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생활정보/365일 다이어트

카페베네 음료 칼로리 [에이드, 과일주스]

by 쿠쿠리아가씨 2014. 5. 25.


오랜만에 쓰게되는 칼로리 정보네요 .

카페베네 음료 카롤리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ㅋㅋㅋ 

그냥 포스팅하려고 모아놨던게 이거 밖에 없어서에요.

자! 모아놓은 포스팅 거리는 다 써야 되니까. 

카페베네 음료 에이드와 쥬스 종류의 칼로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딸기 생과일쥬스 102칼로리]                           [오렌지 생과일쥬스 124칼로리]




오! 생각보다 딸기 생과일을 칼로리가 낮네요.

102 칼로리면 먹을만 한 것 같아요. 설탕이 좀 들어가서 걱정이기는 하지만 비교적 괜춘!



     

              [자몽 생과일쥬스 120칼로리]                           [키위 생과일쥬스 155칼로리]




키위는 생각보다 칼로리가 너무 높네요  ㅠㅠ 

왠지 낮아보여서 먹었었는데 녹색인데 이렇게 칼로리가 높다니

왠지 배신당한 느낌도 들고 ㅋㅋㅋㅋㅋ



 

             [토마토 생과일쥬스 70칼로리]                        [홍시 생과일쥬스 254칼로리]




가장 낮은 칼로리인 토마토 생과일쥬스와 가장 높은 칼로리인 홍시 생과일쥬스!!!
홍시 생과일쥬스 너무한거 아닌가요? 아니... 저게 무슨 쥬스 칼로리에요?

다들 홍시생과일쥬스는 좀.. 자제하시는게



 

                 [레몬에이드 162칼로리]                              [자몽에이드 148칼로리]



 

           [상그리아 193칼로리]                                             [뱅쇼 170칼로리]




에이드류는 전체적으로 칼로리가 좀 높네요.

카페에가면.. 그냥 아메리카노 먹는게 답인 것 같아요.


쥬스가 먹고싶으면 그나마 칼로리가 낮은 토마토 생과일을 드시는게 좋을 것 같구요!!

자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입니다.

왜냐!!! 쿠쿠리가 여행을 가야하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내일 포스팅은 예약 포스팅으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