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올리브영 메디힐 누드겔 마스크팩, 피부진정&피지컨트롤

by 쿠쿠리아가씨 2015. 3. 18.



쿠쿠리입니다!!

길고 긴 일주일 아직 수요일 밖에 안됐다니

ㅋㅋㅋㅋ 생각해보면 수요일마다 맨날 포스팅 시작할 때 아직 수요일이라니!!!

이러면서 포스팅 시작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직장인의 마음이란 늘 똑같다며


암튼!!! 요즘 쿠쿠리의 관심사는 피부

왜냐 갑자기 피부 트러블이 엄청 올라왔어요.

제 블로그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란여자 주근깨는 많지만 트러블은 없던 여자거든요.

근데 갑자기 한달 전 쯤 부터 트러블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엉망진창이 되어버린 쿠쿠리의 피부 상태

턱 밑 뿐만 아니라 양 볼에도 트러블이 마구마구 올라와서 

사실 이건 좀 나아진 상태에요 ㅠㅠ 그전에는 울룩불룩 했었는데 

화장품도 바꾸고 스팟아웃도 쓰고 하면서 조금 나아지긴 했어요. 


하지만 여전히 상태가 안좋은 쿠쿠리의 피부 상태

그래서 얼마전에 올리브영 마스크팩 세일하길래 달려가서 진정 마스크팩을 하나 집어왔어요.





일단 마스크팩을 하기위해서 세안 후에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해줍니다.

쿠쿠리는 마몽드 장미수 토너를 쓰고 있어요.

아리따움 세일할 때 쟁여놓고 쓰고있음!


토너로 정리가 끝나면 이제 마스크를 붙여주시면 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메디힐 누드겔 마스크팩! 

P.D.F A.C 디펜스.... 이름도 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히 뭐라고 불러야 할지 감이 전혀 오지 않는 암튼 마스크팩입니다.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이라 피부에 촥 감기는 팩이에요. 

보통 하얀색 천에 에센스가 묻어 있는 마스크팩이 많은데 얘는 투명 겔에 에센스가 묻어있어요.


저는 피부 상태가 안좋았기 때문에 

진정, 수딩, 피부컨드롤, 저자극성인 A.C 디펜스 제품으로 선택!






사용설명서가 뒤에 있습니다.

부착할 때 주의점은 눈 부터 먼저 맞춰서 부착하고 

부착하는 면이 오돌도돌한 엠보싱 같은 면이에요.

매끈한 면이 위로 향하게 부착해주시면 됩니다.





봉투를 열면 요렇게 투명한 겔에 에센스가 잔뜩 묻어 있어요.






펼쳐서 눈 부분과 하관 부분을 분리해주고 

붙어있는 투명 테이프를 제거 후 엠보싱이 얼굴에 닿도록 피부에 부착해줍니다.





보이시죠? 하이드로겔이라 얼굴에 완전히 딱 밀착했어요. 

챱챱하니 엄청 느낌이 좋다는... 피부 트러블 상태 좀 보세요 ㅠㅠㅠ 진짜 피눈물

내 피부 왜이렇게 된거니???????





하이드로겔이라 그런지 액체가 엄청나더라구요.

팩 붙이고 나니 화장대 위에 끈적끈적한 액체들이 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귀찮아 또 닦아야 해 ㅠㅠㅠㅠㅠㅠ


휘적휘적 닦고 피부에 20분 정도 얹어놨다가 제거해주시면됩니다.

마스크팩 할 때 간혹 그냥 붙이고 주무시는 분들 계신데 절대 그러면 안됩니다!!!

그대로 붙이고 자면 말라버린 마스크가 오히려 수분을 빼앗가가서 

주름이 생길 수 있어요 ~ 20분 정도만 붙이고 있다가 꼭 제거하고!

얼굴에 남은 에센스는 톡톡 두드려 흡수 시킨 다음 주무시면 됩니다!!!!!


그건 그렇고 효과!!!에 대해서 얘기해겠죠?

일단 진정효과는 있는 것 같아요.

트러블이 너무 심해서 볼록볼록 했던 부분들이 있었는데

팩 하고 다음날 좀 가라앉았더라구요. 다이나믹하지는 않았지만

꾸준하게 쓰면 효과가 있을 것도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세일하면 사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