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차량용 방향제로도 좋고 실내에서도 쓰기 좋은 양키캔들 비즈타입 방향제!

by 쿠쿠리아가씨 2014. 12. 20.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쿠쿠리는 어제 집들이의 여파로 시름시름 

감기걸린데다가 집들이까지 했더니 삭신이 쑤셔서 살수가 없어요 ㅠㅠ



신랑이 뭐라고 말해도 귀찮아서 아무것도 못하겠곸ㅋㅋㅋ

나를 밟고 지나가라.. 나는 모르겠다

밥도 못하겠고 피곤하다 ㅋㅋㅋㅋ 하면서 드러누워 있었는데

포스팅 해야할 것 같아서 당장 달려왔어요.



오늘은 피곤하니까!

간단하게 얼마전에 구입한 양키캔들 비즈타입 방향제를 추천해드리려구요.

사실 얼마전에 신랑이 차에 방향제를 새로 달았는데

이상하게 그날 이후로 제가 차만 타면 멀미를 하는거에요.

제가 차멀미가 심한데 방향제 냄새가 그렇게 진하지도 않은데 

특정 방향제 냄새만 맡으면 이상하게 멀미가 나더라구요.. 참으로 이상한 일이죠... 


암튼! 그래서 신랑이 자꾸 멀미하면서 시름시름 앓는 저를 보고 

당장 방향제를 떼서 내다버리고 새 방향제를 찾아보는데

코스트코에 갔다가 양키캔들 비즈타입 방향제를 봤었거든요. 

핑크샌드 향 맡아보고 너무 좋다고 사려고 했는데 핑크샌드랑 마음에 안드는 향이 

끼워팔기를 하고 있는게 아닌가... 부들부들.... 


그래서 집에와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죠.

가격차이도 뭐 얼마안나니까





저는 클린코튼 1개, 핑크샌드 2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클린코튼은 신랑이 옷장에 방향제 넣고 싶다그래서 하나 넣으려고 샀고 ~

핑크샌드 하나는 신랑차에 하나는 작은방에 넣으려고 샀어요.





짠 요게 핑크샌드에요. 달콤한 향기가 나는 핑크샌드

그냥 양키캔들도 이 향 진짜 좋아요. 전에 코스트코 갈 때 핑크샌드향 팔았는데

집에 사다놓은 클린코튼이 두개나 있어서 그냥 왔었거든요  ㅠㅠ

또 핑크샌드 가져다놔주면 안되겠니.. 코스트코 ㅠㅠ





윗부분에 이렇게 구멍이 뚫려있고 안에 은박지가 있는데요.

사실 오래 쓰시려면 저 상태에서 구멍 사이사이에 젓가락이나 막대기를 넣어서

구멍을 뽁뽁 뚫어서 사용하셔도 되는데요. 

저는 향이 많~~~이 났으면 좋겠어어 그냥 비닐을 벗겼어요.





뚜껑을 열면 요렇게 되어 있어요. 저 구멍사이로 향기가 빠져나오는거죠.

구멍에 맞게 은박지에 그냥 구멍만 뽕뽕 뚫어주시면 45일 정도 향이 유지된다고해요.





은박지가 이렇게 막혀있는데요. 저는 어차피 뜯을꺼니까 훅!





뜯으면 요런 알갱이들이 들어있어요.

일명 구슬! 비즈방향제입니다. 왠지 몽글몽글한게 젤리 같아서 먹어보고싶은ㅋㅋㅋ

향기도 좋으니까 왠지 손이가게되는.. 만져보고싶은 ㅋㅋㅋㅋㅋ






몽글몽글 반질반질 

향기도 한번 맡아보고 ~ 이제 뚜껑을 덮어서 놔둘 곳에 가져다 놓기만 하면 됩니다.





요렇게 마개를 막습니다. 돌리면 닫히구요 ~ 상단 구멍이 구슬보다는 작아서 

빠지지 않으니까 뒤집어도 쏟기지 않아요!






이렇게 순식간에 완성된 양키캔들 방향제는 ㅋㅋㅋㅋ 작은방 컴퓨터 옆으로!

겨울이라 추워서 방문 닫아놓고 한번도 컴퓨터 하러 안들어갔거든욬ㅋㅋㅋㅋ

그랬더니 뭔가 쿰쿰한 냄새도 나는 것 같고 ~

그래서 방향제 하나 넣어놓으면 좀 어떨까 싶어서 넣었는데 



올 ~ 방에 향기가 퍼지기 시작했어요.

위에 덮힌 비닐을 아예 다 벗겨내버려서 향이 진하게 퍼지더라구요.

쿰쿰한 냄새도 안나고 ~ 가끔 보일러만 틀어주면 될 것 같아요.





요거는 클린코튼! 요 향은 은은해서 4계절 아무때나 쓰기 좋은 향이랄까요?

개인적으로 이 향을 좋아해서 집에 두병이나 사다놨었는데 하나는 다 쓰고 ~ 하나도 절반정도는 쓴듯!

요 향은 장농안에 넣어놓으려구요. 

신랑이 고기냄새 벤 패딩이나 아우터 장농에 넣으니 냄새난다고 해서 

이런.. 까다로운 남자같으니 






역시 몽글몽글한 클린코튼!

얘도 장농안에 넣을꺼기는 한데 그래도 향 많이 나라고 완전 까서 넣었어요.






짠 ~ 요렇게 장농에다가 넣었어요.

장농은 저는 아직 큰 효과는 못느끼겠어요. 

저는 항상 고기먹고 오면 페브리즈 뿌려서 거실에 뒀다가 장농안에 넣는데

그냥 넣는 신랑 니가 잘못한거라며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저거 놔둔 이후로는 장농에서 냄새난다는 이야기 없으니까

효과가 있는거겠죠 ~ 뭐 양키캔들 향은 보장된 향기니까!


방향제 잘못사면 냄새때문에 굉장히 짜증나는데 ㅋㅋㅋ 이번꺼는 만족이에요!

근데... 유지기간이 너무 짧아서 금방 다시 사야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