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코스트코 장바구니

한번에 4개의 빵을 구워주는 코스트코 쿠진아트 토스트기

by 쿠쿠리아가씨 2014. 11. 26.


쿠쿠리입니다! 

나란여자.. 게으른여자 ㅋㅋㅋㅋㅋ 어제도 포스팅을 빼먹었네요.

요즘 회사일이 굉장히 바빠요.

퇴근도 늦어지다보니 포스팅 할 시간이 없네요.

그래도 저만큼 꾸준하게 포스팅 하는 사람도 없을꺼라며!!


자자, 오늘은 얼마전에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쿠진아트 토스트기를 소개해드리려구요.

토스트기를 사려고 하이마트나 삼성전자 이런데도 가봤는데

모양도 그냥 그렇고 실용성도 그냥 그렇고 가격도 비싸서 안사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눈여겨 봐뒀던 코스트코 토스트기 사려고 갔었어요.


사실 까만색깔 반짝거리는 다른 토스트기를 사려고 갔었는데

쿠진아트 토스트기가 저를 유혹하기에 당장 집어왔습니다.





쨘쨘 요 녀석이 바로 쿠진아트 4-Slice Metal Classic Toaster

저희집 냉장고도 밥솥도 믹서기도 다 메탈이라서 잘 어울릴 것 같았고!

그리고 무엇보다 한번에 4개의 빵을 구울 수 있기에!!!!

사실 신랑이랑 둘이서 빵 구워먹으려면 2개씩 총 4개 굽히기를 기다렸다가

먹으려면 뭔가 감질맛 나기도하곸ㅋㅋㅋㅋ 먼저 먹으면 삐지니까!

그래서 굽는 칸이 4개길래 우리를 위한 토스트기다!!! 하면서 바로 구매


가격은 59,900원으로 구입했구요.

온라인보다 저렴해요!






룰루랄라 신나는 마음으로 토스트기를 열어봅니다.

사실 쿠쿠리네 집에는 토스트기가 없었어요.

할머니랑 같이 살았기 때문에 매일 아침마다 밥을 주셨고 

그래서 밥 대용으로 빵을 구워먹는 일도 거의 없었거든요.


그래서 토스트기를 쓸 일도 거의 없었기에 필요함을 못느꼈는데

결혼하고 아침에 밥을 안하니까 ㅋㅋㅋㅋㅋㅋ 토스트기가 꼭 필요하더라구요.

신랑이 빵 구워먹는거 좋아하기도 하구요.






쨘쨘 비닐을 벗기자 모습을 드러낸 쿠진아트 토스트기 

아... 영롱하지 않습니까?

메탈은 사랑이에요.

냉장고 옆에 서랍장 넣어서 그 위에 오븐렌지랑 밥솥이랑 얹어놨는데

같은 메탈이라 딱 맞더라구요.





상단부에요. 구멍이 4개!!! 빵을 한번에 4개 구울 수 있어요.

박스는 그냥 제거를 하시면 되구요.





토스터 뒷쪽에는 부스러기를 청소할 수 있도록 하단부가 빠지게 되어 있어요.

4칸이니까 2칸씩 나눠서 청소 할 수 있어요. 설마 통으로 되있는건 아니겠지 ~ 했었는데

2개씩 청소할 수 있으니 간편!






불을 한번 켜봤어요. 안쪽에서 은은하게 불이 올라옵니다.

구멍 4개에서 골고루 불이 나와요. 츄릅츄릅 토스트기를 사왔으니 빵을 구워야겠죠?





역시나 코스트코에서 사온 말랑말랑한 샌드위치용 식빵!

코스트코 식빵중에서 샌드위치용 식빵이 딸기잼 발라먹기에 딱 좋아요.

도톰하고 말랑말랑해서 토스터기에 구워먹으면 짱!!!


근데 카야잼 발라먹을 때는 너무 두꺼워서 별로였어요. 

카야잼은 얇은 빵을 바삭하게 바짝 구워먹어야 진리!!!





온도를 맞추고 레버를 내리면 빵이 구워집니다.

쿠진아트 토스트기는 따로 베이글 모드가 있어서 베이글을 구울 때 

베이글 모드로 해주면 골고루 잘 구워줍니다.

베이글 구워먹은 후기는 예전에 올린 적 있었죠?


2014/11/14 -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먹는게 남는 것] - [코스트코 장바구니] 코스트코 블루베리 베이글, 유통기한이 아쉽다





빵을 넣고 ~ 레버를 내리고 다 될 때 까지 가만히 바라보고 있습니다.

늘 느끼는 거지만 빵을 넣어놓고 다른짓 하면 진짜 빨리 굽히는데

가만히 보고있으면 참 느리게 굽혀요. 빨리되라 ~ 빨리되라~





다되면 팡!!! 하고 빵이 올라옵니다.

윗쪽으로 쑥 올라와서 꺼내기에 좋습니다.

베이글도 쑥 올라오니까 손 데일 염려없이 그냥 쑥 꺼낼 수 있어요.





맛있게 굽혀진 빵들이에요. 노릇노릇 보이세죠?

한면은 저렇게 노릇 이쁘게 굽혔는데 한편은 약간 많이 굽힌 것 같아서

그 다음부터는 2번에 놓고 구웠어요. 저때는 2.5에 놓고 구웠거든요.


베이글도 1.5나 2정도에 구워먹으면 좋았어요.

뭐 기호에 따라 굽기는 설정하시면 됩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잖아요?

걍 넣고 구워보세욬ㅋㅋㅋㅋ





영롱영롱 ~ 선도 아래쪽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아래에 홈이 파져있어서 

토스트기 아래로 선을 내려서 정리하실 수 있어요.

앞으로 우리의 아침을 챙겨줄 토스트기야 ~ 잘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