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생활정보/For. Wedding

리안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웨딩촬영앨범이 드디어 도착했어요!

by 쿠쿠리아가씨 2014. 12. 21.


오랜만에 결혼 카테고리에 글을 쓰네요.

생각해보면 결혼한지 아직 두달도 안지났는데 체감상으로는 엄청 오래 지난 것 같아요.

신랑이랑 연애를 오래하기도 했고 ~ 결혼하기 직전에는 한두달정도 

미리 신혼집에 들어가서 살아서 그런지 아직 두달도 안됐다고는 믿기지 않아욬ㅋㅋㅋ


암튼 깨볶는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는 쿠쿠리네 집에!

드디어 웨딩촬영 앨범이 도착했습니다.

웨딩촬영하고 꼬박 두달만에 온 것 같아요. 부들부들 너무 늦었쟈나!!!!!!!!

하긴... 10월 19일날 결혼했는데 제 결혼식앨범도 아직 안왔어요 ㅠㅠ





온다간다 말도 없이! 느닷없이! 택배아저씨가 오더니 주고간 웨딩앨범

리안... 이따위로 할꺼냐??????????????

미리 문자라고 주고 보내던지 ㅠㅠㅠㅠ 집에없었으면 아저씨가 그냥 밖에다 두고갈뻔

아무리 그래도 웨딩촬영 앨범인데 밖에다가 놔둘수는 없쟈나!!!!!





오자마자 작은방으로 가져가 박스를 뜯고! 개봉합니다!

사실 뭐.. 웨딩앨범은 제작하기 전에 제가 고른 사진들로 미리 샘플을 대충 봤었기 때문에

크게 기대는 없었어요. 뭐 어차피 제가 고른 사진으로 만들었을꺼고

저는 제 웨딩촬영 보정을 직접 했기때문엨ㅋㅋㅋㅋㅋ 

그냥 이게 앨범으로 나오면 어떤 느낌일까 정도?





첫 표지는 오동통한 쿠쿠리와 신랑의 손으로 시작!

사실 반지샷은 더 이쁘게 찍고 싶었는데 웨딩촬영할 때 까먹고 있다가

마지막에 급하게 찍느라고 저게 다였어요 ㅠㅠ 크흥 






그리고 완성물들 ~ 그냥 컴퓨터로 보정된 사진만 볼때랑은 또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왠지 앨범에 나온 사진이 더 이뻐보이는 느낌이랄까..





우리 신랑이 제일 이쁘다고 해준 인어공주 샷인데 ㅋㅋㅋㅋ

아... 저 장면 찍을 때 진짜 팔이고 허리고 아파서 끊어지는 줄 알았답니다.

리안에서 촬영해보신 신부분들은 다 공감하실꺼에욬ㅋㅋㅋ

드레스도 드럽게 불편한데 태이블도 딱딱하고 팔꿈치는 아프고 허리는 뒤틀어야하고 

S라인도 살아야하니... ㅋㅋㅋ 암튼 힘들었는데 사진은 이쁘게 나와서 만족!





처음에 무보정 사진으로 봤을 때는 별로였는데 

실제로 앨범으로 받아보니 생각보다 좋았던 컷! 역광이라 얼굴은 잘 안나오는데

그냥 뭔가.. 내가 여리여리하게 나와서 좋았다몈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웨딩앨범은 왔는데 결혼식 앨범은 대체 언제오냐며!!!!!!

시어머니도 너네 앨범은 언제오니? 친정 식구들도 너네 앨범은 언제오니? 

하도 물어봐서 결국 폴라렉스웨딩홀로 전화를 했더랬죠.

대체 언제쯤 보내주실꺼에요?


크흡... 12월 말에 온대요. 

근데........ 결혼앨범은 보정해주나요? 갑자기 멘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일생에 한번뿐인 웨딩촬영은 이렇게 마감됐네요.

사실 완전히 마음에 드는 건 아니라 10주년 때 또 찍자고 할꺼에요.

미모를 10년 뒤 까지 유지해야 가능한 일이겠지만ㅋㅋㅋㅋㅋㅋ

암튼! 결혼식앨범 얼른 왔으면 좋겠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