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셀프네일샵

쿠쿠리의 셀프네일,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네일

by 쿠쿠리아가씨 2014. 12. 2.


으아!!! 너무 춥죠?????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어깨가 으슬으슬 

하지만 포스팅을 포기할 순 없다! 오늘도 돌아왔습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셀프네일 했던거 살짝 공개해보려고 합니다.

곧 크리스마스잖아요. 물론 23일이나 남았지만 ㅋㅋㅋㅋㅋ

어쨌든 곧 크리스마스니까 크리스마스에 하면 좋을 셀프네일을 가져왔어요.





쨘쨘 오늘의 셀프네일은 바로 요! 디자인으로 할껍니다.

제 멋대로 그냥 막 바른거에욬ㅋㅋㅋ 출처없고 족보없는 그런 네일입니다.





일단 큐티클 정리가 잘 되어있는 손톱에 베이스코트를 발라줍니다.

이날도 저는 모디 일반네일과 모디탑젤을 섞어서 발랐기 때문에!

필오프베이스코트를 발라줬어요. 중지에 아직 필오프베이스코트가 안마른거 보이시나요?

저상태로 바르시면 나중에 필오프베이스코트의 역할을 제대로 못해줘요.

꼼꼼하게 다 마를때 까지 기다려줍니다.





오늘 사용할 컬러들은 우측의 3가지!

사실 파랑이도 쓰려고 사진 찍었는데 하다보니 파랑이를 안썼어요 ㅋㅋㅋ

우측의 3개 컬러만 사용해서 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모디 X-Mas 지금도 나오는지는 모르겠어요.

작년인가 크리스마스 때 나왔던 컬런데요.

펄이 자글자글하고 홀로그램처럼 반짝반짝 거려서 한 손가락에 포인트 주기용으로 딱이에요.

어떤 컬러랑 발라도 잘 어울린답니다.





화이트 컬러야 뭐 특별한게 없죠. 리얼화이트!





그리고 레드컬러 중에서 약간 다홍색? 주황빛이 도는 다홍색 컬러로 골랐어요.

모디 캐롯어택! 딱히 유명한 컬러는 아니에요.

컬러차트에 발라놨다가 마음 끌리는걸로 집어온거라 고른 이유 같은건 없어요 ㅋㅋ





쨘! 바로 완성샷으로 와서 당황하셨죠?

왜냐... 중관과정을 안찍었으니까요.


일단 엄지,검지,새끼손가락에 레드컬러를 발라주시고 

네번째 손가락에는 화이트로 풀콧해주세요. X-Mas는 중지에 풀콧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엄지에는 왕관모양 스톤에 진주하나 같이 붙여줬구요.


약지에는 하얀 바탕위에 땡땡이를 찍어주시고 그 위에 골드볼을 얹어줬어요.

약간 환 공포증을 유발시키지만ㅋㅋㅋㅋ 일단 붙여줍니다.





엄지에도 테두리를 골드볼로 쫙 둘러줬어요. 

하는데 별 어려움 없거든요. 왕관파츠 올릴 때에는 클리어젤이나 모디탑젤을 이용해서

구워주시면 되니까 아주 간단하구요. 골드볼도 올리고 굽고 올리고 굽고를 반복해주시면 됩니다ㅏ.





필오프베이스코드 - 모디일반컬러 - 모디탑젤 순서로 올렸어요.

사실 바르는 과정을 소개해드려야 하는데 이때는 안찍었다는.. 앞으로는 열심히 찍을께요 (대가리를 박는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뜬금없죠.

사실 오늘은 포스팅 할만한게 없어요. 집에 카메라 두고와섴ㅋㅋㅋ

내일 더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내일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