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그 유명하다는 스웨덴 빅토리아 에그솝을 드디어 써봤어요! + 효과 및 후기

by 쿠쿠리아가씨 2014. 12. 22.


다들 안녕하시죠? 저는 안녕하지 않아요. 

왜냐! 제가 제일 싫어하는 월요일이니까요 ㅠㅠ 월요일 싫어 ㅠㅠ



아직 4일이나 더 일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몰려오는게 바로 월요일이니까요.

그나저나 주말 동안 너무 추웠던 것 같아요.

뭐 겨울이니까 추운건 당연하지만 ㅠㅠ 그래도 너무추워서 밖에는 나가고 싶지도 않더라는


그나저나 쿠쿠리는 겨울만 되면 얼굴이 완전 각질로 난리가 나거든요.

이상하게 여름이나 다른 계절에는 안그런데 볼 주변과 그 눈썹과 눈썹사이!

미간이 겨울만 되면 너무 심하게 터서 늘 컴플렉스였어요.


아무리 각질제거를 해도 피는건 계속되고 

올해부터는 눈 두덩이에도 각질이 펴서 스트레스가 굉장했는데 

올... 최근에 비누를 빅토리아 에그솝으로 바꿨더니 싹 괜찮아졌어요!





쫜 ~ 제 피부를 살려준 친구가 바로 요 빅토리아 에그솝 

저는 위메프에서 구매했어요. 패키지로 샀는데 지마켓 같은데서 따로 사는것 보다는 

싼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최근에 뉴 버전으로 수분감을 더해주는 제품도 있다는데

저는 그냥 오리지널으로 샀어요. 모공을 조여주는 에그솝으로!






요거는 패키지에 같이 묶여서 온 비누 케이스!

비누 넣어서 세면대에 놔두고 쓰고 있어요. 

사실 뭐 특별할게 전혀 없는 어떻게 보면 촌스러운 케이스인데 ㅋㅋㅋㅋ

그냥 빅토리아 에그솝이라는 이유만으로 뭔가 느낌있어보이는... 





요거는 미니비누케이스에요. 여행갈 때 가져가기 좋을 것 같아요.

미니사이즈 비누도 같이 왔는데 안쓰고 두기 아까워서 아무 생각없이 큰거 두고 

작은 비누를 쓰고 있는데 생각해보니 여행갈 때 가져가면 되는거였어... 



나란여자 바보같은..





왼쪽이 큰비누 오른쪽이 작은비누!

작은비누는 진짜 작아요 ㅋㅋㅋㅋ 신랑이랑 저랑 아침저녁으로 쓰는데 일주일 좀 넘게 쓴 것 같은데

흔적도 없이 사라져서 하나 더 꺼냈어요. 

비누 팩한다고 거품 많이 내서 쓰면 일주일도 못쓰겠더라구요.

말그대로 그냥 여행 갈때나 들고다니기 좋은 사이즈에요.





요거는 오리지널 박스로 시킨거!

한 박스에 6개가 들어있어요. 이쁘게 보장되어 있습니다.

이거 또 아까워서 어떻게 꺼내쓰냐몈ㅋㅋㅋ 어차피 얼굴 씻는 비누인데 

왜이렇게 정성스럽게 이쁘게 포장해놨냐며.... 이러면서도 결국 쓰겠죠






색깔은 뭐 그냥 비누 색깔이에요. 냄새같은건 거의 없는 편이구요.

비누 표면에는 뭐라고 뭐라고 영어로 로고가 적혀있는데 몰라.. 난 에그밖에 모르겠어





미니비누는 꺼냈을 때 손바닥에 딱 저정도 올라가요. 

생각보다 굉장히 작죠? 






미니비누를 큰 비누통에 넣으면 딱 이정도 차요 ㅋㅋㅋ


그나저나 에그솝 쓰고나서의 후기를 들려드려야겠죠? 이게 제일 핵심이니까.

에그솝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평소의 생활패턴은 그대로인데 피부가 달라졌으니

에그솝 때문이 아닐까 강력하게 의심해보고 있어요 ㅋㅋㅋ


일단 모공도 덜 넓은 느낌이고 피부가 되게 부들부들해요.

세안을 하고 나와서도 예전에는 푸석푸석 했었는데 지금은 부들부들

로션이나 다른걸 아무것도 안발랐는데도 부들하고 얼굴도 약간 뽀얀느낌? 기분탓인가....



아, 그리고 에그솝 바꾸면서 싱가폴에서 사온 히말라야 수분크림을 쓰고 있거든요.

그전에는 아리따움 동안크림 썼었는데 에그솝 바꾸면서 같이 바꿨어요.

어쩌면 걔가 효과가 좋은걸수도... 싱가폴 갔을 때 더 많이 사왔어야 했는데 ㅠㅠ 크흡


암튼! 개인적으로 피부에 좋닥그래서 사본 세안 비누중에서는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뭐 좋다그래서 이 폼클렌징도 써보고 저것도 써보고 했는데 이번에는 만족!!!

가격이 좀 만 더 저렴하면 좋겠지만.. 물건너 온 친구니까 어쩔 수 없겠죠 ㅠㅠ


암튼 피부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강추!!!! 합니다.

저는 다른 부위는 건성이고 티존만 악건성이었는데 많이 괜찮아졌어요!

아, 그리고 비누만 바꿔서 될게 아니라 히말라얀 수분크림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