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생활정보/365일 다이어트

베스킨라빈스 31요거트 칼로리,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칼로리

by 쿠쿠리아가씨 2014. 4. 29.


아이스크림 하면 베스킨라빈스!

31일이 되면 자연스레 발길이 베스킨으로 향하게 되는 것 같아요.

비록 31데이는 아니지만 참새가 방앗간 그냥 못지나친다고 베스킨에 들러서 

아이스크림을 또 사왔더랬죠 ~

다이어트는 어찌하고 아이스크림이란 말인가!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포장해 온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파인트 통이에요. 예전에는 파인트도 많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파인트는 절대 많은 양이 아니라는거

어느 순간 31데이에 하프갤런 주문하는게 습관이 되면서 점점 먹는양이 많아진다는...





짠 ~ 아이스크림 개봉박두! 한 겨울엔 꽁꽁 얼더니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드라이아이스를 좀 넣어줘도 완전히 꽁꽁 얼지는 않는 것 같더라구요. 약간 녹았어요.

저는 31요거트를 제일 좋아해서 늘 31요거트 듬뿍! 

남자친구는 이상한나라의솜사탕을 좋아해서 또 그거 듬뿍! 이렇게 담아온답니다.





아이스크림이든 요플레든 뚜껑에 묻은게 제맛 ㅋㅋㅋ

늘 31요거트가 제일 위에 올라가 있어서 뚜껑에 묻은 아이스크림 벅벅 긁어먹곤 하죠


하지만!!!! 먹는다고 능사가 아니라는거...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들 

칼로리가 얼마나 될꺼라고 생각하세요?

저는 뭐.. 아이스크림이니까 높기는 높겠지만 그렇게 심하게 높겠어? 생각했는데... 

헐... 매장에서 칼로리 보고 깜짝 놀랐어요.





일단 제가 좋아하는 31요거트 칼로리입니다. 싱글컵 기준으로 했을 때 197kcal 파인트로 뜨면 

싱글컵 두개 분량 정도는 되는 것 같으니... 밥 한공기를 훨씬 넘기는 칼로리네요.

바닐라는 무려 242kcal 그나마 31요거트가 칼로리가 낮은 편이더라구요.





워후 앞의 칼로리는 장난에 불과했습니다.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칼로리는 299kcal, 자모카 아몬드 훠지의 칼로리는 276kcal

어마어마하죠? 특히나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왜이렇게 칼로리가 높아요? ㅠㅠ

앞으로는.. 그냥 31요거트만 사먹어야 할 듯...


매장에서 눈치보여서 모든 메뉴의 칼로리는 못적어왔는데

조만간에 매장가서 찍어오든 홈페이지에서 가져오든! 베스킨 칼로리 정리해서 올려볼께요!

일단.. 사온 아이스크림은 맛있게 먹는걸로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