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쿠쿠리의 신혼살림장만, 숟가락이 들어있어 편리한 락앤락 양념통

by 쿠쿠리아가씨 2014. 11. 13.


쿠쿠리가 가장 좋아하는 목요일!

오늘은 사무국 직원분들이 행사로 다들 외근 나가셔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5일동안 포스팅 빼먹고 이제야 정신 차린 쿠쿠리 ㅋㅋㅋㅋㅋ

앞으로는 열심히 포스팅할꺼라며...

포스팅을 쉬었더니 방문자수도 뚝 떨어지고 속상속상


그래서 오늘도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구입한 락앤락 양념통 살펴보려고해요.

결혼 전에는 주방은 그냥 냉장고만 넣으면 되겠지 ~ 국자나 사면 되겠지 했었는데

와.. 주방에 진짜 돈이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양념부터 양념통, 갖가지 조미료 

접시, 쟁반 등등 정말 필요한게 많다는걸 깨닳았습니다.

친정에 있을 때 할머니한테 주방 너무 복잡하다고 버릴건 좀 버리라고 했었는데...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버릴게 하나도 없다는거 ㅋㅋㅋㅋㅋㅋ





암튼! 제가 구매한 양념통은 바로 이거! 락앤락 양념통이에요.

홈플러스에서도 락앤락 양념통 봤었는데 이것처럼 2층으로 깔금하게 되어 있는건 없더라구요.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듯.. 홈플러스를 가봤지만 이건 없었어요.

3칸 짜리 2개를 구매해서 2층으로 쌓아서 써도 되는데

저는 일단 1층만 쓰기로 했어요.





택배 박스 뜯을때가 가장 행복한 순간인 것 같아요. 룰루랄라





짠짠 요게바로 락앤락 양념통

사실 이것보다 좀 더 이쁜 디자인의 양념통도 이리저리 찾아서 찾기는 했는데

실용성이 떨어지더라구요. 이쁜게 중요하냐 실용성이 중요하냐를 놓고

그나마 실용성이 높은 양념통중에서 이쁜걸로 찾은게 이거!





상단부가 편편해서 2층으로 쌓아서 쓸 수도 있고 위에 다른 양념통을 넣을 수도 있어요.

손잡이가 달려서 바로바로 빼 쓸 수 있게 되있어서 꺼내쓰기도 좋아요!






통을 꺼내면 요런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커서 양념이 꽤 많이 들어가요.

락앤락 양념통이라 그런지 뚜껑 덮는 부분이 꽤 튼튼

열때마다 저 부분을 열어야 하는게 좀 귀찮기는 하지만!

그래도 평소에 쏟기거나 벌레 생길 걱정 안해도 되니까 오히려 저는 좋았어요.





옆부분 날개만 똑딱 열어주면 손잡이 부분을 꾹 눌러서 이렇게 열수 있어요.





안쪽에는 투명한 막대기 같은게 하나 있는데 

저거는 스푼을 걸치는 곳이에요. 저는 뭔지 모르고 그냥 뒀었는데

신랑이 보더니 여기다 스푼을 걸어야 스푼이 안 더렵혀진다며 ㅋㅋㅋㅋㅋ

스푼 손잡이 부분을 저기 위에다가 걸치고 뚜껑을 닫으면 

스푼 손잡이거 더럽혀지지 않아서 쓰기에 좋아요.







요 양념통이 좋은 이유가 통 마다 스푼이 들어있어요.

사실 양념 넣을 때 숟가락 이것저것 쓰면 일일이 씻어야 하고 

또 안씻어 쓰면 양념마다 이것저것 묻어서 더러워 지잖아요. 

쿠쿠리는 그런거 완전 질색이라 이거 없을 땐 숟가락을 몇개나 썼는지 몰라요.





얘는 통마다 스푼이 다 있어서 완전 편리!!!


저는 한층만 사용하고 그 위에다가 가루 조미료들을 올려놓고 쓰고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 오늘 집에가서 다시 한번 사진 찍어봐야겠다는...


양념통 이리저리 고민하느라 사는데 한참 걸렸는데 

디자인도 깔끔하고 실용성도 높아서 대만족! 어쩌다보니 집에 락앤락 제품들이 많아졌어요.

쓰레기통, 음식물쓰레기통, 양념통 다 락앤락 제품들이네요.

락앤락 홍보대사는 아닙니다만 ㅋㅋㅋㅋㅋㅋ 유용한 제품들이 참 많네요.


자, 그럼 쿠쿠리는 이만 ~~~~~~~~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