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선물로 받은 달달한 향기가 나는 안드로보이 피규어

by 쿠쿠리아가씨 2014. 11. 29.


쿠쿠리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주말에는 오랜만에 휴식!

장보러 가야하기는 하지만 그래돜ㅋㅋ 휴식이라는게 행복행복

요즘 주말에는 미생보고 ~ 수요일에는 지니어스 보는 재미로 살고있어요.

오늘도 미생하는 날이라 행복행복!


아, 그나저나 오늘은 지난주에 청소하다가 찾은 안드로보이 피규어 소개해드릴려구요.





쨘 친정에 짐 가지러 갔다가 찾은거에요. 이거 언제받았는지 기억도 안나요

예전 회사에서 선물받은건뎈ㅋㅋㅋ 안드로보이 유행지난지가 언젠데

일단 열어봅시다!





박스 안에는 총 16개의 피규어가 들어가있어요.

이중에 똑같은 것도 몇개 섞여있다고 해요. 

어떤게 들어있나 궁금해서 다 뜯어보기로 했습니다! 





박스 안에는 따로 비닐 포장이 돼있어요.

왜 비닐에 들어가있나 했더니 향기가나요!!!! 피규어에서 초콜렛 냄새가 나다니


자, 지금부터 각각 다르게 생긴 안드로보이들을 소개합니다!





얘는 핑꾸핑꾸한 안드로보이!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에요. 향기는 달달하니 먹고싶은 향인데 

핑크랑 까만 머리랑 전혀 어울리지 않쟈나.. 이게 뭐야???????????





얘는.... 뭘까.. 그냥 투명 초록 안드로보잌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런대로 괜찮았어요. 위에서 나온 핑꾸보다는 나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얘는 뭔가 악마같은 느낌의 안드로보이에요. 

시뻘건 눈과 내려간 입꼬리가 인상적이네욬ㅋㅋ 얘도 내 스타일은 아니야!





올..... 이건 좀 귀여운데?

약간 기계같고 ㅋㅋㅋㅋㅋ 눈알이 초록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얘는 좀 귀여운 것 같아요. 책장에 놔둬야지!





오홍 ~ 이친구는 버스같이 생긴 안드로보이에요.

몸통에 따로 운전하는 안드로보이가 또 있어요. 얘도 귀엽죠?





얜 컨셉이 바다인가봉가... 투명이 아니라 흰색에 저런 무늬로 넣었어도 이뻤을텐데

구글... 이딴 피규어를 왜 만든거야??????

그래도 투명이들 중에서는 제일 괜찮았던 것 같아요.





졸귀!!!!!!!!!!!!!!!!!!!!!!!!! 귀여워!!!!!!!!!!!!!!!!!!!!!!!!!

핡 몸통에 구글이라고 적힌 줄 알았는데.. 뭐야저게?

Noogler 이게뭐지???????? 짝퉁이야???????? 나한테 짝퉁을 선물했구나.. 부들부들 사장님...


암튼 귀여워서 얘는 책장으로 갈 예정 귀여웡





얘도 딱히 할말없는.. 투명이... 대체 이런건 왜 만드는거야





헿 얘도 너무 귀엽죠?

몸통에 또 다른애가 한명 더 있어욬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안경안에 하트도 귀엽곸ㅋㅋㅋ 색깔 조합이 굉장히 잘 되있더라구요.

초콜릿 냄새도 나고 진짜 얘는 초콜렛 같아서 뜯어먹고 싶었다는.. 먹지마세요 책장에 양보하세요.





얘도 귀여워요!!! 끼욜끼욜 꼭 도넛같이 생겼어요.

도넛에 뿌려놓은 가루들~ 머리에 올라간 빨간 사과좀 보라몈ㅋㅋㅋㅋ

얘도 책장으로!!!!!





얘는 그냥 제일 기본적인 블랙안브로보이

이상하게 녹색 기본 안드로보이가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얘도 기본 파랑이 안드로보이, 녹색은 없는데 왜 파랑이는 있는거냐며

그래도 블랙보다는 얘가 이쁘네요.





아까 위에서 봤었던 도넛같이 생긴애 여자친군가봐요.

똑같이 생겼는데 색깔이 좀 달라요.

핑꾸핑꾸~ 그래.. 핑꾸는 이렇게 쓰는거야. 첫번째 피큐어처럼 저렇게 쓰라고 있는

색깔이 아니라고!!!! 귀엽죠? 위에서 나온 도넛이랑 같이 둬야지!





마지막도 나름 느낌있는 안드로보이!

로봇인가봐요. 안에 초록 안드로보이가 타고 조종하고 있네요.

귀엽ㅋㅋㅋㅋㅋㅋ


안드로이드는 이런게 좋아요. 다른 제조사들은 이런 캐릭터 만들지 않는데

구글은 이런거 만들생각을 어떻게 한건지..

근데 예전에는 구글에서 os 낼때 진저브레드, 아이스크림샌드위치 같이 먹는 이름이었는데

요즘에는 어떻게 하나 모르겠네요. 지금도 하고 있는데 제가 관심이 없는거겠죠?

이제 더이상 달콤한 먹을거리들이 없을수도...


여기까지! 청소하다 발견한 안드로보이 피규어였어요!

이쁜 몇개는 책장에 놓고 안쓰는 것들은 중고로 다른분들한테 팔아볼까 생각중이에요.

그냥 두면 쓰레기고 ~ 버리기엔 좀 아까우니까!

혹시나 필요하신 이웃님들 계시면 댓글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