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일상다반사/소소한 일상이야기

2월 28일, 노을부산콘서트를 다녀오다!

by 쿠쿠리아가씨 2015. 4. 1.


이틀 째 내리는 봄비가 반가우면서도 꽃잎이 다 떨어지면 어쩌나 노심초사 하고 있는 쿠쿠리입니다.

이번주말에 꽃놀이 가려고 했는데 ㅠㅠㅠㅠ 비맞고 다 떨어지면 어쩌나 걱정걱정

제발 ㅠㅠㅠ ㅠ다 떨어져 버리지 않기를 자전거 타고 삼락공원 라이딩 갈거란말이다!!!!!!


아참, 그건 그렇고 쿠쿠리 지난 주말에 노을 콘서트 다녀왔어요!!

지금까지 가본 콘서트라 해봐야.. 쿠쿠리가 좋아하는 신화콘서트

그리고 초대권 받아서 갔었던 이승철콘서트, 윤도현콘서트, K-POP콘서트가 전부인 쿠쿠리


사실 쿠쿠리가 신화빠순이기는 하지만 노을을 엄청 좋아라하거든요.

노래가 너무 좋아서 저녁 먹을 때 ㅋㅋㅋㅋㅋ 노을의 슬픈 이별노래를 틀어놓기도 하고

그리워 그리워, 목소리, 청혼, 하지못한말 등 좋은 노래 너무 많잖아요 ㅠㅠ

암튼 그래서 노을콘서트하면 가보고싶다 ~ 라는 말을 종종 하곤 했었는데

신랑이 라디오에다가 사연을 보냈나봐요. 저랑 꼭 같이 가고싶다고 헿 그래서 당첨됨


한참 신화콘서트 갈꺼라고 신나있던 저에게 전화와서는 신화콘서트 갔다오고 그 다음주에

노을콘서트가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신나!!!!!!!!!! 2주 연속 콘서트라니

암튼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지난주말!





토요일 7시 공연이라 느긋하게 늦잠자고 일어나서 남천동 KBS 홀으로 출발!!!

5시부터 티켓오픈이라고 해서 좀 천천히 가려고 했는데 신랑이 가서 주변 산책도 하고 

빨리가자! 해서 3시 좀 넘은 시간에 이미 도착했다는 ㅋㅋㅋㅋㅋ





봄이니까 하얀색 뽀얀 꼬까옷으로 차려입고 싱싱싱 ~

그나저나 저 왜이렇게 살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울고싶다

내일부터 다이어트 하는걸로하고!





쨘 요거는 티켓인데 라디오 당첨이라 현장에서 받았어요.

자리는 미리 초대권 배포되는 곳 별로 지정되어 있었나봐요. 

5시되면 현장판매하는 부스에서 초대권 배포하니까 ~ 혹시나 다음에 kbs홀에 

다른 콘서트 초대권 받아서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티켓을 받고나니 아직 콘서트 시간까지는 2시간이나 남은 상태

어딜가지? 배도 안고픈데 ㅠㅠ 





그래서 자연드림 매장으로 올라왔어욬ㅋㅋㅋㅋ 회사가 가까우니까 좋기는 좋구나

매장에서 식혜에 쿠쿠리가 좋아하는 고구마 크림빵 하나 사서 냠냠 쩝쩝 먹다가 ~

6시 30분부터 입장이래서 6시 10분쯤 다시 KBS 홀로 향했어요.





서너명 있었던 조용한 KBS 홀이 콘서트를 보러온 사람들로 북적북적

저희는 이미 티켓을 교환했기 때문에 바로 6시 30분 되서 입장했어요.





입구에는 노을 콘서트 포스터가 잔뜩 붙어있습니다.

캬하 신난다 ~ 들어가야지~~ 하고 있는데!!!





입구에서부터 하얀색 밴이 한대 스물스물 들어오는겁니다.

KBS공개홀쪽으로 들어와야하는데 본관쪽으로 들어가더니 ㅋㅋㅋㅋㅋㅋ 다시 차돌려서 홀쪽으로 

들어오는 하얀밴 ㅋㅋㅋㅋ 빠순이의 직감으로 아! 저건 가수가 타고 있는 차다!!!!!!


