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생활정보/For. Wedding

센텀 한샘플래그샵에서 신혼집 주방도구 구입하기!

by 쿠쿠리아가씨 2014. 10. 30.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10월 19일 결혼식을 잘 끝내고 ~ 몰디브와 싱가폴을 거쳐 신혼여행도 

마치고 돌아온 쿠쿠리! 다들 잘 지내셨죠?

이제 진짜 유부녀가 되서 돌아왔네요 ㅋㅋㅋㅋ

결혼식 얼마 안남았다고 글 쓰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 진짜 유부녀라니 신기신기


암튼! 신혼여행 다녀온 이야기 먼저 들려드리고 싶은데

사진 정리가 안되서 결혼준비 하던 이야기부터 마저 들려드리려구요.

오늘은! 센텀 한샘플래그샵에서 주방용품 사고 온 이야기 해드리려구요.

쿠쿠리네 신혼집 근처에도 덕천 한샘플래그샵이 있는데요.

매장도 작고 제가 원하는 접시나 냄비가 없어서 혹시나 하고 센텀에 갔는데 두둥...

이런 신세계!!!! 혹시 한샘플래그샵 가시려는 분들은 센텀으로 가세요!!!





일단 종류부터가 다른 센텀 한샘플래그샵!

센텀 신세계 백화점 맞은편에 있구요.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쇼핑이 가능해요.

한샘만 따로 3층짜리 건물이 있어서 한 곳에서 가구부터 주방용품까지 쇼핑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가구를 모두 구매한 상태라 그냥 주방용품만 보러갔어요.







제가 구매한 프라이팬! 더 비싼 프라이팬들도 있었지만 

뭐 어차피 ㅋㅋㅋㅋㅋ 앞으로 많이 태워먹고 더럽힐꺼기 때문에 적당한 가격으로!

요 18cm짜리 귀여운 계란프라이용 프라이팬을 사고싶었지만!

좀 더 큰 실용적인 미니 프라이팬으로 구입했어요. 살다보면 실용성이 최고라는거..






그리고 제가 구매한 냄비! 뽀얀게 이뻐서 구매했는데.. 부들부들

얼마있다가 홈플러스에 갔는데 같은 상품을 만원정도 싸게 팔고 있더라구요. 

아니 이게 어떻게 된겁니까 한샘!!!!!!!!!!!!!!!!! 온라인보다 몇천원 비싼건 이해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만원이상 차이가 나는건 용납이 ...... 

이미 사용하기도 했고 반품하기도 귀찮아서 그냥 쓰기로 했지만 ㅠㅠ 씁쓸






주걱이랑 오일병도 구매했어요.

사진에 보이는 사이즈보다 큰 사이즈로 구매하고 싶었는데 큰 사이즈는 품절 ㅠㅠ

어쩔 수 없이 온라인에서 큰 사이즈로 구매하기로 하고 

작은 사이즈만 하나 사왔어요. 소금이나 후추같은 가루 양념을 담는 통은 이쁜게 없더라구요.

락앤락통 중에 괜찮은 게 있어서 그걸로 온라인 구매 할 까 생각중이에요.





구매하려고 한참 망설이다가 결국 그냥 두고 온 쇼파 쿠션

신혼집 쇼파가 카푸치노색 가죽 쇼파라 어떤 쿠션을 하면 좋을까 계속 고민했거든요.

개나리색이랑 진회색이 섞인 제일 왼쪽 쿠션 괜찮은 것 같죠?


이때는 결혼식 하기 전이라 정신이 없어서 구매 안했었는데

이제 식도 올렸고 어느정도 정리가 됐으니! 조만간에 신랑이랑 같이 가서 구매할까 생각중이에요.





쇼핑카트 한가득 담긴 주방용품들 ㅋㅋㅋㅋ

가위랑 칼 도마 등등 필요한거 다 사고나니 카트 하나로는 부족해서 

두개나 질질 끌고 다니면서 이것저것 쇼핑했더니 돈도 어마어마하게 나왔어요.


한샘은 이쁜건 많은데 비싼게 흠... 접시도 생각보다 예쁜게 없더라구요.

조만간에 남포동 깡통시장가서 이쁜 접시 사와야 할 것 같아요!


신혼여행 다녀오니 이제 진짜 결혼했구나 싶은데 또 딱히 크게 달라진 건 없을 것 같고 ㅋㅋ

암튼 이제 진짜 유부녀네요.

유부녀로 돌아온 쿠쿠리! 당분간은 정신이 없어서 포스팅을 띄엄띄엄 

하게 될 지도 모르지만, 뭐 그래도 열심히 포스팅해볼께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