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홈플러스에서 해피바스 화이트클레이 모공머드팩 1+1으로 구매했어요!

by 쿠쿠리아가씨 2014. 10. 19.


쿠쿠리입니다. 오늘 드디어 제 결혼식이에요.

결혼을 앞두고 예약 포스팅을 걸어넣는 부지런한 쿠쿠리 ~


제 결혼식날 이렇게 예약포스팅으로 ㅋㅋㅋ 글을 쓰는것도 좀 웃기기는 한데

아마도 이 글을 읽으실 때 쯤에는 제가 결혼식을 끝내고 

신혼여행을 갈 준비를 하거나 이미 갔거나 아니면 늦게 읽으시는 분들은

이미 유부녀가 되고 난 이후일 수도 있겠네요 ㅋㅋㅋ


암튼!!!!!! 결혼을 앞두고 신부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피부 아니겠어요?

그날 만큼은 내가 제일 이쁘고 싶은데 이게 스트레스 때문에 

오히려 뾰루지가 더 많이 나고 ㅠㅠ 여행가서 생리 안하려고 약을 먹다보니

호르몬 때문에 턱밑에 여드름....... 부들부들


그래서 홈플러스 갔을 때 해피바스 화이트클레이 모공팩 1+1 하길래 덥석 집어왔어요.

사실 사와서 한번 밖에 안해보기는 했지만





쨘~ 바로 요 제품이에요

아마존의 머드로 만들어져서 강력한 피지흡착으로 모공없는 피부를 만들어준다나 뭐라나

몰라 난 그냥 얼굴에 피지가 좀 사라졌으면 좋겠을 뿐이야............


일단 직접 시행을 해봐야 알겠죠?

팩을 하려면 뭐 사실 그냥 손가락만 있어도 되는데 유난스러운 쿠쿠리는

스페츌라와 팩 전용 붓을 준비합니다.





요 두개! 다이소에서 구매했어요.

내사랑 다이소 ㅋㅋㅋㅋ 별게 별게 다 있어요.

이런 붓 같은건 딱히 비싼것도 필요없고 그냥 팩만 발라지면 되니까

그리고 스페츌라는 무조건 있어야 한다고 봐요.

얼굴에 손 문질렀다가 다시 손 넣고 하면 온도도 그렇고 오염될 수 있으니까요.







일단 재료는 준비되었으니 봉투를 뜯고 사용할 수 있게 깨끗하게 한번 씻어줍니다.

팩 전용 붓은 뒷편에 세척하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적혀있어요.

팩붓은 쓰고 바로바로 씻어놓으면 항상 청결하게 쓸 수 있어요.

미루면... 결국 굳고 더러워져서 새로 사야한다는 ㅠㅠ






제가 구매한 해비파스 화이트클레이 모공머드팩은 모공을 수축시켜주고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 각질도 제거해주는 제품인데 

뭐.. 사실 큰 효과는 기대하지 않고 구매했어요. 100ml 제품 1+1 하길래 구매!

가격은 얼마였는지.... 집에가서 홈플러스 계산서 찾아보고 알려드릴께요 ㅋㅋ





뚜껑을 열면 요렇게 덮게가 하나 더 있어요.

고리가 달려있으니 고리 부분을 잡고 위로 쑥 열어주시면 열립니다.





머드 모공팩의 모습이에요. 머드라 그런지 그냥 보기에도 뻑뻑해보이죠?

약간 지점토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붓으로 직접 뜨면 뻑뻑해서 저렇게 밖에 안떠져요.

개인적으로는 붓으로 저렇게 바로 뜨는 것 보다 스페츌라로 뚜껑에 좀 덜어두고 

뚜껑에 붓질하면서 쓰는게 좋은 것 같아요. 들고 바르기도 편하고





붓질 슥슥 ~ 뻑뻑해서 잘 안발라지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펴바르니까 잘 발라져요.

붓으로 한 방향으로 곱게 발라주시면 됩니다.

붓질 할 때 여러방향으로 막 바르면 벗겨져서 골고루 안발라지거든요.

피부 결을 따라서 한방향으로 발라주시면 되겠습니다.





요렇게 모공팩을 바르고!! 15분 정도 있다가 굳어지면 세안해주시면 되요.


하고 나서의 효과는 사실.. 뭐 크게 효과 있는 것 같지는 않은데 안한것 보다는 낫다?

뭐 그정도 되는 것 같아요. 코팩하고나서 모공팩을 같이 해주면 좋을 것 같기도하고

모공을 수축해주니까 코팩으로 넓어진 모공을 좁혀줄 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팩하기 몇일 전에 피부샵에서 관리를 받고 온지라 모공자체가 많이 도드라지지는 않아서

효과가 미미했을수도! 어떤 화장품이든 꾸준히 써줘야 효과 있는 것 같아요.

그냥 싼맛에 샀으니 중요한 날 전에 화장 잘 먹게끔 한번씩 해주면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