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먹는게 남는 것

경대미스터피자, 미피 매콤돈불고기피자를 맛보다!

by 쿠쿠리아가씨 2014. 11. 16.


쿠쿠리입니다!!! 다들 저물어가는 일요일을 붙잡으며 아쉬운 하루를 보내고 계시죠?

쿠쿠리도 마찬가지에요. 예약포스팅이라 아직은 집들이 하기 전이지만!

아마 어제는 집들이를 잘 마무리하고 ~ 싸우지 않고 신랑이랑 하하호호 하고있겠죠?

하지만 ㅋㅋㅋㅋㅋ 왠지 싸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암튼, 결혼준비하느라 최근에 결혼관련 포스팅만 했더니 

묵혀놓은 포스팅거리들이 마구마구 쏟아지고 있어요.

몇달전에 갔다온 맛집 포스팅을 이제야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 게으름뱅이

하루에 포스팅1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보니 우선순위에 밀린 포스팅거리들이 

제 하드를 가득채우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차근히 소개해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


자, 오늘 꺼내온 포스팅거리는 신랑이랑 같이 갔었던 경대미피!





개인적으로 저는 미피는 샐러드바 먹으러 가거든요 ㅋㅋㅋ 다들 그렇지 않아요?

그래서 늘 미피 가보고 샐러드바가 별로인곳은 두번다시 가지 않는데

경대 미피도 그랬던 것 같아요. 샐러드바가 별로였어요.


일단 들어가서 샐러드바랑 가까운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합니다. 샐러드바 2인이랑 이날은 처음 먹어보는 매콤 돈불고기피자를 시켰어요.





와.... 사진을 보니까 진짜 오래된 사진이라는게 느껴지네요 ㅋㅋㅋㅋ

5월에 제가 미피에 갔었군요. 그걸 이제야 꺼내와서 포스팅하다니... 게으름뱅이 ㅋㅋㅋㅋㅋ

암튼! 이때는 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저는 SK 골드 회원이라 할인한도가 무제한이랍니다 음하하하하

그래서 미피는 할인받아서 늘 먹고 있어요. 한도 걱정없이 할인남발!






자자, 샐러드를 먹어볼까? 했는데 샐러드 종류가 많은 것 같으면서도 뭔가 없는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메추리알이 없었다며... 부들부들

미피가면 항상 먹는건데 없어서 게살샐러드만 잔뜩 퍼와서 먹었어요.

신랑은 이런데 오면 생각보다 잘먹더라구요. 





어째 미피 샐러드 접시는 점점 작아지는 것 같은 느낌이.. 기분탓일까요?

한 접시에 가득 ㅋㅋㅋㅋㅋ 미관따위 중요하지 않아

맛이 섞여도 상관없어 배고프니까 일단 많이 떠와서 퍼묵퍼묵

저는 고구마 샐러드랑 게살샐러드만 퍼묵퍼묵 신랑은 이것저것 퍼묵

하고 있다보면 피자가 나오죠!





짠짠! 요게바로 매콤 돈불고기피자

신랑이랑 저랑은 피자에 뭐 많이 들어간걸 싫어해서 코스트코에 가도 치즈피자만 먹고

미피같은데 오면 그냥 유어스페셜에 페퍼로니만 추가해서 먹거든요.


미피에서 페퍼로니 피자로 내놓는 뉴욕스페셜피자는 피망이랑 야채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신랑이 안먹어요.... 그냥 좀 먹지 까다로운 남자 ㅠㅠ

암튼 그래서 평소에는 유어스페셜 먹는데 이날은 특별히 매콤하다는 말에

돈불고기 피자를 주문!! 통마늘이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을 것 같아서 주문했죠.





울긋불긋하게 보이는게 불고기에요. 불고기 양은 생각보다 안많았던 것 같아요.

미피는 늘 그렇죠.... 고기를 좀 더 푸짐하게 써보라고!!!
그럼 내가 자주 올텐데... 비싸기만 비싸고 ㅠㅠ





양파랑 통마늘이 들어가있어요. 일단 비쥬얼은 맛있게 생겼어요.

저는 쉬림프 피자나 립피자 같이 이것저것 들어간 피자들 좋아하는 신랑은 싫어해요.

막 섞어서 먹는 맛이라나 뭐라나.... 맛만 좋구만 ㅠㅠ

그래서 늘 신랑이랑 먹을 땐 한가지만 들어간 피자를 선호하죠.






쭈욱 ~ 늘어나는 치즈들!

근데 솔직히 미피 피자 좀 더 써라!!! 저게뭐야!!! 

사진을 보고 있자니 코스트코 치즈피자 먹고싶어져요.

쭉쭉 늘어나는 흘러내리는 치즈피자를 봐야 미피가 각성을 할텐데...

신랑이랑 저랑은 늘 미피에 가면 치즈가 모자라 치즈캡 추가!!!!!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그냥 불고기피자 보다 약간 매콤한 맛이 나서 느끼하지도 않고

근데 피자는 느끼한맛에 먹는거니까 그냥 한국식 피자 먹는 느낌?

부모님이나 느끼한거 잘 못먹는 친구랑 같이 가면 먹기좋은 피자 였달까요.


다음번에 가면 그냥 유어스페셜에 페퍼로니 추가해서 치즈캡 해서 먹자 ㅋㅋㅋㅋ 하면서 나왔었죠.

암튼 경대미피는 이제 안가기로 했어요. 샐러드바가 별로라서!!!!

직원들도 표정도 무표정하니 친절하지도 않고... 

그냥 코스트코가서 치즈피자 먹을래!




경대 미스터피자는 경대 빠바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건널목 쪽 맞은편 말고 골목 쪽 맞은편에 보시면 2층에 있습니다.

바로 옆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주차는 무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