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김연아 워킹화 프로스펙스 W 쿨 403 구입 후기, 가벼운 워킹화 추천!

by 쿠쿠리아가씨 2014. 5. 23.


추웠던 겨울은 예전에 끝났지만 게으름으로 인해 하지 못하고 있던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한 쿠쿠리!

웨딩촬영을 앞두고 있으면서도 다이어트를 해야하지 ~ 해야지 미루고만 있다가

드디어 다시 시작을 했는데요. 저는 다이어트 할 때 걷기 운동을 가장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최근에 뉴발란스 운동화를 하나 샀었는데 좀 더 가벼운 워킹화 없을까? 고민하다가

위메프에서 김연아 워킹화를 구매했어요.





택배를 뜨는 순간만큼 두근두근 설레는 때가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사실 주문할 때 너무 쨍한 핑크가 아닌가.. 약간 촌스러워 보이지 않을까 걱정을 좀 했거든요.

자 일단 박스를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쫘잔 ~ 드디어 박스 개봉박두!

종이 포장지에 쌓여서 왔어요. 상처난 곳도 없고 깔끔한 것 같아서 만족!






저는 240 사이즈를 주문했는데요. 

요즘 신발들은 230 아니면 죄다 커보이는 것 같아요.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뉴발란드 운동화 보다 약간 길쭉하게 생겼어요.

앞코부분이 약간 뾰족하게 생겼답니다.





윗부분에서 본 김연아 워킹화!

핑크색 끈이 묶여져서 왔구요. 하얀색 끈은 추가로 들어있었어요.

근데 핑크색 끈이 더 이쁠 것 같아서 그대로 쓰기로 했구요 ~





신발 안쪽은 쨍한 핑크색입니다. 형광 핑크라고도 할 수 있을법한 쨍한 핫핑크

저는 개인적으로 이 색깔이 싫어서 이 신발을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좀 했는데

생각보다 촌스러워 보이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신발 안쪽은 쨍한 핫핑크 느낌이라면 신발 바깥쪽에는 코랄색에 가까운 무늬가 있습니다.

저기까지 핫핑크였으면 굉장히 촌스러웠을텐데

제가 좋아하는 코랄색이라 만족!

신발 안감도 코랄색이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조금 아쉬움이 남지만!





제 발이 좀 더 작았으면 더 이뻤겠지만 신발 자체는 이쁜 것 같아요. 

여성스럽기도 하고 ~ 또 배경색이 짙어서 때도 잘 안탈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서 찍어본 착샷입니다!

보는 것보다 신었을 때 더 이쁜 것 같아요. 

제가 긴바지에도 신어보고 반바지에도 신어봤는데 긴바지 보다는 반바지랑 신었을 때 더 이쁘구요.

검정색 스타킹 착용하고 신어도 이쁘더라구요.






신발 착용했을 때의 옆모습입니다. 무난 무난 깔끔한 느낌!

그리고 신발이 굉장히 가벼워요.

그렇다고 바닥이 딱딱하지도 않아서 워킹화로 딱일 것 같더라구요.

뉴발란스 신발은 아래쪽이 너무 푹신하다고 해야하나 뭉뚝하다고 해야하나 암튼 그래서

걸을 때 푹신하면서도 약간 불편함이 있는데 얘는 진짜 편하더라구요.


살때 살까말까 진짜 고민 많이했는데 잘 산것 같아요!!!

앞으로 이거 신고 열심히 운동해서 빨리 다이어트 해야겠어요 ㅠㅠ

웨딩촬영은 다가오고 ~ 내 살은 빠질 생각을 안하고 ~

아! 구입 가격은 49,800원에 샀어요. 완전 저려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