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먹는게 남는 것

덕천 티바두마리치킨, 순살양념은 비추 땡초갈릭치킨 강추!

by 쿠쿠리아가씨 2015. 1. 27.


체감은 벌써 수요일인데 아직 화요일 밖에 되지 않아 서운한 이번주

다들 이번 한주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겨우 이틀 밖에 안지났는데 잘 지냈냐고 묻는것도 웃기지만 ㅋㅋㅋㅋㅋ 시간 참 안가네요.

부디 빨리 금요일이 오기를 바라면서 ~ 

얼마전에 먹었던 티바두마리치킨 후기 남겨볼까해요.


쿠쿠리는 치킨을 진짜 진짜 엄청 좋아하는데 치킨을 시킬 때 마다 늘 괴리감에 빠져요.

양념이냐 후라이드냐 퍽퍽한 가슴살은 싫은데 그냥 후라이드냐 순살후라이드냐

교촌은 콤보라고 해서 야들야들한 살만 모아놓은 메뉴가 있는데

대부분의 치킨집들은 그냥 한마리 통으로 주는거랑 순살 밖에 없으니까 선택의 폭이 좁죠.


신랑은 순살치킨을 좋아해요. 뼈 발라먹는 것도 싫고 터벅살도 싫다면서 ~

하지만 순살은 치킨 같지가 않은 쿠쿠리 ㅠㅠ

그래도 이날은 신랑의 뜻대로 순살 양념과 간장으로 주문!





헿 드디어 도착한 치킨 ~ 티바두마리치킨도 전국 배달주문전화가 있는 줄은 몰랐네요.

원래는 배달통 쓰다가 최근에 배달의 민족으로 바꿔탔는데 

앞으로는 그냥 전국 배달주문전화 써야겠다며...

요즘 모바일 주문받는 업체들 말 많잖아요.

어쨌든 수수료가 나가는 거니까 소상공인의 부흥을 위해 ㅋㅋㅋㅋㅋㅋ





티바두마리치킨 모델이 크레용팝이었네요.

크흠 난 크레용팝 싫은데 모델 교체 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자주 시켜먹는데 올 때 마다 크레용팝 붙어있으니까 별로...





두둔 ~ 간장순살양념이랑 순살양념 요렇게 주문했어요.

비쥬얼 자체는 좋습니다.






요거는 순살양념인데요. 매운 맛이 하나도 없어서 약간 닭에서 누린내가 나는 느낌?

그냥 뼈있는 닭은 양념시키면 진짜 맛있거든요.

근데 그냥 양념이랑 순살양념이랑 소스를 다르게 쓰나봐요.

개인적으로 순살양념 소스는 별로였어요 ㅠㅠ






그리고 요거는 간장양념인데 얘도 뭔가 밍밍하고 약간 닭냄새가 나는 느낌?

늘 생각하지만 간장치킨은 호식이가 진리인 것 같다며 ... 앞으로 간장은 안시켜 먹는걸로 ㅋㅋㅋㅋ





양념치킨이라 소스는 안쓰게 될 줄 알았는데 냄새가 나서 소금도 꺼내고 머스터드도 꺼내서 먹었어요.





치킨무는 예전에 시켜먹고 남았던거 ㅋㅋㅋ 냉장고에 넣어놓은게 있어서

새거는 다시 냉장고로 직행 남겨뒀던거 꺼내서 먹었어요.

치킨무도 남겨놓으면 다 피가되고 살이된다며 ㅋㅋㅋㅋ







비쥬얼은 참 좋은데 양념도 뭐 그럭저럭 괜찮은 편인데 냄새가 났어요ㅠㅠ

쿠쿠리 돌도 씹어먹을 만큼 먹성이 좋지만 냄새나면 뭔가 식욕이 떨어지더라구요.

우리 신랑은 특히 예민하기도 하고..





그래서 냉장고에 있는 파 썰어다가 파채만들어서 같이 먹었더니 뭔가 ㅋㅋㅋㅋㅋ

밖에서 파는 파닭의 양념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먹을만했던?

닭의 누린내를 파가 잡아줘서 먹을만 했던 것 같아요.


순살 시켜먹고나서 다음번에는 그냥 갈릭땡초? 그거 시켜먹었었는데

터벅살이 있어도 그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그냥 양념도 맵게 해달라고 요청을 하시면 따로 맵게 해주시는데 그것도 존맛!!!!!!!!




티바 시켜드실분들 순살 시키지 마세요 ~

갈릭땡초 또는 매운양념치킨을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