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코스트코 장바구니

[코스트코 장바구니] 달콤한 크림치즈가 듬뿍! 코스트코 프레즐

by 쿠쿠리아가씨 2014. 12. 31.


들려요 들려요 ~ 쿠쿠리가 살찌는 소리가 들립니다 ~




쿠쿠리의 신혼생활이 시작된지도 어느덧 두달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결혼식이 끝나고 고삐풀린 망아지가 되엌ㅋㅋ 미친듯이 흡입을 멈추지 않던 쿠쿠리가

드디어 +6kg을 찍고 충격에 빠져있습니다. 


하지만... 쿠쿠리의 먹방은 끝나지 않아요 

신랑이랑 다음주부터 운동하기로 했어욬ㅋㅋㅋㅋ 진짜 이대로는 안되겠다며

본격적인 운동하기 전에 먹방 빨리 포스팅 해야겠기에!!!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줏어온 프레즐 소개해드릴려구요.





짠 ~ 요녀석이 바로 코스트코 프레즐입니다.

달콤한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제품인데요.

코스트코 장보러 갔다가 시식을 하고 있더라구요.

우리 신랑은 이런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시식코너에서 한번 맛을 보더니 홀린듯이 사야한다몈ㅋㅋㅋ

비엔나 소세지도 포기하고 집어온 프레즐이랍니다.





한박스에 8개 들어있어요.

크기가 큼직큼직해서 그냥 간식으로는 하나씩 구워먹기에 딱 좋아요.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코스트코 치즈스틱 3~4개랑 같이 오븐에 구워서 

저녁에 신랑 안주로 많이 먹고있다는ㅋㅋㅋㅋㅋ





조리방법이 한글로 안적혀있어서 멘붕이 오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일단 저는 오븐기준으로 알려드릴께요.


오븐에 구워드시는 경우 온도는 190도로 맞춰주세요. 

박스에 375도라고 되어 있는건 화씨입니다. 우리가 보편적으로 쓰는 온도 기준은 섭씨에요.

화씨 375도 = 섭씨 190도 라고 보시면 됩니다.

190도로 예열시킨 오븐에서 10~12분 정도 익혀주시면 됩니다.


그냥 전자렌지에 데워드시는 경우에는 40초에서 50초 정도 돌려서 먹으면 된다고 해요.

한번에 2개를 돌리는 경우 50초+30초를 더해서 돌려주시면 됩니다. 

렌지로도 돌려보고 오븐도 구워봤는데 오븐이 더 맛있어요 ~





쨘쨘 파란 봉지에 들어있어서 냉동실에 넣어놓으면 자꾸 멸치나 다른 식재료로 착각하게 되는 프레즐ㅋㅋㅋ

통통하니 큼직한 프레즐이 8개 들어있어요.





저는 오븐에 구워먹을거기 때문에 오븐 팬위에 종이호일을 깔고 

그 위에 프레즐을 얹어줬습니다.





이날은 신랑이 맥주한잔 할꺼라고 치즈스틱도 돌려달래서 

치즈스틱도 두개 ~ 같이 얹어서 돌렸어요.

치즈스틱은 보통 200도 오븐에서 7분 정도 돌려야 하지만 그냥 귀찮으니까 한꺼번엨ㅋㅋㅋ





프레즐과 치즈스틱이 올려진 팬을 190도로 예열된 팬에 올려주신 다음!





11분 동안 가열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삼성스마트오븐을 사용했어요.

스마트오븐으로 구우시는 분들은 아랫칸에다가 놓고 구우시면 됩니다.


길게만 느껴지는 11분이 지나고!!

드디어 프레즐 완성!





캬하 ~ 노릇노릇 잘 구워진 프레즐 좀 보세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살살 돕니다.





색깔이 진짴ㅋㅋㅋㅋㅋ 대박인 것 같아요.

프레즐 딱 구워서 꺼냈을 때 아주 따뜻할 때 잘라서 먹으면 진짜 꿀맛이거든요.

카페 갔을 때 프레즐 사먹어보고 완전 반했었는데 .. 크흐 이걸 집에서 먹게 되다니





같이 넣었던 치즈스틱도 다 터져버리지 않을 까 걱정을 했는데 멀쩡했어요 ~

말랑말랑 잘 굽혀져서 나왔습니다.





잘 구워진 프레즐은 먹기 좋은 크기로 샥샥 잘라주세요.

너무 크게 자르면 프레즐이 순식간에 사라지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작게 작게





속에 들어있는 크림치즈가 보이시죠?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먹었을 때 달달한 크림치즈맛이 많이 나요.

하... 사실 프레즐은 빵도 빵이지만 저 속에 든 크림치즈 때문에 먹는것 아니겠어욬ㅋㅋ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냉장고에서 맥주한캔 꺼내서 신랑은 술상을 펼칩니닼ㅋㅋㅋ

프레즐 하나와 맥주만 있으면 한캔은 거뜬하다며


언젠가부터 마트가면 항상 맥주를 몇캔씩 사오더니 이럴려고 사온거였어...





아아 ~~~ 잘 굽혀진 프레즐을 보고있으니 군침이 도네요 

신랑은 다음주부터 운동하자고 했지만 저는 이번주부터 운동하려고 했는데...

아.. 사진을 보고 있자니 의욕이 사라지는 느낌이에욬ㅋㅋㅋㅋㅋㅋ


가격도 비싸지 않고 ~ 전자렌지로도 쉽게 돌려먹을 수 있는 코스트코 프레즐!

제가 코스트코에서 몇가지 간식을 사먹어 봤거든요.

치즈스틱도 사먹어보고 감자튀김, 해쉬브라운, 츄러스 이것저것 사먹어봤는데

진짜 그중에 제일 맛나는 듯 !! 강력추천 ~


코스트코 간식 특유의 짠맛도 나지 않고 크림치즈가 달콤해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 커피와 함께 먹기에도 안성맞춤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