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생활정보/365일 다이어트

케페베네 칼로리 [녹차빙수 칼로리,커피빙수 칼로리. 논알콜 칵테일]

by 쿠쿠리아가씨 2014. 5. 26.


카페베네 칼로리정보! 드디어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이번 카페베네 칼로리 정보가 끝나고나면 스타벅스 음료들의 칼로리 정보를 

포스팅 해보도록 할테니 기대해주시구요. 

오늘은 쿠쿠리가 여행중이라 예약포스팅으로 만나고 있습니다!



 

              [녹차타워빙수 1146칼로리]                             [딸기빙수 974칼로리]




헐.... 녹차타워빙수 칼로리 좀 보세요!!!!!!!

녹차한테 배신당한 느낌.. 녹차라서 먹었는데 칼로리 좀 보세요 어마어마합니다.

다들 앞으로 카페베네에서 녹차빙수는 자제하시는걸로



 

                  [커피빙수 664칼로리]                                   [팥빙수1059칼로리]



또 한번의 배신... 왠지 오리지널은 살 안찔것 같아서 시킨 그냥 팥빙수가

무려 1059칼로리라니!!

오히려 팥빙수 종류 중에서는 커피빙수가 가장 칼로리가 낮네요.

앞으로는 커피 빙수를 먹는걸로



 

              [블루베리블러썸 145칼로리]                          [골든메달리스트 229칼로리]



 

            [오리지널 모히토 230칼로리]                         [피나콜라다 207칼로리]




저에게는 조금 생소한 넌알콜칵테일이에요.

4종류를 판매하고 있구요. 매장마다 판매하지 않는 매장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칼로리는 조금 높은편이네요.

저는 사먹지 않는 음료니까.. 뭐 그냥 지나치기로 합시다 ㅋㅋㅋㅋㅋ


자! 오늘을 마지막으로 이제 카페베네 음료는 끝이네요.

오늘은 예약 포스팅으로 만나봤지만 내일부터는 정상적인 포스팅으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