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셀프네일샵

네일아트 재료 이베이 직구, 이베이 네일스톤&네일글루 구매후기

by 쿠쿠리아가씨 2014. 8. 11.


지난번에 이베이에서 주문한 V컷스톤이랑 원형스톤 도착한 이야기를 포스팅으로 들려드렸었는데요.

오늘은! V컷스톤에 이어서 도착한 나머지 네일스톤들이랑 네일글루를 소개해드리려구요.





이걸 받은건 한달이 좀 지난 것 같은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이놈의 귀차니즘 ㅠㅠ 어쨌든! V컷스톤들은 택배(?) 서비스로 보내진거라 빨리 도착했는데

얘네들은 국제우편으로 보내진거라 받는데 2~3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같은 날 주문한 제품중에서는 한달이 넘어서야 도착한 제품도 있었답니다.





포장은 생각보다 꼼꼼하지 않아요 ㅋㅋㅋ 외국에서 보던 실을 말아서 마무리하는 포장봉투

뭔가 신기하기도 하면서 이렇게 허술하게 포장해서 보내다니.. 싶기도하고

이렇게 허술한데 풀리지 않고 도착한것도 신기했던 포장봉투 ㅋㅋㅋㅋ





첫번째로 열어본 제품은 네일글루에요.

젤전용 글루를 사고싶었는데 제가 구매할 때 잘못산 것 같더라구요.

젤 전용 글루는 아니고 그냥 글루였어요.

뚜껑을 열면 뚜껑에 붓이 달려있어서 글루를 붓으로 슥슥 펴바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반대로 너무 빨리 말라서 붙일 겨를도 없다는게 흠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이런게 흠이라니


암튼 요 글루 후기는 차후에 자세히 들려드리기로 하구요 ~

다음 상품으로 넘어가볼께요.






두번째로 받은 네일재료는 글리터에요.

자개 느낌이 나는 글리터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얇아서 약간 실망했어요.

물론 자개라서 뒷면이 약간 비치리라고 생각은 했지만 사진보다 더 얇아서 손톱위에 얹으면 

뭐 거의 색깔은 티가 안나고 투명한 느낌이 날 정도라고 할까요?





사진으로 볼때는 색이 꽤 뚜렷해보이는데 한개씩 올리려고 들어올려보면 흐리멍텅 ~

솔직히 이 자개글리터는 좀 아까웠던 ㅠㅠ

근데 가격이 저렴이라 그냥 쓰려구요. 


가격 확인을 하려고 했는데 이베이에서 제가 설정을 뭘 잘못했는지

주문한 내역이 보이질 않아요..... 영어를 못하면 손발이 고생 ㅠㅠ 






요것도 같이 주문한 글리터인데요. 자개 글리터에 비해서 색깔도 뚜렷한 편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얘를 큰 사이즈로 주문할 껄 하는 큰 후회가 들었답니다.

색깔도 큰 글리터보다 다양해서 활용도가 높겠다 ~ 싶었지만 크기가 너무 작은 글리터라는게 흠이랄까..

젤네일 할 때 젤에 섞어서 써봐야겠어요.






색깔은 보시는 것 처럼 다양하고 꽤 진합니다.

크기만 좀 더 컸으면 더 좋았겠죠? 이베이 직구는 처음인데 뭐.. 이정도면 만족






요거는 따로 주문한 꽃모양 파츠!

한국에서 사려면 이 밋밋한 파츠도 가격이 꽤 되는데 이렇게 구매하니까 엄청 저렴했어요.

역시나.. 이베이에서 구매내역이 안보여서 가격을 알 수가 없어요.





어쨌든 가격은 굉장이 저렴했고!

색깔도 다양해서 의외로 가격대비 만족도가 컸던 제품이었어요.

민트색깔 꽃송이가 생각보다 이뻐서 ㅋㅋㅋㅋㅋㅋ






요거는 그냥 원형스톤이에요. 윗부분이 약간 각져있는 스톤인데

솔직히 V컷 스톤은 괜찮았는데 전반적으로 이베이의 저렴한 스톤들의 상태가 그렇게 고퀄리티는 아닌 것 같았어요.

그나마 얘는 좀 나았던 것 같은데 지난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파츠는 진짜 별로였어요.

얘는 그냥 무난무난하게 사용할만 한 정도?





요거는 제가 샤넬파츠가 가지고 싶어서 구매한 거!

플라스틱이라 고급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은 제품이에요!

패디할 때 붙여놓으니까 이쁘더라구요.


다음번에 패디 셀프네일 할 때 리뷰로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마지막으로 요거는 다른 스톤들이랑 섞어 쓰려고 주문한 파츠!

네모가 너무 각져서 붙이기 힘들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일단 이것도 사용해봐야 알 것 같아요.



2차로 도착한 네일 스톤들은 여기가 끝이구요!

아직 소개해드리지 못한 스톤들이 남아있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도 다양한 스톤들 소개해드릴께요.

그나저나 맨날 스톤 소개만 하고 셀프네일 하는건 귀찮아서 올리지도 못하고 있다는..

사실 요즘 귀찮아서 손톱도 안바르고 있어요.


오늘은 집에가서 꼭! 셀프네일하고 후기로 돌아올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