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세스코 환경위생용품, 신생아 봉봉이의 건강을 부탁해 / 1종주방세제, 곡물살균제

by 쿠쿠리아가씨 2015. 12. 28.

아... 이렇게 또 월요일이 밝았네요.

하지만 오늘은 2015년의 마지막 월요일!!!!!!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2015년의 마지막 주는 월요일이라도 활기차게 시작을 해보자구요!!!!

쿠쿠리는 이번주 화요일에 정기검진이 있어서 오늘 그리고 수,목요일날만 출근을 하면 출산휴가!!!



얼마만의 휴식인가 ~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매일 일하다가 일 안하고 놀 생각을 하니

뭔가 허전하기도 하고 그렇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 오늘은 얼마전에 구입한 세스코환경위생용품 소개를 해보려구요.

쿠쿠리네는 세스코 관리를 받고 있는데요. 벌레라면 환장을 하는 쿠쿠리이므로 ㅋㅋㅋㅋㅋ

주택에 살고 있으면서 벌레로부터 자유로우려면 관리를 받을 수 밖에 없잖아요?

그리고 봉봉이 나오면 소독이나 향균에도 신경을 써야하니까 

향균기까지 설치해놓고 관리를 받고 있어요.

암튼 최근에 세스코에서 환경위생용품이 새로 나왔다고 기사님이 말씀해주시길래 덥석 구매


늘 말씀드리지만 쿠쿠리는 협찬따위 못받는 티스토리 블로거라 ㅋㅋㅋㅋ

오늘도 제돈주고 사서 제가 직접 몸으로 느껴보고 후기를 씁니다. 

 




기사님께 구매하겠다고 하고 카드결제 후 금방 택배로 상품이 도착했어요.

여러종류가 있었는데 단품으로 구매할까 하다가 첫 구매라서 일단 세트로 주문을 해봤어요.





내용물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꼼꼼하게 싸여져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박스 열어보고 빵터졌어요. 너무 과도하게 뾱뾱이를 넣은게 아니냐며

뾱뾱이를 조금 덜어내자





제 몸에 맞는 뾱뾱이가 한겹 더 씌워진 제품들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쨘 요렇게 한 세트에요. 가격은 저는 멤버스 고객이라 24,000원에 구매!

멤버스고객이 아니라면 29,000원인데 쿠쿠리 담당 기사님께 말씀드리면 24,000원에 구매 가능하다는거!

혹시나 구매 의사 있으신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 






일단 얘는 곡물발표알콜 살균제라는 건데요.

집에있는 식기나 식품 등을 살균하는 목적으로 나온거라고 해요.

칼 세척하고 나서 얘를 칙칙 뿌려주거나 굳이 식기 소독을 하지 않더라도 

아이들 장난감이나 애완동물 장난감에 칙칙 뿌려주면 소독이 되니까 아주 간단!


얼마전에 쿠쿠리네 강아지와 고양이가 링웜에 걸려서 고생을 했었는데

그때 이 제품 구매해서 온 집에 뿌리고 다녔었죠. 덕분에 한달만에 링웜 완치시키고 지금은 잘 지내고 있답니다.





성분은 글리세린, 자몽종차추출물, 그리고 곡물발표알콜로만 만들어졌어요.

500ml 한통에 멤버스 가격으로 5,000원인데 세트로 구매해서 좀 더 싸게 산 느낌

500ml - 5,000원 / 4L - 20,000원 / 4LX4개 - 78,000원 요렇게 구매 가능해요. 

쿠쿠리는 동물과 신생아인 봉봉이를 한집에서 키울꺼라 계속 요제품을 써야해서 4L 짜리를 추가로 구매했어요.


링웜치료할 때 효과 톡톡히 봐서 ㅋㅋㅋㅋㅋ 두고두고 쓰게 될 것 같다는 

따로 닦아 줄 것 없이 그냥 2~3번 칙칙 뿌리고 자연건조 시켜주면 되니까 사용법도 간단!

소독목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겨울철에 밖에 꺼내놓은 과일에 칙칙 뿌려놓으면 상하는 속도를 더디게 해준대요.

쿠쿠리는 대봉감 만들려고 감을 밖에다가 꺼내놨는데 요거 칙칙 뿌려놓고 익혀줬답니다. 

어쨌뜬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






요거는 바닥이랑 벽면 세정제에요.

