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올리브영 UNIX 미니 멀티 아이론 고데기 사용후기

by 쿠쿠리아가씨 2015. 3. 2.


쿠쿠리입니다!!!!!!!!!!!!!!!!!!

이게 얼마만인가요. 크흡 ㅠㅠㅠㅠㅠ 몇일동안 잘 지내셨죠?

쿠쿠리는 여전히 낫지 않은 몸상태 그리고 귀차니즘 그리고 약속 등으로 인해 ㅋㅋㅋㅋㅋㅋ

몇일 자리를 비웠더랬죠. 다음 메인에 신화 팬클럽 물품 글도 올라가고했는데

귀찮아서 블로그에 포스팅 안하는 나란 여자....

암튼 다시 돌아왔어요.


얼마전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고데기 후기 가지고!

제가 얼마전에 올리브영에서 고데기를 샀거든요. 

큰 고데기는 별로 쓸 일도 없고 그냥 머리 뿌리 볼륨넣고 살짝 정리만 할꺼라 

올리브영으로 터덜터덜 갔더랬죠.





올리브영에서 UNIX 고데기 몇종류를 파는데 

사실 사러가기전에 몇개 후기를 보고 갔거든요? 분명히 보고 갔어요.

그래서 올 ~ 이거네 하면서 다른건 보지도 않고 이 제품을 집어왔는데 ㅋㅋㅋㅋㅋㅋ





아......... 얘는 펴는 기능 밖에는 안되나봐요 ㅋㅋㅋㅋㅋㅋ

물론 고데기를 굴리면 굴려지기는 하는데 웨이브 전용은 아닌가봄 

걍 앞머리 용으로 쓰기에 좋은 고데기랄까요?


일단 저는 이 박스를 보기전에 상품을 먼저 열었죠.

자신있게 ㅋㅋㅋㅋㅋ 오픈!





쨘 고데기와 보관하는 가방이 들어있습니다.

어차피 화장대 서랍에 넣어놓고 쓸꺼라 가방은 필요 없으니 저리 미뤄놓고 ~





크기는 대략 요정도 손에 딱 잡히는 정도에요.

너무 큰 고데기는 싫어서 이걸로 샀는데 막상 사고보니 앞부분에 열이 가해지는 부분이

너무 짧은 것 같아서 잘못샀나 싶기도 했지만 뭐.. 앞머리용으로 쓸꺼니까





올리브영 고데기는 위의 사진처럼 쥐고 있는 부분있죠? 중간에 하늘색 부분!

저 부분이 처음에는 딱 붙어있어요. 고데기 양쪽을 쥐고 팍! 당기면 딸깍? 하는 소리가 나면서

저부분이 퍽 열립니다. 그러면 이제 사용할 수 있게 되는거죠.

처음에는 어떻게 열어야하나 약간 멘붕에 빠져있었다는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중요한건 저걸 딱 열고 다시 한번 박스를 확인하는데

어라? 피는 기능 밖에 안되는 고데기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불 안되겠지........... 난 이미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었어





될대로 되라는 식으로 그냥 써보기로 합니다 ㅋㅋㅋㅋㅋ

암튼 아래쪽을 벌리면 저렇게 고데기의 형상을 갖추게 됩니다. 





버튼은 양쪽에 하나씩 달려있는데요. 위의 사진은 잠금 장치에요.

열을 가한 상태에서 잠금을 하면 그대로 온도가 유지되나봐요. 굳이 큰 의미가 있나 싶기는 하지만..





그래도 온오프 기능이 있는건 좋은 것 같아요.

온오프 기능이 없으면 그냥 고데기 전기에 꽂아놓고 나왔다가 불날 수도 있잖아요 ㅋㅋㅋㅋ

저란 여자 건망증이 심한여자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온오프 기능이 있어서 

쓰고 오프만 해놓으면 전기에 꽂아놔도 불날일은 없다는... 


자 암튼 개봉기는 여기서 끝이고 실제 사용후기를 들려드리자면!!!!!!


앞머리 용이 아닌 헤어 연출용으로는 부적합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머리 뿌리에 볼륨 넣는 용으로 사용하고 있구요.

그냥 뻗친 머리 끝이나 머리 묶었을 때 애교머리에 웨이브 주는 정도? 그정도로 쓰고 있어요.

연출용으로 쓰기에는 열이 가해지는 부분이 짧기도 하고 연출효과는 없는 것 같더라구요.

혹시나 헤어 연출용으로 싸니까 사볼까? 하시는 분들 없으시기를!!


이거 사고나서 코스트코 갔는데 자동으로 말리는 고데기 있더라구요 ㅠㅠㅠㅠ 사고싶다 ㅠㅠㅠㅠ

신랑이 사라면서 부추겼지만..... 이성을 찾고 돌아왔는뎈ㅋㅋㅋㅋㅋ 계속 고민중이에요.

사고싶다 미치도록 사고싶다!!