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먹는게 남는 것

[홍대맛집] 숯불닭갈비가 맛있는 홍대 그릴로와

by 쿠쿠리아가씨 2015. 4. 7.


쿠쿠리입니다!

다들 이번주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쿠쿠리는 이번주 회사일이 바빠서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아참, 지난 주말에 쿠쿠리네 옥상에 가든을 꾸몄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뭐 가든이랄 것도 없지만 그냥 파라솔 놓고 ~ 테이블 놓고 ~ 

대파랑, 상추랑 이것저것도 심고 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공개할 것을 약속드리며!


오늘은! 서울에 갔을 때 먹었던 닭갈비집 소개해드릴까해요.

제 포스팅 중에서 첫 서울 음식점 포스팅이 아닌가 싶네요.





오늘 소개할 곳은 홍대의 그릴로와 라는 숯불닭갈비 집이에요.

술집 아니고 밥집입니다. 홍대 정문 앞 하나

은행 맞은편 2층에 있어요.

사실 쿠쿠리는 홍대 지리 1도 모르기 때문에 친구랑 홍대 앞에서 주린배를 잡고 여기저기 배회하다가

진짜 도저히 배가 고파서 안되겠는거에요.


그래서 친구가 야 저기 맛있어 보인다 그냥 저기갈래? 해서 들어갔던 곳이 바로 여기 ㅋㅋㅋㅋ

도저히 배고픔을 참지 못해 들어간 음식점이랄까...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두명이지만 세트를 시켰어요 

세트는 보통 3명이서 먹기 좋은 양인 것 같았어요.

닭갈비세트는 닭갈비+막국수 볶음밥 세트는 닭갈비에+볶음밥 조합이라

우리는 볶음밥 세트로 주문!

배가 고프니까 면보다는 밥이 좋겠다 싶어서 밥 시켰는데 ㅠㅠ 후회





자 일단 주문을 하면 기본 반찬이 셋팅됩니다. 

백김치와 물김치 피클, 상추, 고추가 기본 셋팅이에요.





보통 채에다가 받쳐서 주는데 여기는 잔에다가 상추를 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신박하고 이쁘기는 하네요. 몇장 없다는게 흠이기는 하지만 ㅋㅋㅋㅋㅋ





요거는 백김치! 맛있었어요 ~ 

리필까지 해서 먹었음! 닭갈비랑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딱 좋았어요.





물통도 뭔가 물통같이 안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젊은 사람들이 많이 오는 음식점이라 그런지 뭔가 미관적으로 보기 좋게 셋팅해주는 느낌





메뉴를 시키고 나서야 드디어 주변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배고파서 진짜 주문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던

주방이 오픈되어 있는데 주방 앞쪽에 바 형식으로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저기서 먹는 사람이 있을까 싶다만은...





직원분들의 얼굴은 소중하니까... 모자이크 ㅋㅋㅋㅋㅋㅋ

주방 앞쪽에는 워피스 피규어들이 나란히 ~ 나란히 ~ 줄을 서 있습니다. 귀엽당

하지만 난 배고픈게 먼저니까 가까이가서 사진찍는 에너지 소모따위는 하지 않겠다며 ㅋㅋㅋㅋㅋ





잠시후!!! 닭갈비가 먼저 나왔어요.

볶음밥 세트라서 그런지 닭갈비의 양은 많지 않았어요 ㅠㅠㅠ 아쉽다 닭갈비 세트 시킬껄





기름기가 많지 않고 적당히 잘 구워진 것 처럼 보이는 닭갈비!!!

사진 찍는데 손이 덜덜 떨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싶다!! 먹고싶다!!!!





닭갈비와 함께 양파, 파를 초장과 버무려서 줘요.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듯!





급한 마음에 사진 찍어서 포커스 다 날라감.... 그냥 마음으로만 보세요 ㅋㅋㅋㅋ 

고기 올리고 ~ 양파올리고 ~ 쌈장 조금 올려서 싸먹으면 존맛!!!

담백한 닭갈비의 맛이 주린배를 채워줍니다. 맛있쟈나!!!!!!!!!!!!!!!!!!!!





밑반찬으로 나온 백김치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백김치가 약간 상큼한 맛이 나서 잘 어울렸어요! 원래 이렇게 먹으라고 준 것 같지는 않지만

존맛이라 친구랑 계속 이렇게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백김치 리필해섴ㅋㅋㅋ





비쥬얼이 폭발하는 닭갈비 볶음밥!

헐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 이때 깨닳았죠.

아 세트는 3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구나.





테두리에는 치즈가 녹아 있어요 올...... 솓가락으로 떠먹으면 쭉쭉 늘어나고

바닥에 치즈가 깔려있어서 약간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치즈를 먹으면 





존맛!!!! 근데 치즈만 존맛이었어요.

닭갈비볶음밥은 너무 느끼 ㅠㅠㅠ 기름기가 너무 많았어요.





밥 위에 저거 뭘 튀긴건지 모르겠는데 암튼 저 튀김도 같이 올라와서 식감은 좋은데

볶음밥 자체에 기름이 너무 많아서 입이 번들번들 거리고 느끼했어요.

덕분에 백김치를 어마어마하게 먹게 되었다는 후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는 노릇하게 익어서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언제 다시가게 될지 모르겠지만.. .다시 간다면 닭갈비세트 먹는걸로





사진 다 찍고 이제 맘편하게 먹자!!!!!!!!!!!!!!!!!!!

하고 신나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결국 볶음밥은 좀 남겼지만 진짜 둘이서 걸신들린듯 계속 대화없이 먹음


둘다 블로거라 음식 나오자마자 카메라 꺼내서 막 찍고있으니 왠지 직원분이 이상하게 쳐다보는 것 같은 느낌

요즘 하도 진상 블로거들이 많아서 우리같은 성실한 블로거들도 눈치가 보인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볶음밥이 좀 아쉬웠고 닭갈비를 더 먹고싶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쉬움을 뒤로하고 부른배를 빵빵하게 치면서 나왔습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3명이서도 먹을 수 있는 양이었구요 ~

드실꺼라면 볶음밥 세트보다는 닭갈비세트나 막국수세트를 추천해드립니다!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네이버 지도에는 검색이 되는데 다음지도에서는 검색이 안되네요 ㅠㅠ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건가? 부산 촌사람이라.. 그런거 몰라요 ㅋㅋㅋ

암튼 언젠가 다시 서울에 가게될 때 까지 없어지지 않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