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엉망진창 화장대를 깨끗하게, 다이소 정리함으로 화장대 정리하기!

by 쿠쿠리아가씨 2014. 6. 19.


여자라면 집에 화장대가 있을거고!

정리가 잘 된 화장대가 있는 반면 엉망진창인 화장대도 있을껍니다. 

마치 쿠쿠리네 화장대처럼요 ㅋㅋㅋㅋ 





이 많은 양의 화장품 및 기타 잡기들이 어디에 있었냐구요?





바로 여기!!! 쥐콩만한 화장대에 무슨 짐은 그리도 많은지

화장품도 화장품이지만 제가 네일 컬러랑 아트 재료들 모으는 병이 있어서 

이것저것 모으다 보니 쌓이고 쌓이고 진열대 위에 네일들을 진열해놔도!!!!

자리가 없어 못올리는 네일들이 속출... 

그래서 결단을 내렸습니다. 다이소에서 정리함을 사오자!





자 일단 저는 두개의 정리함을 사왔는데요. 얘는 서랍형으로 된 정리함이에요.

공간이 좁은 곳에서는 서랍형이 최고에요. 여러개 쌓을 수 있으니까





앞부분은 연두색으로 뭐 깔끔하게 되있어요.

다이소 스티커는 꼴보기 싫으니까 떼줍니다. 






요 박스 하나의 가격이 5,000원!

뭔가 박스치고 싼 것 같기도 하고 ~ 비싼것 같기도 하고 아리까리 하지만!

어쨌든 저는 처음엔 하나만 사왔다가 도저히 넣을 공간이 부족해서 저 서랍을 두개 사와서 겹쳤어요.





두번째는 다용도 정리함!!

보통 머리끈이나 악세사리, 화장품등을 정리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정리함인데요.

저는 넘쳐나는 네일 아트 재료들을 여기다 담아보려고 합니다. 






깔끔하게 비닐포장 되어 있구요. 얘도 가격은 5,000원이에요

서랍장이랑 깔맞춤으로 연두색으로 사왔어요.






뚜껑을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두색으로 되어 있는 고정 플라스틱을 살짝 밀어서 풀어주고 뚜껑을 열면!






요로케 착! 펼쳐집니다. 그냥 겉으로 볼때는 몰랐는데 펼치니까 수납공간이 많죠?

대신 쟤를 펼치면 너무 넓어져서 ㅋㅋㅋㅋㅋ 쓸때는 화장대에서 빼내서 써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엄청난 양의 네일아트 재료들을 종류별로 분류해서 정리함에 넣어줄꺼에요.

워낙에 많아서 이것저것 넣으니까 금방 다 차버린다는..





짠 ~ 일단 가지고 있는 재료들은 다 정리해서 넣었어요.

하지만... 아직 도착하지 않은 택배들로 인해 ㅋㅋㅋ 조만간 다시 정리를 해야할 듯 싶네요.





짠짠!! 드디어 정리가 완료된 저의 화장대!

서랍형 정리함은 2층으로 쌓아서 공간을 최대한 넓게 사용할 수 있게 했구요.

서랍 정리함 위에다가 평소에 자주쓰는 화장품들을 올려줬어요. 

바닥에 두니까 걸리적 거리기도 하고 엉망이 되는데 위에 얹어놓으니 정리가 되더라구요.






필요하지만 평소에는 잘 쓰지 않는 물건들은 서랍에 넣어뒀어요.

서랍 내부는 금방 또 지저분해지겠지만 그래도 서랍에 넣어놓으니 밖으로 나오지 않아서 

한결 깨끗해졌다는.. 저 서랍속에 있던 물건들이 어떻게 여태껏 화장대 위에 자리잡았던건지 미스테리..





진열대에 자리가 부족해서 올라가지 못한 나머지 매니큐어들은 바구니에 담아서 

네일박스 옆에 놔뒀어요. 진열대를 하나 더 달까 고민을 해봤지만

곧 결혼하고 이사할꺼니까 굳이 달 필요는 없다 싶어서 패스 ~~~

이사가는 집에다가는 진열대를 좀 많이 만들어서 널널하게 진열해놓고 싶다는 ㅠㅠ



어쨌든!!!! 정리는 끝났습니다.

어차피 이렇게 정리해봐야 나중에 더럽히겠지만.. 그래도 정리해놓으니 뿌듯!!!

네일 정리함은 별도로 좀더 자세하게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파츠랑 어떻게 정리했는지 보여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