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셀프네일샵

이베이에서 구매한 V컷스톤 정리하기! [이베이 V컷스톤 가격]

by 쿠쿠리아가씨 2014. 8. 1.


이베이에서 V컷스톤 산지가 언젠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ㅋㅋㅋ

두달 가까이 된 것 같은데 지금까지 미루고 또 미루고 또 미루다가 이제야 쓰다니 ㅠㅠ 귀차니즘


자 ~ 오늘은 두달 전 쯤 구매한 이베이 V컷 스톤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네일아트 시작하면 처음에는 컬러들을 사 모으다가 스티커를 모으고 워터데칼을 모으고 

그러다가 종착역이 스톤이 되는 것 같아요. 

국내에서 파츠들을 사면 너무 비싸기도 하고 ~ 제 취향에 맞게 만들어 쓰려고 

저는 이베이에서 V컷 파츠를 비롯한 몇가지 스톤들을 주문했어요.


다른 스톤들은 별도의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리는 것으로 하고! 

오늘은 V컷 스톤만 살짝 살펴보겠습니다.





짠 ~ 요거는 5.5mm V컷 스톤이에요.

가격은 15.50$ 으로 구매했구요. 구매 페이지에는 720개가 들어있다고 되어 있었구요.





요 제품은 위와 같이 V컷 스톤인데 2mm 짜리 제품이에요.

6.50$ 주고 구매했구요. 1440개가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2mm 라고 글자만 볼때는 몰랐는데

실제로 보니까 생각보다 작아서 좀 당황했어요 ㅋㅋ





얘도 5.5mm 짜리 V컷 스톤이에요. 

갑자기 이베이 홈페이지 접속이 안되서 가격은 확인을 못했어요 ㅠㅠ





요거는 라운드 스톤! 2mm 짜리 작은 스톤인데 얘는 조금 실망 ㅠㅠ

나중에 한번 더 자세히 리뷰 쓰도록 하구요. 오늘은 V컷 스톤이 주인공이니까 ~~






자 우선 5.5mm V컷 스톤부터 꺼내서 색깔별로 정리를 시작했어요.

색상은 생각보다 이뻐서 만족스러웠어요.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색상이면 뭐 나름 평타!!





크기는 대충 이렇습니다. 저는 5.5mm 라서 좀 크지 않을까 걱정도 했는데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요 정리함도 이베이에서 같이 주문을 했어요.

리뷰는 다른 포스팅에서 좀 더 자세히 들려드리기로 하구요.

문제는 싼게 비지떡이라고 이거 오자마자 바로 불량... 뚜껑이 떨어져 있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이것 보세요!!!! (부들부들)

이 정리함만 5개인가 6개 주문했는데 제품 2개가 뚜겅이 한두개씩 떨어진 상태로 왔어요.

파츠 정리함이 뚜껑이 고장나면;;; 어떻게 쓰나요? ㅠㅠ

이베이에서 정리함은 사지 않으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결국 다이소 가서 약통 몇개 사와서 해결했어요.






자 이제 정리를 해야하니까 쟁반에다가 휴지를 깔아놓고 V컷 스톤을 촥 뿌렸어요.

처음에 받았을 때는 생각보다 안많다고 생각했는데

뿌려놓고 보니까 정말 많더라구요. 이거 다 쓸 수 있기는 할까 하는 생각이 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색깔별로 정리를 할텐데요. 처음에는 핀셋으로 했는데 손아귀에 힘도 너무 많이 들어가고 

귀찮아서 그냥 손으로 슥슥 정리해서 넣었어요.






짜잔 ~ 잘 정리되가고 있죠? 저런식으로 색깔별로 케이스에 넣어두면

나중에 사용할 때 한방에 딱딱 사용할 수 있어서 좋기도 하고 컬러별로 몇개 있는지 파악도 가능하구요.






케이스에 정리를 다하고 나서 저는 바깥쪽에다가 몇개의 파츠가 들어있는지 정리해서 적어뒀어요.

720개가 배송됐다고 했는데 저는 720개보다 조금 모자랐던 것 같아요.

어떤 분들은 더 많이 들어있기도 하고 보너스 스톤이나 파츠도 넣어줬다고 하던데

저에게 그런 행운은 없었습니다..... ㅠㅠ 


아무튼!!! 이베이에서 네일관련 제품들 많이 샀는데 그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다른 스톤들이랑 파츠들도 많이 주문했으니 천천히 ㅋㅋㅋㅋ 오래동안 소개해드릴께요 ~

빨리 빨리 하기엔 쿠쿠리가 너무 게으르다는!!


이제 주말이네요!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쿠쿠리는 이번 주말 휴가나 갈까했는데

비온다고 그래서 그냥 포기 ㅠㅠ 신혼여행 때 까지 그냥 쭈구리처럼 기다려야 할까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