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먹는게 남는 것

부산의 맛있는 빵집, 구서동 이흥용 과자점 롤케익

by 쿠쿠리아가씨 2014. 5. 18.


쿠쿠리 블로그의 글들을 읽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쿠쿠리가 자주가는 빵집이 있어요.

마치 누간보면 그 빵집 홍보대사인양 ㅋㅋㅋㅋ 제품 후기도 깨알같이 남기고 있는데요.

오늘은 구서동 이흥용과자점의 롤케익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 이흥용과자점에 판매되고 있는 연유롤케익이에요.

매장에는 2개 묶음으로 세트로만 배치되어 있는데요. 직원분에게 문의하시면 한개씩 구매도 가능해요.





보이시죠? 연유롤케익 13,000원

사먹은지 좀 됐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이놈의 귀차니즘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이흥용과자점은 포장이든 박스든 그림이 있어요 ㅋㅋㅋ

저게 실제 사장님을 닮았는지 안닮았는지는 모르겠지만 귀염귀염

자 이제 박스를 열어서 먹어볼까요?





박스를 열면 노르스름한 먹음직 스러운 롤케익이 등장합니다.
중간중간 케익이 벌어진 부분도 있기는 한데요. 무너진 곳 없이 깔끔하네요.





단면을 살펴보니 버터도 보이고 연유도 보이고 흐응 ~ 맛있겠죠? 

벌써부터 촉촉하고 달달한 연유롤케익의 느낌이 느껴집니다.





자 본격시식에 들어갑니다!!!

버터크림과 연유가 섞여서 달달하구요. 빵이 굉장히 촉촉해요

지난번에 먹었던 카스테라 보다 더 촉촉해요 쵹쵹 ~






버터크림이 지나치게 달지도 않구요. 보들보들하니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카스테라 보다도 롤케익이 더 맛있었 던 것 같아요!

가격이 좀 비싸기는 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만족 우유랑 먹으면 더 맛있어용 ㅋㅋㅋ


사실 빵 후기는 별 내용이 없죠 ~ 그냥 맛이 이렇다 정도만 아는거지!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사먹어 보시면 더욱 정확해집니다.

롤케익 강력추천!!! 카스테라는 추천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롤케익은 추천할만해요!!!

시간나시면 들려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