오빠 저기 연예인 타고있나봐 했는데 제 앞으로 슝 지나가는 밴 앞에 

작은 네온간판으롴ㅋㅋㅋㅋㅋ ♡ 노을 ♡ 

신랑이랑 빵 터졌어요. 가수들 밴에 저렇게 이름쓰고 다니는건 처음봤다몈ㅋㅋㅋ 

누가봐도 노을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저멀리 대져있는 하얀밴을 보면서 신랑이랑 둘이서 한번 더 낄낄대고 입장!





딱 들어가니 노을 오피셜 굿즈를 팔고 있었어요.

이때 사실 ㅋㅋㅋㅋㅋㅋㅋ 좀 놀람 아이돌만 굿즈를 파는 줄 알았는데 노을도 굿즈가 있다니

그리고 한번 더 충격적인 사실... 노을의 굿즈가 주...주황색이라니!!!!!!!!!!!!!!!!!!!!!!!!!!!


사실 주황색은 신화와 신화창조의 색깔이기도 하기에 ㅋㅋㅋㅋㅋ

근데 또 이분들은 아이돌이 아니기도 하고.. 참 애매.. 조용히 쓰셨나봐요 ㅋㅋㅋㅋ 몰랐던걸보면

암튼 제가 좋아하는 두 가수 모두 주황색을 쓰다니 이런 우연이 ㅋㅋㅋ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가 드디어 홀에 입장!

자리에 와서 앉아보이 음.. 생각보다 무대가 가까웠어요.

무대 바로 앞은 원래 좌석이 없는덴데 간이 의자를 가져다 놨더라구요.

저기가 아마도.. 좋은 자리가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보니 노을 팬분들은 저기 다 앉으셨더라구요.

다들 굿즈 하나씩 들고 앉아계시더라는..


7시 공연 시작이었는데 10분? 15분 정도 지연되고 공연이 시작됐어요.





공연이 시작되고 ~ 크흐 노래 너무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곡들도 불러주시고 처음 듣는 곡이었지만 좋은곡들도 많았구요 ~

중간에 노을 멤버들이 SES와 이정현이 되엌ㅋㅋㅋ 깜짝 무대를 펼치기도 했고 

라디오 형식으로 프로포즈 시간도 있었구요.


암튼 진짜 깨알같이 무대가 구성되어 있어서 지루할 틈 없었던 것같아요.

그런데!!! 우리나라 사람들 진짜 관람문화 꽝인 것 같아요.

공연 시작하자마자 공연에 집중도 못할 정도로 다들 카메라 꺼내서 플래쉬까지 터트리며 사진찍더라구요.

뭐 동영상도 찍고 ~ 스탭들은 익숙한 일인듯 찍지말라고도 안하던데

제 앞에 있던 여성분은 진짜 시작할 때부터 끝날때까지 계속 촬영하시더라구요.

핸드폰 화면 때문에 무대 보는게 너무 거슬리고 짜증 ㅡㅡ


공연장에서 사진촬영이나 동영상촬영은 당연히 금지되어 있는건데 진짜 무슨 개똥매너인지 모르겠어요.

원래 공연이라는게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즐기려고 오는거잖아요?

그렇게 사진찍느라 바쁠것 같으면 집에서 그냥 DVD 사서 보지 ㅡㅡ 왜 오는지 이해 할 수가 없었음



쿠쿠리는 공연 다 관람하고 ~ 앵콜무대 딱! 올라오기 직전에 딱 두컷! 촬영했습니다!!!

포스팅은 해야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앵콜무대까지 마치고 ~ 댄스곡 두곡 부르기 전에 멘트하는 노을 멤버들이에요.

우리 신랑은 생각보다 너무 잘생겼다면서

니가 신화콘서트 갔다와서 카메라는 오빠들의 미모를 다 잡아내지 못한다고 했던 말을 

이제야 실감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겼다고 잘생겼다고 

이상곤씨 팬 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너무 재밌었던 노을 콘서트였어요.

노을은 그냥 무거운 느낌의 발라드 그룹이라고 생각했는뎈ㅋㅋ 깨방정 깨방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진짜 노래 좋다 ~ 하다가 막 웃고 ㅋㅋㅋㅋ 또 막 노래좋다 ~ 하다가 막 웃곸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예능감이 넘쳤던 노을멤버들!! 


다음에 또 노을콘서트 하면 그때는 돈주고도 가고싶을 정도로 재밌는 콘서트였습니다!

헿 또 가고싶다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