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셀프네일샵

이베이에서 구매한 네일파츠보관함(네일스톤케이스), 싼맛에 쓰기는 좋구나!

by 쿠쿠리아가씨 2014. 11. 4.


쿠쿠리입니다! 이제 겨우 화요일이라니... 일주일은 참 길죠?

예전에 주6일씩 근무할 때는 진짜 어떻게 일했는지 몰라요. 

지금 주5일도 일주일이 길고 괴로운데 ㅠㅠ

암튼!!!! 화요일 아침이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네일 이야기 해보려구요.


쿠쿠리가 결혼준비 하느라고 손톱에는 영 신경을 못쓰고 있어요.

맨손톱인날이 거의 없었던 쿠쿠리가 정신이 없어서 결혼식 당일에도 맨손톱

신혼여행 가서도 맨손톱으로 지냈다면 믿으시겠어요? 

암튼!!!! 그래서 오랜만에 네일관련 포스팅이 반갑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이베이에서 직구한 네일스톤케이스에요.

무료배송으로 받았구요. 가격이 엄청 싸서 싼맛에 구매했었거든요.

산지도 너무 오래되서 정확한 가격도 기억이 안나네요.

일반 우편으로 와서 20일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그래도 무사히 왔으니 다행!





요렇게 원형으로 생긴 제품이고 묶음으로 3개 구매했어요.





짜잔 ~ 비닐을 벗기면 요 상태의 케이스가 나옵니다.

투명한 케이스구요. 사방이 다 뚤려있고 원형이라 안에 스톤이나 파츠 넣어놓으면

어떤게 들어있는지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옆에서 봐도 훤히 잘 모이죠?

네모난 모양으로 길게 생긴 보관함들도 있는데 파츠들이 모양이 다양하잖아요. 

길다란것도 있고 넓적한 것도 있어서 약간 높고 길쭉한 원형 파츠보관함이 딱인 것 같아요.





뚜껑은 요렇게 위로 올려서 열어주면 되는데요.

문제는 뚜껑이 열리는 부분이 플라스틱일 뿐 다른 장치가 전혀 되어있지 않아서

몇번 열다보면 뜯어질 것 같은 불길한 예감...





보시는 것 처럼 뚜껑이 닫히면 아주 튼튼하게 닫히는데 뚜껑 열리면서 접히는 부분!!

저 부분이 약해요. 실제로 배송된 3개의 보관함 중에 2개는 뚜껑 하나가 날아가있는 상태로 

배송되었다는거.. 어차피 무료배송이고 싸게 구매한거라 반품하기도 번거로워서 

그냥 쓰기로 했지만 기분은 별로 안좋더라구요 ㅠㅠ


집에 파츠나 스톤 정리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큼지막한 스톤보관함이 필요하신분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고 싶은신 분들에게만 추천합니다.

튼튼하지 않아서 자주 열고 닫으면 금방 뚜껑 다 날아갈듯 ㅋㅋㅋㅋㅋ


네일 포스팅 하다보니 오늘 집에가서 손톱이나 발라야겠다 싶네요.

내일은 이쁘게 손톱 바르고 포스팅하러 올께요! 내일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