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소셜커머스에서 산 대용량 샴푸, 디스펜서 리필용기로 알차게 사용하기

by 쿠쿠리아가씨 2015. 1. 23.


불금 ~ 불금 ~ 불금이라네 ㅋㅋㅋㅋㅋ

신나는 불금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쿠쿠리네 할머니 생신날이라 친정에 가야해요. 

불금을 즐길 수 없지만 그래도 뜻깊은 날!

그래서 즐거운 마음으로 포스팅하러 왔어욬ㅋㅋ


오늘은 ~ 쿠쿠리네 집에서 쓰고 있는 샴푸 디스펜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때는 2014년 12월 소셜커머스에서 대용량 샴푸 상품을 보게됐죠.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무려 4kg에 13,900원

금방금방 떨어지는 샴푸,린스 매번 사기 귀찮았는데 잘 됐다 싶었죠.

그리고 욕실에 각각 다른 모양의 샴푸린스 통이 굴러다니는 것도 별로 보기에 안좋았기에

디스펜서 통도 사서 이거 담아 써야겠다! 야심차게 생각하고 구매했어요.


그리고 다이소로 향했죠 ㅋㅋㅋㅋㅋ 펌프용기 살꺼라고 

가서 야심차게 그 중에 이쁜 디자인으로 펌프형 대용량 용기를 사서 쫄래쫄래 집에와서 

일단 바디워시부터 통에 담기 시작했는데 바디워시가 너무 꾸덕한거에요.

잘 부어지지도 않고 결정적으로는 다이소에서 사온 디스펜서로는 바디워시나 샴푸가 

제대로 빨려 올라오지 않더라구요. 아................... 기껏 사왔는데

그래서 인터넷을 뒤지다가 샴푸린스바디워시 전용 디스펜서를 발견하고 구입!





쫜 ~ 이게바로 제가 구매한 샴푸,린스,바디워시 디스펜서!

리필용기라고도 하죠. 한통에 600ml로 대용량이에요.

넉넉한 사이즈라서 한번에 많이 푹 부어놓고 쓰기도 좋고 모양도 똑같으니 질서정연 ㅋㅋㅋㅋ






다만 통에 꽃을든남자라고 적혀있는게 좀 흠이라면 흠이랄까요? ㅋㅋㅋ

근데 뭐 상관없쟈나 ~ 통앞에 린스, 샴푸, 바디워시라고 딱 적혀있으니 헷갈릴 일도 없고

통이 약간 촌스러워 보이기는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샴푸통이랑 같이 배송되서 온 펌프!!!!! 그래요 이런 펌프를 써야합니다.

여러분? 인터넷에서 대용량 샴푸써서 리필용으로 쓰실분들은 저렇게 펌프가 두꺼운 디스펜서를 써야해요.

얇은 디스펜서로는 묽은 샴푸나 바디워시만 쓸 수 있어요.


제가 구매한 케라시스 샴푸,린스, 바디워시는 꾸덕해서 얇은걸로는 안올라오더라구요. 





쨘 ~ 쿠쿠리네 욕실 한쪽벽에 달아놓은 흡착식 선반에 쪼르르 줄 선 샴푸,린스,바디워시

샤워기 바로 옆에 선반 달아서 저렇게 쪼르미 놓으니까 샤워할 때 너무 편하더라구요.

그냥 바로 물 맞으면서 샴푸 짜내서 머리감고 ~

선반 사이즈에 딱! 맞아서 완전 마음에 들어요.


욕실 밖에서 볼때는 통이 좀 촌스러웠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제일 끝에있는 빨간통 보이시죠? 저런 샴푸통이 너저분하게 있는 것 보다는 나은 것 같아요.

우리 신랑은 모텔에 온 것 같다몈ㅋㅋㅋㅋㅋㅋㅋ 모텔 욕실이냐고 

통을 리폼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물에 닿는 제품이니까 리폼을 하기도 좀 그렇고 

나름대로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무엇보다 쿠쿠리가 눈이나빠서 안경을 안쓰면 샴푸린스통이 똑같을 때 구분이 안되는데 ㅋㅋㅋ

통에 글자 색이 다르니까 한번에 구분가서 편한 것 같아요!!

혹시나 소셜커머스에서 대용량 샴푸 사서 저처럼 멘붕을 겪은신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