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생활정보/생활에 도움되는 정보

타오바오 아기옷 판매자 추천 / 신생아 ~ 12개월미만 아기옷

by 쿠쿠리아가씨 2017. 9. 25.


쿠쿠리입니다 ~ 다들 주말 잘 보내셨죠?

쿠쿠리는 지난 주말에 운전연수를 하느라고 바쁜 주말을 보냈어요 ㅋㅋ

운전면허는 작년에 따놓고서 무서워서 운전을 못하고 있었는데

지난주말엔 진짜 원없이 운전하고 다닌 것 같아요 

아직 혼자서 운전하는건 좀 무섭지만 ㅋㅋㅋㅋ 언젠간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길 바라며 ~


오늘은! 예전에 예고했던대로 타오바오 판매자 추천을 해볼까합니다!

오늘은 신생아옷 ~ 12개월 미만 아기들의 옷을 판매하는 판매자를 추천해보려구요.

일단 12개월 미만 아기옷을 타오바오에서 구매하실 때 유의하실 점은 

생각보다 80사이즈는 크고 생각보다 우리 아이는 작다는거죠 ㅋㅋㅋㅋㅋ

쿠쿠리의 경험상 키가 80cm가 되어야 타오바오의 80사이즈 옷이 이쁘게 맞습니다.

피팅된 것 같은 이쁜 핏으로 입을 수 있다는거에요.

사실 한국에서는 아기옷이 비싸니까 내년까지 입히려고 한치수 크게 사거나 넉넉하게 사죠?

타오바오에서 그렇게 구매하시면 2년뒤에 입혀야 될지도 몰라요 ㅋㅋㅋ


일단 가장 중요한건 실측을 봐야하는데 실측 보는법...은 또 길어지니까 다음번에 포스팅하고 

오늘은 신생아 사이즈를 판매하는 판매자만 먼저 찾아볼께요.

아동복 판매자는 엄청 많은데 작은옷을 파는 판매자는 많이 없거든요.


자, 시작합니다!


1. So The Favor


여기는 주로 기본템들이 많아요. 특히나 걷기 전 아가들이 많이 입는 바디수트류가 많아요.

여자아기용 밝은 바디슈트도 있는데 제가 캡쳐를 다 못했네요. 





니트로 된 바디수트도 있어요. 디자인 자체가 심플해서 요란하지 않은 스타일을 원하는 엄마들에게 추천합니다!




그 외에 타이즈나 양말도 있어요. 

카터스 스타일의 원피스수트도 있어요 ~ 



2. ciciibear旗舰店




여기도 기본템이 많은데 아들들 내복류?가 많은 편이에요.

외출복도 남자아기들 가디건이나 셔츠류가 주를 이뤄요.

아들맘들은 이쁜옷 많은 판매자 찾기 어려운데 돌전 아기들 편하게 입힐옷은 이 판매자도 괜찮아요.





이런류의 내복들! 쿠쿠리는 이 판매자한테서 직접 구매도 해봤어요.

내복 몇벌 사서 작년 겨울에 잘 입혔던 것 같아요. 

작은 사이즈도 있어서 돌전 아기들 입히기에 전혀 문제없어요. 



3. 童曲捷尔力专卖店




크흐 ~ 여기는 진짜 말이 필요없어요. 너무 이쁘고 귀여운 슈트들 많아요.

쿠쿠리도 구매해본 경험이 있는 판매자에요. 

특히 외투 종류가 많아요. 그런데! 중국이 추워서 그런건지 지나치게 두꺼운 옷들도 있어요.

안에 털들어 있는 바디슈트를 중국사람들이 좋아하나봐요 ㅋㅋㅋ






왼쪽 사진같은 털로 된 도톰한 바디슈트는 한치수 크게 주문하시는게 좋아요. 

안에 옷입히고 그 위에 입히려면 좀 넉넉해야 되거든요.

그리고 구매할 때 시보리 부위를 잘 확인하세요.

시보리가 밴딩처리가 안되어 있어서 입히기 불편한 옷들도 있거든요.


오른쪽 같은 귀여운 니트도 있어요 사이즈도 작은사이즈 많고 강력추천!!!


4.三月Daisy




여기는 옷이 아닌 소품 판매자인데요. 주로 턱받이를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양말도 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여기 턱받이 너무 좋아요. 쿠쿠리도 여기서 직접 구매해서 

이유식 먹을 때 부터 밥먹는 지금까지 계속 쭈욱 ~ 잘 쓰고 있어요.




한국에서 실리콘으로 된 턱받이 비싸잖아요. 

가격 저렴하고 질도 나쁘지 않아요. 같은 가격으로 여러개 사서 번갈아가면서 사용해주면

아기도 좋아하고 암튼 강추!





그리고 아직 이유식 시작하지 않은 침 흘리는 아가들을 위한 침받이도 있어요.

너무 귀엽죠 ㅠㅠㅠㅠㅠ 그냥 하얀색 바디슈트에 저 턱받이만 해줘도 귀여울듯.. 심쿵심쿵



5. 波米麻麻




여기는 여자아기 머리 장식이랑 모자가 많아요.

보닛같은것도 있구요. 겨울에 씌우기 좋은 니트류의 모자들도 있어요.

여기도 제가 직접 구매해본 적 있는 판매자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짱좋! 여기서 판매하는 판매자가 파는 모자 베이비페어에서 비싸게 파는거 본적도 있죠 ㅋㅋ



자 ~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번에 더 많은 판매자를 소개하러 올께요 ㅋㅋㅋ

쿠쿠리 즐겨찾기된 판매자 엄청 많아요 ㅋㅋ 언제 다 소개할지 답답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 내일 또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