싱크대나 화장실 청소할 때 찌든때 청소에 사용하면 되는 제품이구요.

주로 쿠쿠리는 싱크대나 가스렌지 주변, 그리고 식탁에서 고기구워먹고 나서 이거 뿌려서 닦아주고 있어요.

얘는 뿌리고 나서 바로 닦아내주기 보다는 뿌려놓고 2~3분정도? 방치해놨다가 닦아내면 깔끔하게 닦이더라구요.

가스렌지 위에 까만부분 청소할 때 싱크대에 쫙 깔아놓고 이거 칙칙 뿌려서 조금 방치해놨다가 

씻어내면 기름기 없이 깔끔하게 씻겨져서 애용하고 있어요. 환풍기 기름때 청소할 때도 쓰고 있구요.


얘는 멤버스가격 기준으로 한통에 4,000원 

꽤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이라 대용량으로는 굳이 구매 안해도 될 것 같아서 얘는 별도 구매는 안했어요.

역시 대용량으로 구매하면 좀 더 싸게 구매하실 수도 있어요.






얘는 아까 위에서 봤던 곡물살균제보다는 조금 더 강력한 살균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무색무취의 살균제! 100:1의 비율로 물과 희석해서 사용하면 되는 제품입니다.

100:1의 비율이니까 엄청 오래 쓸 수 있을 듯 


주로 주방식기를 소독하는데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곡물살균제는 스프레이처럼 뿌려서 주로 사용을 한다면 얘는 큰 바구니에 물을 담고 얘를 뿌려준 다음

도마나 칼, 수저 같은걸 퐁당퐁당 담궈서 소독해주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나중에 봉봉이가 태어나면 젖병이나 애기 장난감 같은거 이걸로 소독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얘는 한통에 6,000원 역시나 대용량으로 구매하면 더 싸지만

어차피 100:1로 희석해서 쓰는 제품이라 오래오래 쓸 수 있을것 같아서 작은통 한통이면 충분할 듯 싶어요.





마지막으로 얘는 주방세제!!!!
개인적으로 쿠쿠리가 세스코환경위생용품 중에서 가장 만족하는 제품이랄까요

사실 결혼하고 주방세제 이것저것 몇번 바꿔봤는데 

어떤건 거품이 잘나면 향이 별로였고, 향도좋고 거품도 잘나는데 2종주방세제...


근데 얘는 천연유례성분으로 만들어지고 피부에도 저자극!

그리고 1종주방세제라 일단 안심하고 사용해도 될 것 같았구요.

거품이 엄청 잘나고 향도 좋아요. 세척력도 좋고 





뭔가 칭찬일색이라 사기같지만 진짜 ㅋㅋㅋㅋㅋㅋ 핵만족스러웠던 제품이에요.

가격도 제품들중에서 가장 비쌌네요. 본품이랑 리필통 한통이랑 이렇게 해서 9,000원 두개니까 뭐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일반적인 저렴한 주방세제보다는 조금 가격이 있죠?


아이 젖병세정용으로 써도 되는 천연유례성분으로 만들어진 1종주방세제고 맨손으로 씻어도 무관! 

식기뿐 아니라 과일 세척시에도 사용이 가능한 주방세제라 일단 가장 만족스러웠고 거품이 잘 나지만 잘 씼겨요.

아 이건 사용해봐야 아는 사용감... 조만간 이 세제만 따로 후기를 한번 올려볼께요. 

진짜 제가 써보고 마음에 들어서 친정에도 한통 시댁에도 한통 사다드렸다는 ㅋㅋㅋ 

쿠쿠리네는 벌써 한통 다쓰고 두번째 통 쓰고있는데 미리 두통 더 주문해놨어요.

봉봉이 나오면 젖병 세척할 때 쓰기도 할꺼니까 ~ 


참.. 아이 하나 키우기가 힘들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제는 뭐든 살 때 봉봉이 생각을 하면서 사게되는게 참 신기하기도 하구요.

예전에는 주방세제 바꿔도 그냥 싼거하지뭐 아니면 그냥 향 좋은거 하지뭐 했었는데 ㅋㅋㅋ

이제는 아이에게 무해한 1종주방세제 찾고있는 쿠쿠리라니... 참 낯서네요.


무튼!!!!!!!!!!! 쿠쿠리는 세스코환경위생용품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

조만간 제품별로 자세한 후기 가지고 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