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장미향이 너무 좋은 아리따움 장미수토너 1+1으로 구매했어요.

by 쿠쿠리아가씨 2014. 11. 3.


다들 잘 지내셨어요? 신혼을 핑계로 포스팅을 저 멀리 던져놨던 쿠쿠리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다시 포스팅을 해봐야겠다 결심은 했는데..

쉽지 않네요 ㅠㅠ 크흡 어쨌든 또 한주가 시작됐네요. 월요일은 싫어라 ㅠㅠ

쿠쿠리는 이제 신혼집 정리를 조금씩 하고 있고 다음주 쯤부터는 집들이를 시작해볼까 생각중이에요 ㅋㅋ

그래서 요즘 피부관리에 관심이 아주 많습니다!

왜냐! 결혼하고 폭삭 늙었다는 말 듣기싫어서 그렇죠 ㅋㅋㅋㅋ

제 주변에서는 제가 엄청 일찍 결혼하는 편이라 그런말 듣기 싫더라구요.

여자의 마음이랄까 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요즘엔 화장품도 꼭꼭 챙겨바르고 있는데요. 

세안 후에는 토너를 꼭 써야한다기에 쿠팡에서 샀던 저렴이 토너 쓰고 있었는데 마침 똑 떨어졌고!

어떤 토너를 살까 고민하다가 아리따움 장미수 토너가 1+1 하길래 덥석 집어왔어요.






사실 장미수 토너는 아리따움 갈때마다 봤었는데 별로 관심이 없었거든요.

장미수라는게 냄새가 별로 안좋을 것 같고 자극적일 것 같아서 관심 없었는데

우연히 장미수 젤을 샀다가 향이 너무 좋은거죠!!!!!!!

이런향의 화장품이 있었다니! 하면서 바로 구매 결심


때마침 1+1도 하고 있었기 때문에 250ml짜리 작은병으로 두개 구매했어요.





장미수가 90.89% 함유되어 있다는 장미수 토너

나머지는 뭘로 되어 있길래?

근데 또 쿠쿠리는 특별한 피부 트러블도 없고 그래서 성분에 대해서는 별 관심이 없거든요.

좋은지 나쁜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너무 무책임한 내용 아니냐며 

하지만 진짜 잘 몰라요. 그냥 향좋고 촉촉하면 그만이구나 ~ 하면서 쓰는 무지한 소비자





장미수가 90퍼센트 이상 함유되어 있고 저온 초고압 로즈워터 추출법을 썼다는데

무지한 소비자는 그런거 잘 모릅니다.

그냥 피부에 나쁘지만 않고 향만 좋으면 된다며 아, 그리고 촉촉하기만 하면 된다며





윗부분은 덮개로 덮혀있어요. 

덮개를 벗기고 마개를 닫아주면 됩니다. 





화장솜을 입구에 대고 병을 눕히면 토너가 묻습니다. 

제가 화장솜을 사용해봤는데 싼 화장솜에 하니까 묻지를 않고 주르륵 흘러내리더라구요.

저는 코스트코에 파는 동그란 화장솜.. 이거 포스팅 한 적 있는데 기억이 안난다는

암튼 그 화장솜 썼는데 촉촉하니 잘 스며들고 좋아요.





요렇게 촉촉하게 화장솜을 적셔서 얼굴을 결따라 닦아내주시면 됩니다.

요 화장솜은 한쪽은 부드럽고 한쪽은 격자무늬로 그물이 되어 있어서 닦기에 좋은 것 같아요.





크흡....... 세수 할 때 목을 제대로 안 씻었나봐요. 얼굴 닦을 땐 괜찮았는데

얼굴 다 닦고 목을 닦으려니 화장품이 묻어져 나왔다는 ㅠㅠ

다시 화장실로 직행해서 목 까지 깨끗하게 다시 씻어야 했다는 후문...





쿠쿠리 화장대를 차지한 장미수 세트!

장미수 토너 사기전에 젤을 먼저 샀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토너도 산거에요 ㅋㅋ

사실 아리따움 갈 때 마다 봤었는데 살 일이 없었던 장미수토너


직접 써보니 그냥 무난하게 쓰기도 좋고 저렴한 토너보다 촉촉한 것 같기도 하고

일단 개인적으로 향이 너무좋아서 만족!!!!

무난한 토너 원하신다면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