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20대도 양산을 든다! 자외선차단을 위한 루이까또즈 이중망사하트 양산 구매후기

by 쿠쿠리아가씨 2015. 12. 27.

엄마들의 전유물이었던 양산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날 양산 하나면 그래도 더위가 조금 사그라드는 느낌이 드는데요.

이 추운 겨울날 갑자기 왠 양산타령이냐구요?

쿠쿠리가 양산을 구매했기 때문이죠. 

언제샀냐구요? 8월에 샀었어요. 하지만 이제 리뷰를 쓸 뿐이죠.

임신 초기라 귀찮음이 많았다고 둘러대고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쿠쿠리는 아직 20대니까 과하지 않으면서 자외선 차단이 되도록 까만색 양산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다가 루이까또즈 이중망사하트 양산을 구매했답니다. 

인터넷으로 사서 저렴하게 구매!





롯데몰에서 구매했어요. 아마도 최저가라서 ㅋㅋㅋㅋ

그때 당시에 최저가로 33,000원에 구매했어요.





박스를 여니까 또 롯데박스 

박스안에 박스 이러다 계속 박스만 까게 되는건 아닐지 ㅋㅋㅋㅋ





놀랍게도 구매날짜 8월 3일 벌써 4개월이나 지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 포장지를 벗기니 또 박스 ㅋㅋㅋㅋ 아놔 박스를 몇개를 여는거야 

이번에는 루이까또즈 박스가 등장했습니다. 성질급한 쿠쿠리는 박스를 북북 열어서 제품을 꺼내봅니다.






쨘 ~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양산!

작은 크기라서 들고다니기에도 부담없고 무게도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을 것 같아요.

가방에 넣고 다니면 딱 될 것 같은 크기





양산커버에서 양산을 꺼내서 나란히 놔봤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크지 않죠? 





UV코팅 제품이라 자외선 차단이 된다고 해요.

양산을 구매할 때 잘못 생각하고 흰색 양산을 사는 경우가 있는데요. 잘못된 케이스에요. 

자외선을 차단하고 더위를 막기위해 양산을 구매하신다면 어두운 계열로 사시는게 맞습니다.

이쁘기는 환한색이 이쁘기는한데 그래도 자외선 차단을 위해 쿠쿠리는 블랙으로 ~





자 이제 양산을 펼쳐볼텐데요. 어렴풋이 벌써부터 하트 모양이 보이기 시작하죠?





준비하시고 ~ 펼쳐주세요!





짠!!!!!!!!!!!????????????????????????????????/ 당황당황

아니 이게 뭐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뒤집어진거지?

당황하지 마세요. 양산을 펴고 접으실때는 방향을 잘보고 잘 펴서 펼치셔야 합니다.

무식하게 그냥 확 펼치면 저처럼 저렇게 펴져요.





다시 양산을 접은 다음 뒤로 뒤집히지 않게 양산을 잘 펴줍니다.

그리고 다시 펴면!





쨔잔 ~~~~~~~~ 정상적으로 잘 펴진 양산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마터면 불량인줄 알뻔... 불량은 둘째치고 새로산 양산을 부술뻔했어요.





양산을 펼쳐놨더니 어슬렁거리는 라봉이

라봉아 그거 먹는거 아니야 망산데 찢으면 혼난다 이놈시키






양산 전체적으로 망사가 덮혀있고 하트 무늬가 들어있어서 밋밋하지 않아서 좋아요.

레이스가 달리긴 했지만 과하지 않아서 엄마 양산 같지 않다는 장점도 있구요.

무난하게 들고 다니기에 좋은 것 같아요.





양산들고 현관입구에서 한장 찰칵 ~

너무 프리한 옷을 입고 찍었던건 아닐까요.... 이제와서 후회해보지만 다른 사진은 없으므로 ㅋㅋㅋㅋ

끝에 살짝 붙은 레이스랑 하트무늬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밖에 쓰고 나가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구요.


내년 여름에나 다시 꺼내서 쓰겠지만! 어쨌든 3만3천원 주고 산 것 치고는 만족!!!!!!

흰색이 더 이뻐서 흰색 살까 고민 많이 했지만 검정색 사기를 잘한듯!! 튀지도 않고 ~

20대 분들 양산 살까말까 고민하고 있다면 과감하게 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