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코스트코 장바구니

코스트코 시리얼, 진짜 딸기가 들어있는 코스트코 스페셜K 레드베리

by 쿠쿠리아가씨 2014. 3. 27.


작년에는 코스트코 회원권 끊어놓구서 거의 가는 일이 없었는데 올해는 참 많이 가게 되네요.

올해 결혼을 하고나면 앞으로 더 자주가게 되겠죠?

어쨌든! 지난달에 코스트코에 가서 사왔던 스페셜K 레드베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코스트코에 시리얼 종류가 많은데요. 저는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시리얼을 먹기 때문에 스페셜K를 사려고

시리얼 코너로 딱 갔는데 제 눈에 스페셜K 박스에 그려진 딸기가 훅 시선을 끌었습니다.

제철 과일을 먹어주어야 한다!!!! 딸기를 먹겠어!!! 라는 일념 하나로 망설임 없이 스페셜K 레브베리를 집어왔습니다.





요게 바로 스페셜K 레드베리입니다. 딸기를 좋아하는 제가 지나칠 수 없도록

패키지를 먹고싶게 그려놨습니다. 진짜 딸기가 들어있다잖아요!!!!!! 

딸기향첨가 딸기가루첨가 이런거 아니고 진짜 딸기가 들어있다니까 살 수 밖에 없었죠

게다가 패키지 밖에 딸기 그림까지 먹음직 스럽게 붙여놓으니 파워결제!





자... 어쨌든 샀으니 칼로리를 확인해야하는데.. 어디보자.......?????

영어 울렁증이 도지려고 합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반대편으로 쌱! 돌리면 한국말로 자세하게 성분과 함께 칼로리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총 용량은 1.05KG 1회 제공량이 31G 이니까 33.8회를 먹을 수 있는 분량이라고 합니다.

박스에는 34회 제공량이라고 되어있네요. 

하지만!!! 우리는 1회제공량 같은거 신경쓰지 않잖아요? 맞춰서 먹지 않잖아요?

다 먹는데 30번도 안걸린다에 제 손목을 걸겠습니다. 

어쨌든 1회 제공량에 110kcal 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두봉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한봉지였으면 눅눅해지고 다 못먹었을텐데 두개로 나눠져 있어서 먹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하나 빨리 해치우고 나머지 하나도 해치우리라!!





자 이제 꺼내봅시다!!!! 

딸기가 들어있다고 했는데 딸기야 어딨....니??????????????





짠! 딸기들이 여기에 다 모여있었네요.

진짜 거짓말 안치고 정말 진심으로 리얼 딸기가 들어있습니다.

딸기를 슬라이스해서 건조시킨 것 같았어요.

딸기의 표면까지 생생히 살아있는 진짜 딸기가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양도 많이 들어있구요.






봉지를 개봉해봤습니다.

시리얼 자체는 일반적인 스페셜K와 다를게 없습니다.

다만 딸기가 장시간 들어가있다 보니 딸기향이 나기는 합니다. 

딸기 표면 좀 보세요. 진짜 칼로 싹 잘라서 그대로 말린게 느껴지지 않으십니까?

씨앗까지도 정직하게 붙어있습니다. 진짜 그냥 말렸나봐요.





과연 건조시킨 딸기의 맛은 어떨까???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딸기맛이 이랬던가요? 제가 알던 딸기의 맛과는 조금 다릅니다.

약간 새콤하기도 하고 달콤하기도 한데 딸기를 말려서 그런지 딱히 식감도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실망이야.. 스페셜k 패키지로 날 유혹하더니 맛은 그저그렇다니..


그래서!!!! 말라빠진 딸기에 만족하지 못한 저는 탐앤탐스 요거트와 스페셜K레드베리 그리고 

진짜 딸기로 요거트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집에서 직접 만든 탐앤탐스 요거트에 스페셜K 레드베리 시리얼을 넣어주시구요.





진짜 생 딸기를 반으로 잘라서 쇽쇽 올려주면 끝!! 완성~~

이제야 드디어 제가 알던 딸기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 이맛이지!!!


솔직히 딸기 그림만 보고 홀린듯이 사왔는데 다음번에 구매한다면 그냥 스페셜K 살 것 같아요

딱히 맛이 있지도 않고 맛이 없지도 않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요거트 만들어 먹을 때 종종 넣어먹고 ~ 저녁 대용으로 얼른 먹어치워야겠어요!

직접 만들어먹은 시리얼딸기요거트는 조만간 따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