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고프로 듀얼 배터리 충전기 구매후기 및 사용기

by 쿠쿠리아가씨 2016. 1. 1.

2016년의 해가 환~~~ 하게 밝았습니다.

다들 오늘 아침엔 떡국 한그릇 씩 드셔야 되는거 아닙니까? 

쿠쿠리도 오늘 아침은 떡국으로 준비할까봐요.


새해의 아침이 환하게 밝은 오늘! 어제에 이어서 고프로 이야기 마저 해볼께요 ㅋㅋㅋ

새해라고 뭔가 특별한 포스팅을 기대하셨다면.... 그런거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봉이 성장앨범 만들어주려고 구매한 고프로 히어로4 실버에디션!

고프로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기본 구성품만 있으면 배터리 충전이 너무 귀찮아요.

일단 배터리를 따로 빼서 충전할 수 있는 장치가 없고

배터리가 하나 밖에 없어서 영상촬영을 할 때 금방 배터리가 나가버리죠.

카메라 본체에 직접 잭을 연결해서 충전을 해야하는데 충전잭이나 단자가 고장나버리면.. 노답


그래서! 보통 듀얼 배터리 충전기팩을 많이 구매합니다. 





그래서 쿠쿠리도 듀얼 배터리 충전기팩을 구매했어요. 짜잔 ~

고프로를 활용도 높게 사용하려면 사실 충전기팩은 거의 필수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듀얼 배터리 충전기 팩이라고 해봐야 별 것 없어요.

얘가 충전기팩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요 장치에다가 배터리를 넣고 충전을 시켜주면 끝! 간단하쥬?





안쪽에는 이렇게 배터리 두개를 충전할 수 있도록 칸이 두칸으로 나눠져있어요.

고프로를 구매하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배터리 하나, 그리고 듀얼 배터리 충전기를 구매하면 들어있는 배터리 하나

이렇게 두개를 한꺼번에 충전할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해요.





요게 구성품의 전부!

배터리를 넣을 수 있는 팩, 충전용 USB 케이블, 추가 배터리 

USB 케이블만 있고 돼지코는 없어서 따로 구매를 해야해요 ㅠㅠ

쿠쿠리네 집에는 놀고있는 돼지코가 하나 있어서 거기다가 꽂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요렇게 배터리의 비닐달린 곳이 바깥으로 나오게 꽂아준 다음!





USB 케이블을 충전팩에 연결하고 ~ 나머지 한쪽 USB 잭을 돼지코에 연결 후

콘센트에 꽂아주면!





요렇게 주황불이 들어옵니다. 충전중일때는 주황색불이 들어오구요.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불로 바뀝니다.

각각 한쪽씩 따로 램프가 달려있어서 충전할 때 편리해요.

충전 시간도 그렇게 길지 않은 것 같고 어쨌든 만족!!!!!


고프로 길게 사용하려면 무조건 있어야 하는 팩이라 기본 구성품으로 들어가면 차라리 좋겠다 싶었어요.

고프로는 각성하라!!!!!!!!


그나저나 이제 성장앨범용 카메라도 다 준비됐는데 우리 봉봉이는 언제 나오려나요?

우리 봉봉이 만날 날이 한달도 안남았다는 사실이 쿠쿠리는 두근거리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