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먹는게 남는 것

맥도날드에서 아침 즐기기! 베이컨토마토머핀과 아메리카노

by 쿠쿠리아가씨 2014. 7. 1.



아침을 못먹고 나와서 출출한 날! 맥도날드 앞을 지나면 항상 생각나는 메뉴!

개인적으로 햄버거 보다도 더 맛있게 먹는게 바로 맥모닝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거니와 커피가 함께 나오니까 아침으로 먹기에 부담없더라구요. 


저는 그 중에서도 베이컨에그머핀이랑 베이컨토마토머핀을 가장 좋아라해요.

둘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베이컨토마토머핀!





짜잔 ~ 사진을 찍은지는 좀 되서 이전 사무실 컴퓨터가 보이네요 ㅋㅋㅋ 엉망진창...

맥모닝을 한손에 받아들고 커피를 한손에 쥐고 좀비상태로 사무실에 들어와서 우걱우걱 머핀을 먹죠 ㅋㅋ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해쉬브라운 1개, 베이컨토마토머핀, 아메리카노(아이스도가능)

맥모닝은 2500원대부터 시작되는데 요 제품은 3,400원!





개인적으로 맛은 있지만 반개이상 먹지 못하기에 늘 다른 직원들에게 양보하는 해쉬브라운

기름기가 너무 많아서 다이어트하는 동안에는 먹기에도 거북할 뿐 아니라 

느끼해서 반개이상 먹으면 뭔가 물컹물컹 하는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짠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베이컨토마토머핀

개인적으로 저는 저 머핀빵이 좋아요.  쫄깃쫄깃해서 일반 햄버거 빵보다 식감이 좋다는!

물론 칼로리는 높지만.. 그래도 먹는걸 포기할 순 없잖아요 ㅠㅠ






베이컨토마토머핀이라고 해서 길죽한 베이컨을 생각하셨겠지만!

실제로는 동그랗게 가공된 베이컨이 들어가 있어요. 

햄버거도 아니고 작은 사이즈의 머핀에 길쭉한 베이컨을 넣기는 힘들었나봐요.

동그란 베이컨, 토마토, 치즈, 양상추가 들어가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 제가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음 ~ 맛나맛나! 베이컨에크머핀의 경우에 토마토가 없어서 뭔가 고기의 맛이 더 많이 난다면

베이컨토마토는머핀은 토마토가 들어있어서 느끼함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베이컨에그 머핀에는 진짜 베이컨이 들어가지 않나요?

갑자기 생각해보니 그냥 베이컨이었는지 동그란 베이컨이었는지 기억이 안난다는...


알아보기 위해 내일 머핀 먹으러 맥도날드 가야할까봐요 ㅋㅋㅋㅋ

다들 힘겨운 아침을 보내고 계시죠? 다들 힘내시고! 점심시간 얼마 안남았으니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