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2만원의 행복, 북유럽풍 디저트플레이트와 에가와리 소접시 세트

by 쿠쿠리아가씨 2015. 1. 28.


쿠쿠리입니다!! 오늘은 여자가 제일 못나보인다는 마의 수요일

수요일 오후 3~4시쯤이 여자가 가장 못나지는 순간이라죠?

크흡 갑자기 슬퍼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요즘 쿠쿠리는 신혼의 재미에 푹 빠졌어요.

신혼의 재미라 함은 신랑과 알콩달콩 사는것도 재미지만 여자가 되어가는 느낌이랄까요

관심없던 접시에도 욕심이 생기고 ~ 평소엔 보지도 않던

올리브티비에 채널을 맞춰놓는 다던가 ㅋㅋㅋ 레시피를 찾아본다던가 말이죠.


암튼 요즘 접시 보는 재미에 푹 빠져서 살고 있는데

얼마전에 아주 싸게 이쁜 접시가 나왔길래 냉큼 구매했어요.





쫜 ~ 깨지지 않도록 뾱뾱이에 싸져서 도착한 접시들 

사실 비싼 접시들도 많은데 저는 굳이 접시를 비싸게 주고 살 필요가 있나 .. 싶어서 ㅋㅋ

근데 또 비싼 접시들은 그 접시 구울 때 바르는 액의 성분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몰라... 내눈엔 안보이니까 그냥 아무거나 이쁘면 쓸꺼라며 ㅋㅋㅋㅋㅋ





쫜 ~ 일단 첫번째로 보여드릴 접시는 바로 요 녀석인데요.

북유럽풍의 디저트 플레이트에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요 디자인 말고 다섯종류의 디자인이 더 있었는데 제 눈에는 얘가 제일 이뻐서 ㅋㅋㅋㅋ 

이 접시로만 두개 주문했어요. 


접시 하나에 5,500원! 싸쟈나 ㅠㅠㅠ 저렴하고 이쁘쟈나 

두개해봐야 11,000원 밖에 안하쟈나!!!!!!!!!!!!!!!!!!!!! 






접시 자체의 색깔도 이쁘고 무늬도 너무 이뻐요.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산 머그컵 다 벗겨진거 보고 사실 걱정을 좀 했거든요.

근데 벗겨진 데 없이 깔끔하고 이쁘게 잘 와서 만족만족!







쨘! 신랑 오기전에 사진 찍고 찬장에 넣어 놓으려고 급하게 집에있던 딸기 놓고 찰칵찰칵

빨간 딸기를 놓고 찍으니까 너무 이쁘지 않나요?

역시 디저트 플레이트구나 싶더러라구요 ㅠㅠ 너무 이뻤어요.





햇빛이 들어오는 식탁위에서 찍으니 더 이쁨이쁨

나중에 요거트 부워서 요 접시에 딸기 먹으면 더 맛날 듯 ㅋㅋㅋㅋ

남자들은 이해 못하는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 그런 느낌?





두번째는 에가와리 소접시 세트에요.

박스에 접시4개가 같이 포장되서 와요 ~





쫜 ~~~~ 일단 이쁨을 감상하고 가세요 ㅋㅋㅋㅋㅋㅋ

보통 4세트 짜리 접시는 무늬가 다 다를 경우 한두개정도 안이쁜 무늬가 있기 마련인데

아니... 다 이쁘쟈나? 다 내 취향저격 빵야빵야


실제로 반찬 얹어서 먹으면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 반찬 올려놓은 사진은 못찍었는데

요즘 반찬 꺼낼 때 맨날 요 접시에만 올려 먹는다는 ㅋㅋㅋㅋㅋ





꽃처럼 생긴 꽃잎 접시 ~ 중앙에 반찬 을 놓으면 포인트되고 이쁨!







요렇게 총 4가지의 접시가 들어있어요.

너무 이뻐서 한세트 더 사고 싶은데 ㅠㅠ 크흡 신랑이랑 나 둘뿐이니까...

그리고 세상에 이쁜 접시는 많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쨘 ~ 아까 찍고 남은 딸기를 에가와리 소접시에도 살짝쿵 올려봤어요 ㅋㅋㅋㅋ

딸기만 올려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아까 위에서 봤던 꽃잎 접시인데요. 가격도 저렴해요. 4개 세트로 가격이 9,900원 

이쁘고 ㅠㅠㅠㅠㅠ 저렴하고 ㅠㅠㅠㅠ 대 만족!!!





마지막은 새로 산 접시들 떼샷

두종류의 접시가 느낌은 서로 달라도 둘다 너무 이쁘죠?


사실 접시도 취향을 타는지라 ㅋㅋㅋ 쿠쿠리는 막 그 나뭇잎 그려진 영국접시 있잖아요.

그런건 별로 이쁜 줄 모르겠더라구요.

오히려 요렇게 심플하면서도 무늬가 이쁜 접시가 이쁘다며 ㅠㅠ


무튼... 요즘 접시 홀릭이에요.

돈이 없어서 자꾸 사지는 못하지만 놓치지 않을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혼이신분들 강력추천합니다!

별거 없는데 이쁘게 반찬 놓을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