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시원, 촉촉, 여름에 쓰기 좋은 스킨푸드 미스트추천!

by 쿠쿠리아가씨 2014. 6. 23.


장마와 더위에 번갈아 가며 혹사를 당하고 있는 여러분의 피부! 안녕하신가요?

쿠쿠리의 피부는 요즘 안녕하지 못합니다 ㅠㅠ

10일 전쯤 스킨푸드 프리미엄 상추오이 워터리 미스트를 제가 소개해드렸었죠?


2014/06/10 -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 여름철 데일리 미스트 추천! 스킨푸드 프리미엄 상추오이 워터리 미스트


오늘은 스킨푸드 미스트 제품을 일주일동안 사용해본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다이어트를 하느라 매일같이 밖에서 한시간씩 걷고 있는데 자외선에 피부가 노출되다보니

붉어지기도 하고 ~ 조금 탄 것 같기도 하고 썬크림을 발라도 영 시원찮더라구요.

아직 한여름은 아니라 얼굴에 열기가 돌지는 않지만 그래도 막 걷고 들어와서 씻으면 시원하면서도

약간 얼굴에 얼얼함이 남아있는 날이 있거든요. 그럴때마다 스킨푸드 제품을 사용해봤어요.






자 우선 오늘 만나볼 스킨푸드의 상추오이 미스트 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잠깐 소개를 해드렸죠? 

다시봐도 정말 대용량입니다. 대용량이라 휴대가 불편한 감이 있지만 써도 써도 줄지 않는다는 

어마어마한 장점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일주일 넘게 사용을 했는데 왜 줄지를 않는거니...





저는 워낙 크기가 커서 이렇게 화장대에다 놓고 세안후에 토너로 피부결 정리 후 한번 촥!!

뿌려주는 용도로 주로 사용했어요. 들고다니기는 조금 버겁더라구요.





한날은 이렇게 가방에 넣어서 가져가봤는데 뭐 가방에는 들어가는 사이즈였지만

왠지 무거운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조금 작은 사이즈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을 강력하게 어필해봅니다!!


크기 이야기는 이쯤에서 마무리 짓고! 제가 사용했던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저는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세안 - 토너 - 스킨푸드 상추오이 미스트 - 수분크림 이 순서로 발랐어요.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 정리까지 마친 상태에요.

겨우 10일 정도 지났을 뿐인데 제 피부가 좀 더 탄 것 같은 이유는 왜죠? 

그래도 붉은 기는 조금 없어졌어요. 매일 화장솜에 미스트를 묻혀서 진정도 시켜주고

알로에도 좀 발랐더니 붉은기운은 거의 없어진 느낌이에요.





이제 지난주의 제 피부 상태에요. 가까이서 찍어서 그런지 붉은기가 덜해보이지만 실제로는 심했어요.

어째 모공은 더 넓어진 것 같긴 하지만... 사진각도나 기분탓이겠죠? 

자다 일어나서 찍은 사진이라 오늘 사진은 모공이 활짝 열렸네요.



  



미스트 분사 직후의 모습과 톡톡 두드려서 흡수시켜 준 뒤의 모습이에요.

스킨푸드 미스트는 분사력은 좋은데 두드려주지 않으면 완전히 흡수되지는 않더라구요.

근데 또 화장위에다 뿌렸을 때 뭉치지 않는게 신기.. 보통 저렇게 빠르게 흡수되지 않는 제품들은

화장위에다 뿌렸을 때 뭉치거나 밀리는데 얘는 그러지 않더라구요. 싱기방기


아! 그리고 저는 그냥 미스트로만 사용하지 않고 진정효과를 주는데도 활용했어요.





일단 스킨푸드 미스트와 얼굴에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화장솜을 준비합니다.





화장솜에 미스트가 흥건하게 젖을 수 있도록 넉넉하게 촥촥촥촥 뿌려줍니다. 

미스트기 때문에 금방 말라요 하지만 듬뿍 묻혀서 얼굴에 놓으면 꽤 촉촉~





요렇게! 얼굴위에 얹어주고 잠시 누워있었어요.

물론 팩이 아니기 때문에 다이나믹한 효과는 없겠지만 햇볕아래에서 걷느라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기 위해서 시원한 미스트로 저렇게 수분 공급을 해주니까

한결 편해지는 기분이더라구요. 저렇게 쓰기 전에는 잠깐 미스트를 냉장고에 넣어뒀어요. 

그럼 더 시원하니까!! 





마지막으로 촛점 나간 사진으로 만나는 스킨푸드 상추오이 미스트의 분사력!

분사력은 넓고 좋아요. 촥 한번에 많은 용량이 뿌려지기도 하구요 





자 ~ 여기까지 약 10일동안 스킨푸드 상추오이 워터리 미스트를 사용한 후기였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너무 대용량이라 부담스럽기도 했었는데

화장솜에 묻혀서 쓰기도 하고 ~ 세안후에 칙칙 뿌리니까 또 부담없이 써지더라구요.


다른 상추오이 워터리 라인이 함께 있었으면 얼마나 효과가 좋은지 더 자세히 알 수 있었겠지만

일단 미스트 하나만 두고 보더라도 평타는 치는 제품이다!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안개분사형을 선호하는 저에게는 빨리 스며들지 않아서 조금 부족함이 있었지만

분사력이 좋았고, 화장을 한 상태에서 뿌려도 밀리거나 뭉치지 않는다는 점은 아주 좋았던 것 같아요.


여름철 데일리로 쓸 미스트를 찾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면 한번 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지금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슬롯머신 이벤트를 진행중이에요. 

이벤트바로가기

위의 이벤트바로가기 배너를 클릭하시면 이동 가능하시구요. 슬롯을 돌려서 그림을 맞추면

상추오이 워터리 크림을 증정한다고 하니까 지금 바로 가서 참여해보세요!!



                      


[본 포스팅은스킨푸드에서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