩장 제작 업체들이 

이렇게 보내주는 것 같아요. 누가 먼저 시작했는지.. 굉장히 배가 아플 것 같다는 ㅋㅋ






모든 청첩장 제작 업체들의 기본 구성품이죠. 감사장과 봉투도 들어있습니다.

근데 진짜 샘플로 온 것 처럼 감사장을 주는가요? 저는 한번도 저런거 받아본 적이 없어서;;;





아무짝에 쓸모 없어보이는 스티커도 함께 동봉되서 왔구요.





요거 두개는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 업체측에서 보내준 샘플인데요.

아... 구려.. 촌스러워 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런걸 보내준건지 이해불가!!!!

그냥 구색 맞추기인가요? 폐지 할머니가 좋아하시겠네요... 





짠! 요거는 제가 주무한 샘플들이에요.

개인적으로는 바른손카드 보다는 볼게 많았던 것 같아요.

웨딩촬영한 사진으로 만들 수 있는 디자인의 청첩장 샘플도 있었구요.

디자인이 다양하게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쿠쿠리의 청첩장 샘플 후기! 오늘은 이츠카드 샘플을 살펴봤는데요.

이제 카드1번가의 후기만 남았습니다.

카드1번가 후기를 쓸 때 제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샘플과 함께 선정 이유도 소개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