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코스트코 장바구니

코스트코에서만 먹을 수 있는 양송이스프와 불고기베이크

by 쿠쿠리아가씨 2014. 5. 21.


코스트코에 장보러 다니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코스트코에만 있는 유명한 먹거리가 몇가지 있죠.

대표적으로 코스트코 피자! 이거는 뭐 코스트코 장보기를 안하시더라도

유명해서 피자만 사러 오시는 분들도 있으니까 다들 아실테고 ~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보다도 코스트코에서 파는 베이크를 굉장히 좋아해요.

그리고! 예전에는 조갯살 스프를 팔았었거든요.

최근에 갔을때는 양송이 스프밖에 안팔던데 ㅠㅠ 양송이스프보다 조갯살스프가 훨씬 맛있어요. 





요게 바로 코스트코 양송이 스프인데요.

스프에 퐁당 빠트려 먹을 수 있는 바게트빵도 같이 나옵니다.

가격은 2,500원





바게트빵을 먹을만큼 스프에 퐁당해서 드시면 되는데요.

코스트코 스프는 크림이 아~ 주 진한 편입니다.

그냥 크림파스타의 양념을 먹는 느낌이랄까? 굉장히 진해요.

진한 크림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 개인적으로 조갯살스프는 크림이 좀 진해도

뭔가 느끼한 맛이 없었는데 양송이 스프는 크림이 너무 진하니까 느끼하더라구요. 


양송이 스프는 비추! 한번 사먹고 안사먹어요. 조갯살스프를 돌려내라 ㅠㅠ





그리고 요게바로 코스트코 불고기베이크입니다.

코스트코하면 피자가 유명한데 베이크도 굉장히 맛있어요.

가격은 3,700원 피자보다는 비쌉니다.





내용물을 보세요. 속에 불고기가 가득가득 차있습니다.

코스트코 피자나 베이크나 모든 음식들이 좋은 이유는 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다는 점이에요.

불고기 베이크니까 진짜 불고기가 잔뜩 들어있는 ㅋㅋㅋㅋㅋ

베이크는 불고기, 치킨 이렇게 두종류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치킨은 조금 느끼하고 불고기 베이크가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코스트코의 또 하나의 명물이죠.

머스타드 소스와 양파! 사실 이 두 재료는 핫도그를 사먹는 손님들을 위해서 한쪽에 배치되어 있는데요.

일부 몰상식한 아주머니들이 와서 락앤락통에 양파를 갈아간다는...ㅋㅋㅋㅋㅋㅋ 일명 양파거지


어쨌뜬 저는 베이크만 먹으니까 좀 느끼하고 질려서 양파랑 머스타드 소스를 조금 가져와서

같이 베이크에 얹어 먹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답니다.






짠 ~ 요거는 인증샷!

먹은지는 좀 됐어요. 귀찮아서 사진만 찍어놓고 있다가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이날 피자도 같이 사먹었는데 피자 사진은 안찍었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코스트코 안간지도 꽤 오래됐네요.

6월 초에 긴 연휴 있으니까 그때가서 고기랑 좀 사와서 파티 해야할까봐요!

계속된 연휴때문이지 이번주는 유난히도 길게 느껴지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